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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히필패
작성일 2011-06-07 09:51:42 KST 조회 1,369
제목
1.4 패치노트 (루머)

제가 봐도 좀 가짜 같긴 하네요. 

데이비드킴이 설마 이런 저그 상향 패치를 해 줄리가 없겠죠.

진짜면 데이비드킴 개념 충만.



PROTOSS
- Sentry
* Forcefields that are casted on units wont push them away. The unit will be able to move through the forcefield until it moves out in any direction. Other units are still blocked by this forcefield
- Colossus
* Speed reduced from 2.25 to 1.875

TERRAN
- Calldown MULE has a 90 second cooldown
- Thor
* Javelin missile can now hit up to 4 targets, splashdamage has been removed (PTR only?!)

ZERG
- Hatchery
* Creep is now spreading while hatchery is under construction
* Pneumatized Carapace no longer requires a Lair
- Hydra
* Grooved Spines additionally increases hydralisk range against airunits by 2.5
- Baneling
* Banelings have a slight shadow while burrow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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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아이콘 뇌송송눈알탁 (2011-06-07 09:53: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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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것도 없네요
아이콘 Pjingjing (2011-06-07 09:54: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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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징징으로써 레알 욕나오네요 이거 패치나옴 대빗킴 내 손으로 살해함
아이콘 crunch (2011-06-07 09:54: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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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드라 사거리 조루를 고쳐준다고?

킴이?

구라일 확률이 큼
아이콘 Pjingjing (2011-06-07 09:55: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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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공 사거리 2.5가 얼마나 큰데요
아이콘 crunch (2011-06-07 09:55: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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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jingjing/ 고쳐주면 대박인데

애초에 루머
아이콘 Nephlite (2011-06-07 09:56: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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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이제 출처를 보여주십쇼
귀요밍 (2011-06-07 09:5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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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마... 출처 좀
아이콘 crunch (2011-06-07 09:58: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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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를 밝히시오
히필패 (2011-06-07 09:58: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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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는 팀리퀴드입니다.
그런데 쓰레드가 얼마 안가 바로 삭제되더군요.
저는 내용을 이미 복사해놨구요.
아이콘 Nephlite (2011-06-07 09:59: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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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히드라리스크가 아니라 히드라로 써져있군요
히필패 (2011-06-07 10:00: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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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참 그리고 팀리퀴드 쓰레드에는 스크린샷까지 있었습니다.
패치할때 뜨는 화면창이요.
히필패 (2011-06-07 10:00: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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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내용은 스크린샷에 나와있는 내용을 누군가가 받아적은 겁니다.
아이콘 crunch (2011-06-07 10:02: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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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99% 개인 생각일듯

지금 갤디터 열어보면 알지만 히드라 미사일형 무기는 지상 공중 통합된 상태.

만약 저렇게 패치 되려면 히드라의 무기를 두개로 쪼개고 각각 업글을 연결을 시켜야 하는데

그런 비효율적인 일을 블리자드는 안할꺼 같음.

1%는 빠저나가기 위한 구멍
아이콘 하루.at[괴물] (2011-06-07 10:02: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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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신은 왜 또 하향이징 ㅋㅋㅋㅋ
요즘 거신이 예전거신이 아닌뎅 ㅋㅋ
아이콘 egernya (2011-06-07 10:03: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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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처리 만들때 점막이 생성되면 전진 해처리+퀸+가촉러시가 유행하겠네요.
히드라 공중 사거리는 불사조 잡기가 쉬워 질테고, 토르는... 뭘까요 토르 3기로 뮤탈 12기랑 싸워도 못이길거 같은데
아이콘 egernya (2011-06-07 10:05: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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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처리 만들때 점막이 생성되면 전진 해처리+퀸+가촉러시가 유행하겠네요.
히드라 공중 사거리는 불사조 잡기가 쉬워 질테고, 토르는... 뭘까요 토르 3기로 뮤탈 12기랑 싸워도 못이길거 같은데
아이콘 TekkenCraft (2011-06-07 10:05: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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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르 대공미사일이 4타겟에 100% 데미지가 들어가는대신 기존 스플효과는 없어진단 얘기같은데 저게 맞으면 상향같음 매직박스고뭐고 데미지 고정이니까
아이콘 egernya (2011-06-07 10:06: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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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처리 만들때 점막이 생성되면 전진 해처리+퀸+가촉러시가 유행하겠네요.
히드라 공중 사거리는 불사조 잡기가 쉬워 질테고, 토르는... 뭘까요 토르 3기로 뮤탈 12기랑 싸워도 못이길거 같은데
아이콘 Nephlite (2011-06-07 10:06: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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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unch / 하려면 뭔들 못하겠습니까 데이터 건드리는게 어려운 일도 아니고.
다만 정보 출처라 불분명해서 신빙성이 없을 뿐이죠.
월러스타인 (2011-06-07 10:08: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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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되면 지게차는 이제 마나를 안먹는거군요.

궤도사령부 모아놓고 황금미네랄에 무한 투척하는 건 없어져서 일발역전이나 인구수 조절로 테란이 이득거두는 일은 없어지겠지만.

꾸준히 잊지 않고 지게차를 소환하기만 한다면 스캔의 활용폭이 넓어져서 괜찮아 보이네요.

누가 지어낸 건진 몰라도 머리를 좀 쓴 느낌이네요.
아이콘 날카로운빌드 (2011-06-07 10:09: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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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소리 하고 있네 블리자드가 이렇게 패치를 한다고? 내 손에 장을 지진다.
아이콘 TekkenCraft (2011-06-07 10:09: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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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이 대박이네 ㅋㅋ 역장으로 밀쳐내기 안되고
역장범위안에 있던 유닛은 나가고싶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다

테란전에 역장으로 수리못하게 하는것도 막힐테고
역장으로 일부러 진형찢는것도 아마 고자되겠네
아이콘 소듐 (2011-06-07 10:11: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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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수기
역장을 유닛위에 썻을 때 유닛이 밀려나지 않고, 겹쳐져있음.
역장안에 유닛은 어떤 방향으로든 나오기 까진 움직일 수 있고 역장 밖에선 여전히 막힘
거신
이속 1.875로

지게로봇소환(?)이 90초 쿨을 가집니다
토르
재벌린미사일(뭐죠 이게?)이 4개의 타겟을 타격할 수 있습니다.
스플래쉬대미지는 삭제

해처리
건설 중에도 점막이 퍼집니다.
기낭 갑피 진화가 더 이상 레어테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히드라
사정거리 업글이 공중유닛 상대로한 사정거리가 2.5추가
맹독충
잠복 했을 때 옅은 그림자 생김

---------------------

루머...같긴한데 이게 사실이라면 전략적으로 변화가 엄청심할 듯
아이콘 엔제리너스 (2011-06-07 10:17: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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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패치되는 상관없음 ㅋㅋ 왜냐 곧 군대가니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콘 돌아가시겠네 (2011-06-07 10:19: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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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이 유닛을 못밀어내고 밖에서 진입만 못하도록.
거신 이속 2.25 -> 1.875

지게차 90초 쿨(마나를 안먹는 다는 뜻이 아니라 여왕펌핑 처럼 칼같이 써줘야 한다는 뜻)
토르 공중 4마리에게만. 그러나 스플 대미지가 롤백(아마 all 100% 련가)

부화장 짓는 순간부터 점막 펴짐(즉 선앞을 하면 언덕아래 입막 벙커링, 광자포를 못한다는뜻)
대군주 이속업 부화장부터 가능
히드라 사거리 증가 업이 공중은 2.5 추가로 붙음
맹독충 잠복은 바퀴마냥 약간의 그림자가 보이게 됨.









저그 유저들이 간절히 바라는 사항들이 속속 들어간것으로 보아
글쓴이는 저그가 틀림 없으며 루머 확정.
아이콘 돌아가시겠네 (2011-06-07 10:22: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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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 대체 누가 괜히 기대하게 이런 낚시를 하는거야!!
아이콘 돌아가시겠네 (2011-06-07 10:23: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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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머인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히드라 -> 거신 저격에 있음.
Serpentina[티나] (2011-06-07 11:1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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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유저가 쓴 소설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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