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준혁 선수 인터뷰
▼ 1.3.3 패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 3차관으로 4차관 막을 수 있다. 4차관 때문에
생긴 패치라면 쓸데없는 짓이라고 생각한다.
▼ 관문 유닛 생산 시간이 줄었는데?
- 프로토스가 주도권을 잡고 더 좋아질 것
같다. 하지만 패치 안됐으면 좋겠다. 빌드 연구도 다시 해야 하고, 대회 도중 패치가 되면 프로토스 유저들은 타격이 클 것 같다.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이다.
박성준 선수 인터뷰
▼ 1.3.3 패치의 영향은?
- 저그에게 아무 의미 없는
패치다. 생각하기도 싫은 게 관문 유닛은 시간이 줄었는데 왜 포자촉수의 시간을 줄였는지 모르겠다. 가시촉수를 줄여야 하는데. 개발자들 마음이지만
저그 유저로썬 가슴이 아프다. 벙커는 마음에 들지만 사실 회수 자체가 말이 안 된다. 현실적으로 한다고 했는데 파괴하면 돈이 더 들어야 하는 것
아닌가.
이정환 선수 인터뷰
▼ 1.3.3 패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
- 빌드가 많이 바뀔
것 같다. 4차관에 치중되던 것이 변할 것 같다. 저그전에서 초반 압박이 수월할 것 같다.
박준용 선수
인터뷰
▼ 1.3.3 패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 벙커는 상관없는데, 프로토스가 버프된 것 같다. 집정관이 불곰의
충격탄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이나 관문 소환 시간 때문에 프로토스를 상대하기가 더 힘들어질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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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패치 내역대로라면
관문에서의 생산시간 버프가 '차관 40초 너프 그 까잇거 아무것도 아니야!' 할 정도로 큰 거임.
테프저 불문하고 프로게이머들이 하나같이 프로토스 버프라고 하는데 무슨 최대 수혜자가 테란이여 얼어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