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해바라기씨 | ||
---|---|---|---|
작성일 | 2010-11-29 15:43:00 KST | 조회 | 561 |
제목 |
[필독!!] GAUS 제작팀 총회 안내 및 예고.
|
ㅎ2ㅎ2요~
GAUS 정식버전을 위해 힘써주시고 계신 팀원 여러분들(임시지만..ㅋ) 모두 감사드립니다.
사실 이걸 좀 더 일찍 했어야 한다고 보는데요,
정작 지난번에 모였을때 차기 프로젝트에 대한 얘기만 하고 끝나버렸죠.
따라서, 오늘밤 GSL 이 한창일 오후 7시에 총회를 가지려 합니다.
이 때 무엇을 하려 하냐면요
1. GAUS 정식버전에서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정확한 인지.
2. 이를 위한 팀원들의 확실한 역할분담(즉, 중복되는 부분이 생기지 않도록.)
3. 각각의 역할을 맡은 사람에게 저의 당부 및 요구사항 그리고 아이디어 제공.
4. 토론.
위와 같습니다.
우선, 제가 GAUS 정식버전을 위해서 참신성이란 말을 계속 해 오곤 있지만
그걸 구체적으로 보여드린 적은 토마토스님과 개인적으로 XP도타맵을 하면서 대화를 나눈게
전부인 듯 합니다. 따라서 각각의 담당자(지금도 분담돼 있긴 합니다만 중간에 약간의 혼란이 있죠 ㅋ)
분들에게 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저의 개발 방향을 인지시켜 드리고 또 그에 대해 토론하려 합니다.
굉장히 중요한 내용이 많을 것이구요, 어쩌면 정말 슬픈 경우에는
지금까지 작업해주신 것들에 조금 큰 변화를 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모이길 바라는 분들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토마토스(지형)
2. 스텔라(아이템)
3. 로어신(밸런스)
4. LlIiEe (자문위원)
5. 참새강추 (자문위원)
6. 파란곰 (자문위원)
오늘 7시에 시간이 되는지 다들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라며,
혹시 안 되는 분이 계시면 이후 최대 9시까지 미룰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되는 시간대를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으로 예고하자면
1. 토마토스 님께는 지난번에 얘기한 것 외에 몇가지 요소를 더 설명해 드릴것이며,
2. 스텔라님께는 토마토스님과 더불어 새로운 창고 및 상점 시스템을 숙지시켜 드리려 합니다.
3. 밸런스 담당인 LoreSin 님께는 새롭게 개편하고 구상한 20기의 영웅과 이에 들어갈 100종의 기술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4.5.6. 자문위원분들께는 제가 구성하려는 몇몇 트리거에 관한 질문을 하려 합니다.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