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PBE 서버의 업데이트 내역은 본서버 패치 노트가 결코 아니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커스텀 아이템 세팅 업데이트
- 임의로 원하는 아이템을 추천 아이템 목록에 넣을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룬, 특성 페이지 처럼 최대 20개까지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2. 핑 그래픽&텍스쳐 업데이트
- 스마트 핑의 그래픽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3. 챔피언 밸런스 패치
• 아칼리
- 암살자의 표식(Q)의 기본 피해량이 45/70/95/120/145에서 35/55/75/95/115로 감소합니다.
- 암살자의 표식(Q)의 AP 계수가 0.4에서 0.55로 증가합니다.
• 코르키
- 미사일 폭격(R)의 강화된 미사일이 매 4발째가 아닌 매 3발째마다 발사됩니다.
• 럭스
- 기본 이동속도가 340에서 330으로 감소합니다.
• 노틸러스
- 기본 방어력이 15.25에서 19.25로 증가합니다.
- 타이탄의 분노(W)의 쿨다운이 26/24/22/20/18초에서 22/21/20/19/18초로 감소합니다.
• 누누
- 절대 영도(R)의 마나 소모량이 전 구간 150에서 100으로 감소합니다.
- 절대 영도(R)의 쿨다운이 150/120/90초에서 110/100/90초로 감소합니다.
• 모르가나
- 어둠의 속박(Q)의 마나 소모량이 60/75/90/105/120에서 60/70/80/90/100으로 감소합니다.
- 영혼의 족쇄(R)의 마나 소모량이 100/150/200에서 전 구간 100으로 감소합니다.
• 나미
- 해일(R)의 마나 소모량이 100/150/200에서 전 구간 100으로 감소합니다.
- 해일(R)의 쿨다운이 140/120/100초에서 120/110/100초로 감소합니다.
• 우디르
- 호랑이 태세(Q)의 지속 효과가 공격 속도를 20/25/30/35/40%만큼 상승시키던 것에서 기본 공격에 (+0.1 AD) 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 호랑이 태세(Q) 발동 시 상승하던 공격속도가 15/20/25/30/35%에서 30/40/50/60/70%로 증가합니다.
- 호랑이 태세(Q) 발동 시 첫 타격에 30/80/130/180/230 (+1.5 AD)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히던 것에서 80/140/200/260/320 (+2.5 추가 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 베인
- 선고(E)의 사정거리가 575에서 650으로 증가합니다.
(스킬 사정거리 650은 베인의 기본 공격 사정거리 550과 같습니다. 평타와 스킬의 사정거리 계산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생기는 일이죠.)
• 우르곳
- 자운식 탄환 강화기(패시브)의 툴팁이 정상적으로 수정됩니다. 성능 상의 변화는 없습니다.
(기본 공격에 당한 상대방은 2.5초간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기본 공격 및 산성 추적탄에 맞은 상대방은 2.5초간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4. 아이템 밸런스 패치
• 고대 골렘의 영혼
- 더 이상 방어력 30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이제 10%의 쿨다운 감소 효과를 제공합니다.
- 이제 거인의 허리띠 대신 점화석을 하위 아이템으로 갖습니다.
- 총 가격이 2300 골드에서 2000 골드로 감소합니다.
• 도마뱀 장로의 영혼
- 공격력이 50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 총 가격이 2300 골드에서 2000 골드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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