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식충2마리
작성일 2013-08-04 19:26:01 KST 조회 456
첨부
제목
아드업의 20%공속 증가는 실제계산과 맞습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아랫 글의 계산 방식은 0.7*(1-0.2)≠0.59라서 실제와 다르다라는 건데요


그 계산방식대로라면 공속 100%증가면 공격주기가 0이 되어야겠죠. 계산방식이 틀렸다는 소립니다


이렇게 계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공속 100% 증가라면 같은 시간에 노업시에는 1회공격, 업글시에는 2회공격을 하죠?


공격주기를 1이라고 하면 업글시 1초에 2회 공격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공격주기는 1/2=0.5입니다


이제 아드업에 적용시켜보겠습니다


아드업은 공속20%상승 효과, 노업링이 5회 공격할 때 아드링은 6회 공격합니다


노업링이 3.5초 동안 5회 공격을할 때, 아드링은 같은 시간에 6회 공격을 한단 소리죠


그러므로 아드링의 공격주기는 3.5/6≒0.59 즉 툴팁과 일치합니다


그러므로 아드업의 20% 증가효과는 맞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사게라스 (2013-08-04 19:28:22 KST)
0↑ ↓0
센스 이미지
네 맞음
아이콘 프레리닭 (2013-08-04 19:31:32 KST)
0↑ ↓0
센스 이미지
0.69*5=3.45
3.45/6=0.575
아이콘 프레리닭 (2013-08-04 19:32:30 KST)
0↑ ↓0
센스 이미지
정확한공속은모르겠는데 100%맞진않는것같아여
아이콘 베리타스꼬꼬마 (2013-08-04 19:33:5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링 공속 0.7임
아이콘 OneMind. (2013-08-04 19:33:55 KST)
0↑ ↓0
센스 이미지
이거 계산공식 좀 알려줄 수 있나요? 밑에 글 내려야지 부끄부끄
아이콘 프레리닭 (2013-08-04 19:36:33 KST)
0↑ ↓0
센스 이미지
걍다시써야지 0.7이 기본이면
0.7/(1+0.2)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