작성자 | Mr.Hadr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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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6-23 00:46:34 KST | 조회 | 6,240 |
제목 |
일리단, 배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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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을 사용해 대상에게 징표를 남깁니다. 징표가 남겨진 적을 공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적을 추적하기 위하여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첫번째 악마 사냥꾼인 일리단 스톰레이지는 아제로스로의 악마의 침공 이후에 새로운 영원의 샘을 만듦으로써 그의 백성들을 배신하였습니다. 이제 일리단은 아웃랜드를 지배하며 그의 영역에 침공한 준비되지 않은 영웅들을 학살하고 있습니다.
생명력 | 에너지 | 이동 속도 | 사정거리 | 원거리 피해 증가량 |
750(+125) | 0 | 4.3984 | 1.25 | 15 |
생명력 재생 | 에너지 재생 | 공격 속도 | 공격력 | 방사피해 증가량 |
1.73(+0.262) | 0 | 0.6 | 30(+6) | 15 |
대사 목록
난 인내심 없이 지내왔다.
누가 감히 날 부른 것이냐?
난 눈이 멀었지, 안들리는건 아니야.
(휴대폰 울리는 소리) 잠깐. 어둠이 나에게 문자를 보내왔어.
혹시 혼돈 속성 피해를 잊은 자가 있나?
아니, 난 그렇게 보지 않는데. 아니면 그건 다른 문제겠지.
언제부터 날개나 배불뚝이, 뿔이 워크래프트에서 이상했었는지 기억해봐. 아, 좋은 옛날이여.
아, 멍청한 굴단 같으니... 난 사실 그를 전혀 모르지.
블리자드가 악마 사냥꾼 대신 수도사를 추가한 뜻이 무어라 생각하나?
수도사는 진정한 영웅 직업이 아니란 말이다!
네가 알다시피, 티란데는 만 년이 지나도 여전히 예쁘지. -적어도 그게 걔네가 나한테 말한거야.
아, 내 형제는 환경 보호론자(tree hugger)지.
마이에브가 내 뒤에 있나? 그녀는 나보다 언제나 뒤떨져있지.
D 배신자의 목마름
[전투능력, 지속 효과]
일리단의 기본 공격이 가한 피해의 20%만큼 그를 치유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감소시킵니다.
Q 돌진(Dive)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에게 돌진하여 50(+5)의 피해를 입히고 0.35초 동안 이동 속도를 80% 느리게 만듭니다. 일리단은 대상과 다른 방향으로 뛰어오릅니다.
W 휩쓸기 일격 (Sweeping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대상 지점으로 돌진하여 경로에 있는 적에게 70(+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일리단이 적에 맞으면, 일리단의 기본 공격이 4초 동안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회복의 대가 회복의 구술 3개를 모을 때 마다 초당 체력 회복량이 4 증가합니다. 중첩됩니다 |
노련한 명사수 적 5기를 처치할 때마다 기본 공격력이 1씩 증가합니다. |
집중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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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 처치 활성화하면 6초 동안 최대 체력의 35%를 회복합니다. |
임무 완수 기본 능력을 사용한 후, 다음 기본 공격은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집행자 감속, 이동 불가, 기절 상태인 대상에게 자동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
사냥꾼의 맹습 (전투 특성) 일리단이 가한 주문 피해의 15% 만큼을 치유합니다. |
피에는 피 활성화되면 대상 적의 최대 체력의 15%를 빼앗고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
암석 피부 활성화되면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5초 동안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폭풍의 분노 기본 공격이 주위의 적에게 2번 튕기며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
폭풍의 화살 활성화하면 근처 지역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악마의 형상 (R) 일리단이 죽기 전까지 악마의 형상을 영구적으로 유지하며, 악마의 형상일 때 탈것을 탈 수 있습니다. 악마의 형상일 때 공격 속도 증가량이 30%로 증가하며 모든 제어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전투에서 벗어나면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
패치 노트
2014. 07. 23.
2014. 06. 26.
레벨 당 기본 공격력 상승 량이 6에서 7로 증가되었습니다.
배신자의 목마름 (전투 능력)
피를 위한 전투 (특성)의 이름이 목마른 칼날로 변경되었습니다.
궁극의 싸움꾼 (특성)의 이름이 전투의 전율로 변경되었습니다.
배신자의 지구전 (특성)의 이름이 사냥꾼의 맹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돌진
배신자의 동맹 (특성)의 이름이 친구 혹은 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휩쓸기 일격
추가 접근 (특성)의 이름이 지옥의 접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무한의 경계 (특성)이 속박 해제로 변경되었습니다.
회피
악마의 생존력 (특성)의 이름이 암흑의 보호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잔여하는 회피 (특성)의 이름이 반사 막기로 변경되었습니다.
주문 회피 (특성)의 이름이 육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사냥
안전한 곳은 없다 (특성)의 이름이 숨을 곳은 없다로 변경되었습니다.
2014. 06. 22
이제 일리단의 기본 공격 속도는 0.6이며 레벨이 오름에따라 상승하지 않습니다.
일리단의 능력 구성이 큰 변화를 겪게됩니다.
아제로스의 징표(전투 특성), 배신자의 일격(Q), 초승달 휩쓸기(W), 돌격(E)와 이를 지원하는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배신자의 목마름
기본 공격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줄여주며 가한 피해의 20%만큼 일리단을 치유합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1): 피를 위한 전투
기본 공격이 이제 가한 피해의 30%만큼 치유합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7): 궁극의 싸움꾼
배신자의 목마름을 활성화 할 수 있으며, 활성화하면 5초 동안 기본 공격으로 인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배로 중가합니다.
새로운 능력 (Q): 돌진
일리단이 적 사이로 뛰어들어 충격시 피해를 주고 적 뒤로 날아오릅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4): 죽음의 징표
돌진 한 후 일리단의 다음 공격이 대상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7): 빠른 추격
돌진을 시전한 후 일리단이 2초 동안 2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13): 배신자의 동맹
동맹에게 돌진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13): 돌격
돌진의 시전 거리가 30% 증가합니다.
새로운 능력 (W): 휩쓸기 일격
일리단이 대상 지역으로 돌진해 경로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적을 맞힌다면 4초 동안 기본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1): 기습 강타
휩쓸기 일격으로 얻는 추가 공격력이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4): 추가 접근
휩쓸기 일격의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4): 제물
휩쓸기 일격을 사용하면 일리단 주위의 적이 잠시동안 불탑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13): 무한의 경계
새로운 특성 (레벨 16): 2번 휩쓸기
새로은 특성 (E): 회피
일리단을 공격하는 모든 기본 공격을 2초 동안 회피합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1): 악마의 생존력
회피를 사용하면 5초 동안 유지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7): 잔여하는 회피
회피 효과가 사라진 후 5초 동안 2중첩의 가로막기(기본 공격 피해를 50% 감소시킴) 효과를 얻습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13): 주문 회피
회피가 활성화 되었을 때 주문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탈태
새로운 특성 (레벨 20): 악마의 형상
일리단이 죽을 때까지 악마의 형상이 유지됩니다.
악마의 형상 동안 일리단이 탈것을 탈 수 있습니다.
악마의 형상에서의 공격 속도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사냥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레벨 20): 안전한 곳은 없다.
시전 거리가 전역으로 바뀌며 사냥을 사용했을 때 가속도가 매우 증가합니다.
적에게는 차가운 배신자라도 아군에게는 따뜻한 암살 영웅 일리단이었습니다. 과연 일리단을 다룰때 준비가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다뤄야할까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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