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행성요새 (218.53.xxx.6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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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29 12:52:16 KST | 조회 | 675 |
제목 |
행성요새 - 영웅에대한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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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여러개 줄줄이 올린다고, 도배로 잡혀가지는 않겠죠?
뭐... 크게 상관없겠죠...
아무튼 아래에서 행성요새의 인구수에 대한 내용을 언급했었는데요, 이 영웅에도 이 인구수라는것을
적용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보통 후반으로 장기전에 돌입할 경우, 영웅생산건물을 5~10개정도지어서 한번에 타우렌을 개때로 뽑아서
보내는경우가 있는데요, 솔직히...예전에 영웅 쿨타임 없을때와 별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렇게 해보는건 어떨까요?
--> 영웅생산건물의 현재가격 : 광물 10 / 인구수 1 // 각 영웅들의 인구수 소모 없음
수정되었으면 하는 수치 : 영웅생산건물 가격 500으로 대폭 상승 ( 초반 영웅러쉬타이밍을 늦추기위해)
영웅생산건물 인구수 삭제
개, 토시, 타우렌 각각 인구수 2씩 소모
(동시에 다수의 영웅생산 견재를 위해)
그리고 각 영웅들을 살펴보면, 별다른 특징이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단순무식하게 타우렌만 뽑아제끼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영웅들에도 각각 컨셉을 부여해서, 그에맞도록 설정하는건 어떨까 합니다.
--> 개 : 강력한 몸빵으로, 전선의 선두에서 총알받이 역할을 함. 몸빵에 비해, 화력은 약한편
개의 기본체력 대폭 상향, 공격력 하향
토시 : 전투지원 영웅으로서, 상대방 일반유닛들을 움직이지 못하도록 방해함.
토시의 공격스킬 빈도 상향 ( 무한난사는 아니고, 움직임에 방해받을 정도로)
단, 토시의 공격스킬 데미지 대폭 하향 ( 댐딜이 아니라, 전투 보조역할이므로 )
어느정도의 몸빵능력 부여. 현재보다 체력 소폭 상향 ( 현재는 너무 쉽게 죽는면이 있음 )
타우렌 : 강력한 원거리 공격 영웅으로써, 특히 중갑유닛에 강하다. 단 체력이 약하여, 전선의
전방에 노출될 경우, 쉽게 제압된다.
현재의 공격력 유지, 공격속도 상향, 기본체력 하향( 500정도 )
오늘은 멍떄리는시간이 많아서, 생각도 많아졌네요...
제작자님이 이 내용을 한번씩은 꼭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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