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크래프트 II 1.2.0 패치 - PTR 노트
일반
- Battle.net
- • Battle.net 채팅 채널이 추가되었습니다 :
- - 플레이어는 이제 공공 및 개인 채널에 다른 가입할 수 있습니다.
- - 일부 게임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속삭이는 바 채팅 명령을 추가했습니다. 친구, 파티 구성원 채널 채팅, 그리고 현재 게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 : / w 명령을 사용하여 포함 자동 완성 목록이 나타납니다.
- • 자동으로 이전의 개인 채널을 가입 Battle.net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 표시 채팅에서 게임에 나타나지 않도록 채팅 채널 텍스트를 방지하기 위해 Battle.net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맞춤지도
- •지도 업체들은 이제 새로운 UI를 만들거나 게임 UI를 기존의 재정의 사용자 정의 UI가 배치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플레이
- • 막다른 골목 감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 - 아니 플레이어 수입, 생산,이 있거나 연속 3 분 동안 모든 구조를 파괴 게임이 남아있는 모든 선수 동점으로 종료됩니다.
- - 게임이 시나리오를 발견하면 카운트 다운 타이머는 이제 나타납니다.
- • 몇 가지 도움말 대화와 기술 트리 개선되었습니다 :
- - 게임 도움말에서 지금 Battle.net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도움말 대화 상자의 테크 트리가 개선되었습니다.
- - 도움말 대화 상자에서 단위 정보는 이제 능력과 업그레이 드를 표시합니다.
- 빠른 연속 서로 다른 단위를 선택 • 지금은 가장 최근의 회신을 재생하는 기존의 답장을 페이드 아웃됩니다.
- • Vespene 간헐천을 선택할 때, 현재 harvesters의 번호는 정보 패널에 표시됩니다.
- 그래픽
- • 익스 트림 그래픽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 - 플레이어는 이제 주위 폐색 화면 공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 도움말 대화 상자에서 단위 정보는 이제 능력과 업그레이 드를 표시합니다.
- 인터페이스
- • 사용자 정의 단축키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 마우스 버튼은 현재에 바인딩 될 수있는 푸시 - 토크 단축키하십시오.
- 단축되었습니다 기간은 대부분의 시스템 알림 - • 시스템 경보 패널은 화면의 맨 위로 이동되었습니다.
- 일시 중지 / 모두 싱글 플레이어와 멀티 플레이어 (일시 정지 / 휴식 키)을위한 게임을 재개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 표시하거나 기간 정보를 숨기기에 게임 재생 패널로 전환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 •이 명령 단추 위에 기본 단축키를 표시 단축키 표시기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 소리 오류를 해제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응답 확인란 이제 유닛 특정 오디오가 일반 버즈 대신 소리 오류에 대한 사용 여부를 제어 들리는 군.
- 리그와 사다리
- • 새로운 마스터 리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 리그는 이제 사다리 플레이어의 계층 최고 나타냅니다.
- 재연
- • 여러 저장 / 재생 파일 대화 개선되었습니다 :
- - 파일 목록 위에 인쇄 현재 디렉토리의 이름입니다.
- -이 정렬 순서는 이름을 지정하고 열을 날짜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 이름을 바꿀 수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 자동 저장 및 저장되지 않은에 대한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 - 영구적으로 모든 재연을 저장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저장되는대로 저장되지 않은 모든 재연을 표시합니다이 옵션을 체크.
- 관측과 재연을위한 카메라 • 다음과 같은 동작이 향상되었습니다.
균형
- • PROTOSS
- - 환상 연구 시간은 80-110에서 감소.
- - 옵저버
- 비용 75분의 25에 100분의 50부터 감소.
- - 피닉스
- - 무효 레이
- 지금은 거대한 목표를 20 % 더 많은 피해를 다룹니다.
- 플럭스 베인 속도가 제거 업그레이 드하십시오.
- • 외계
- - 벙커
- 빌드 시간은 30-35에서 감소.
- 이것은 패치 1.2.0 PTR에 대해서만 일시적으로 변경됩니다.
- - SCV
- 복구 SCVs 지금 그들은 복구하는 단위와 같은 위협의 우선 순위를 가정합니다.
- • ZERG
- - Infestor
- 곰팡이 성장은 더 이상 공기 단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스타 크래프트 II 편집기
- •지도 로케일 관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 추가 편집기 도움말과 힌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 복사 / 붙여넣기 지원은 업그레이 드를 편집기에 추가되었습니다.
- • 추가하거나 텍스트 로케일을 제거하기위한 로캘 대화 상자를 (로케일 하위 메뉴에서도) Modifed.
- • 로캘 하위 메뉴가 현재 문서에 대한 활성 텍스트 로케일을 변경 지금지도 / 모듈로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제대로 mods 내에 사용자 정의 가져온 파일을 찾을 것입 게임 •.
- •지도는 이제 더 mods에 달려 있습니다.
- • 모드 다음에 관련한 정보 대화 상자는 이제 모듈로 메뉴에서보다 쉽게 모듈 이름과 설명 텍스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 변경 초점 명령은 이제 다른 분야에 직접 입력 포커스를 전환에 대한 트리거 모듈보기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글꼴 스타일 파일이 현재 Mods과 GameUIData에서 FontStyleFileArray 필드를 사용하여지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스타일이 자신의 개인 재정의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을 추가할 수있는 속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 • UI에 레이아웃 파일은 이제 Mods과 CustomLayoutFileArray를 사용하여지도 GameUIData에 제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존의 프레임은 수정할 수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무시하는 에디터에서 대화 상자의 시스템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 대화 상자 항목은 이제 만들어진 패널 내에 이미 존재하는 프레임에서 만났 수 있습니다.
- • 속성과 값이 지금은 게임 변종을 통해 구성된 게임 로비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 도움말 메뉴에서 팁 • 편집기 대화 상자 (선택에 시작) 효과적으로 편집기를 사용에 대한 도움말로 향상되었습니다.
- • 대화 상자의 새로운 유형의 항목 패널이라는 생성됨. 패널은 다른 대화 상자 항목이 그룹화하고 계층을 지원하기위한 컨테이너입니다.
- 물이 편집기 레이아웃 • 개선되었습니다.
- •는 마우스 휠을 이제 커서 아래의 컨트롤을 스크롤.
- • 복사 지금은 그들의 높이가 오프셋 유지 doodads.
- • 효과 오프셋는 이제 선택부터 Z 구성 요소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레벨을 적용하는 경우 • 속성과 Veterancy 행위는 이제 심장이 뛰는지을 정상화.
- • 마우스 클릭과 하이라이트는 이제 상대 카메라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그 상자는 이제 방아쇠 대화 상자에 사용할 수있는 편집합니다.
- • 오른쪽 커서 옆에있는 바로 지금의 아이콘을 갖습니다 목록에서 항목을 표시 클릭합니다.
- • 행동은 이제 중 가장 짧은 기간 (원래 방법)으로 또는 가장 먼 거리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 • 행동 능력이 이제 제대로 대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항상 소유자 충전 플레이어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 • 새로운 트리거 동작이 추가되었습니다 :
- - 세트 시정 안개 또는 검은색 마스크를 숨깁니다 여부를 태그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텍스트 태그, 유형.
- - 즉시 인벤토리에서 요청한 항목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재고 항목을 제거합니다.
- - 서명을 추가하는 등 은행에 대한 옵션을 변경하는 데 사용되는 은행 옵션
- • 새로운 유닛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 - 추진 광물, 추진 Vespene, Terrazine를 실었다 및 사용자 정의 리소스를 실었다.
- - 유닛이 죽을 때 경험을 부여하는 데 사용 바운티 (XP에서).
- • 새 트리거 기능 : 확인 은행, 은행의 서명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
- • 새로운 트리거 이벤트 : 마우스 이동 게임 세계에서 이동되는 마우스에 대한 응답으로 보냈습니다.
- • 새로운 효과는 이벤트 속성을 사용 : 생명, 보호막, 에너지가 변경되었습니다.
- • 데이터 참조, 단위 정보, 그리고 단축키에 삽입할 텍스트 태그에 새로운 UI를 추가했습니다.
- • 그 효과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멀리 제한하는 효과 능력에 영향 범위를 추가했습니다. 이 효과는 스토커 블링크 효과처럼 행동하실 수 있습니다.
- •가 만지작 거 리고 억제하는 행동 플래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 막다른 골목 검출 검사가 시행 여부를 확인하는 새로운 막다른 골목의 난투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 효과에 대한 새로운 "창조주"선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명령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발행 플레이어로 설정됩니다.
- •이 효과의 능력을 사용할 수 항목의 새로운 유형이 추가되었습니다.
- • 수표보고 그 검사기 추가됨 단위 지점으로 경로를 수있다면.
- • 두 점 사이의 절벽이있다면 수표 검사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 CActorUnit하고 CActorGlobalConfig에 MinimapRenderPriorityList MinimapRenderPriority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minimap에 단위의 렌더링 우선 순위를 정의하는 사용자 정의지도 제작자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 일반
- 화물을 반환 기다리는 동안 • 수확 명령은 명령이 더 이상 끝 대기입니다할지.
- • 수확 단위는 더 이상 적군 유닛을 피하십시오.
- 건물 건설 수 있도록하는 방식에서 벗어나려고 노력 단위 • 고정 문제.
- • 더 이상 자동으로 건물을 배치 비켜 위치 단위를 잡아.
- 포스 필드를 우회 장치를 수확과 • 고정 문제.
- • 고정 난투 단위는 절벽에있을 때 롤러코스터를 공격하지 못했습니다 발행됩니다.
- 유충이 돌아다니는 않았 • 고정 문제.
- • 고정 문제가 어디에 저장된 도전을 로딩 잘못 최고 점수를 덮어쓸 수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 비행 단위 분리 때 stutters • 고정 문제.
- •이 클로킹 검색하거나 burrowed 유닛을 부대에 대한 정보 패널에 "감지기"텍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 전투 추가된 공개 전투 단위는 칠 수없는 밝힐 것을 보여 도움을 tinting. 모든 대각선 경사로는 이제 관해서는 경사로의 하단에 unbuildable 위치로 동일합니다.
- • 적 유닛이 더 이상 명령을 카드에 수동 버튼을 표시합니다.
- 강조하지 않는 한 또는 선택한 (상태 표시줄이 단위가 선택되면 표시하도록 설정되어있는 경우) • 동물 보건 바 이제 숨겨져 있습니다.
- • 명령은 더 이상 도전이 시작되기 전에 도전에서 정보 패널을 클릭하여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 미사일은 더 이상 소용돌이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 • Autocast 수리는 이제 autocast 기능을 요청하는 플레이어를 청구합니다.
- 단위 소유권은 영구적으로 변경되면 능력에 대한 • Autocast 상태는 기본 상태로 리셋된다.
- 소유한 플레이어는 게임을 떠나면 • 복구는 이제 autocast 상태를 클리어합니다.
- 많은 숫자 • 배우 충돌에게 더 이상지도를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 텍스트 태그는 이제 게임이 일시 중지되었을 때 일시 중지됩니다.
- Protoss
- 신경의 기생충의 영향 아래에 워프 프리즘으로 구동하는 동안 만들어진 경우 • Protoss 구조가 더 이상 전원 공급없이도 할 수 있습니다.
- • 질량 할 수있는 더 이상 대상 유충이나 알을를 연상케합니다.
- 고정 빔 중력에 의해 진거 단위는 여전히 바닥에 pathing 차단 문제 •.
- 열광자 실제로는 움직이지 않고 자신의 충전 재사용를 구울 수 • 고정 문제.
- 외계
- •이, 외계의 건물에 대한 선택 작성기 단추의 위치를 변경하고 질문에 단축키 변경
- • 고정 핵무기가 항상 볼 수 없다는 점.
- 당신은 대상 위치의 비전이 없다 어디서 어떤 경우에는 적의 뮬 드롭 포드를 볼 수 • 고정 문제.
- 의료팀은 의료팀 그것이 중력 빔에 의해 포착되기 전에 장치를 치유하기 시작했습니다면 중력 빔에 갇혀 있던 유닛을 치료를 계속할 수있을 거라고 • 고정 문제.
- 고정 그냥 적절한시기에 떠낸 경우 토르 uplifted 외계의 건물에 250mm 스트라이크 대포 채널로 계속 것이 문제 •.
- 토르는 선수가 250mm 스트라이크 대포에 대해 여러 개의 목표를 대기열에 갇혀있다면 쏟아야 얻을 수 • 고정 문제.
- Zerg
- • Ultralisk의 원호 모양의 피해 지역은 현재 Ultralisk의 전면 대신 자사의 중앙에 중심이다.
- 센서 타워 행을 공격하지 못할중인 Ultralisk과 • 고정 문제.
- • 버로 및 취소 신경 세균 버튼은 명령을 카드에 옮겼습니다.
- • 크리프 지금은 모든 방향으로 균등하게 분산됩니다.
- 유충은 단축키를 누른 유닛을 생산할 수있는 • 고정 문제.
- 스타 크래프트 II 편집기
- • "각 레알"와 행동이 이제 올바르게 증가도 제로하는 동안 시작 및 끝 범위가 같은 때 한 번 실행됩니다 "각각의 정수".
- • 표준 종속성이 더 이상 (단 추가 또는 제거) 종속성 대화 상자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 • 게시 게시 관리 윈도우에서 게시된 파일을 제거한 후 지금 업데이 트 스토리지 정보 대화.
- 도서관 목록에 포커스가있는 경우 스크립트보기 명령 • 지금 도서관 스크립트를 볼 것입니다.
- 입력 부분 검색을 사용하는 것과 • 드롭 다운이 올바르게 항목을 선택합니다.
- 편집 시켰으며 텍스트 값을 • 고정 문제 때 영어 이외 사용하여 시스템 로케일.
- • 고정 문제가되면 가치가 제대로 저장되지 않았 편집 움직이게하는 데이터입니다.
- 각도 값을 특정 변경 사항을 예방할 • 고정 문제.
- 트리보기의 스크롤 막대를 • 고정 문제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 마우스 관련 설정을 트리거 • 고정 문제는 상대적인 이동 모드에서 갇혀되고있는 마우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유형 레이블 대화 상자 항목의 색상을 설정 • 고정 문제가 작동되지 않았습니다.
- 세트 문자 메시지와 함께 배우 • 고정 텍스트 잘라내기.
- 편집 업그레 이드하는 동안 발생할 수있는 값을 • 고정 충돌.
- 개요 관리자의 능력 명령 링크 • 고정 표시됩니다.
- 영어 텍스트가 지역화된 텍스트 대신에 게재된 • 고정 많은 영역.
- • 고정 선택 동그라미 비행 단위 절벽 때 드롭 것이 문제.
- • Veterancy 경험을 공유 필터가 해결되었습니다.
- • 다니더 및 항목 행동을 갖춘 무기가 이제 단위가 부활 제대로 때 복원됩니다.
- • 품목 이제 떨어뜨 그들의 기본 높이를 사용합니다 인벤토리에서 떨어졌다.
- • 고정 영구적인 효과를 파괴 충돌.
- 그것은 트리거를 통해 요청된 경우 • 다음과 같은 카메라가 더 이상 단축키를 통해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번역기
출처 http://us.battle.net/sc2/en/forum/topic/1213111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