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nF_케로 | ||
---|---|---|---|
작성일 | 2011-01-07 16:11:00 KST | 조회 | 4,097 |
첨부 |
|
||
제목 |
(2)욕망의 섬
|
1:1 맵을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일단 하옵인건 양해해주세요; 컴2대있는데 꾸진컴으로 작업하다보니..-_-;;...스샷도 중옵에서 찍기 무리가 있어서 그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크기는 120 x 128입니다. 요새나오는 맵들이 이거보다 훨씬 큰데, 저는 맵을 꽈서 러시거리를 늘리는 쪽으로
생각해보았습니다.
일단 첫사진에 보이다시피, 하얀색 선이 기본 러시거리입니다.
붉은색선은 각 진영당 2개의 돌들이 있는데, 그 돌을 파괴할 시에 뚤리는 아주 가까운 거리의 길입니다.
노란색 선도 부실 수 있는 파괴가능한 바위가 있고 그 바위를 부셨을때, 적의 앞마당뒤쪽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일단 1:1맵인데 맵이 너무 커도 문제가 있을 것 같아서, 어느정도의 길이를 가지면서 자원적으로 어느정도 쉽게 가져 갈 수 있는맵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2차멀티는 본진 뒷마당으로 되어있기때문에, 간편히 가져 갈 수있으며, 앞마당도 뒷길이 있지만
먹는 것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초반엔 앞마당뒷길의 바위자체를 부시기가 힘들기 때문에, 어느정도 중반부터 사용할 수 있을거라 생각되고,
앞마당뒤쪽길에는 시야가리기용 풀이 자라있기 때문에, 시야를 밝힐 수 있는 스킬이나 공중유닛이 없으면 공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12시와 6시에 각각 젤나가 감시탑이 있어 적진영 주변의 감시탑을 차지하고있다면 적이 나오는 경로가 모두 파악됩니다.(가운데 제외)
멀티는 각 진영당 본진외 4개까지 지을 수 있습니다.(고철과 같은 갯수)
고철보다 먹기 쉬운 멀티들이기때문에, 자원전으로 가면 갈 수록 작은 땅에서 산발적인 전투가 가능하다고 판단됩니다. (불리할떄는 빠른길을 뚫어 빈집털이)
아직 완성도는 약 45%정도(디자인적으로나 버그같은 것을 바로 잡아내지 못햇음.)
맵은 섬멸전탭에서 '욕망의섬'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업뎃)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