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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ClaZziProS
작성일 2011-06-11 17:55:11 KST 조회 3,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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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벨시르 저녁놀[수정 및 게시 완료]
파일포켓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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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형 : 벨시르

맵 크기 : 118x118


잭키의 질타를 들으며 수정하여 드디어 피방에 와서 게시를 했습니다!

아마 수정을 해도 다시 게시하기는 힘들것 같네요.. ; 이번 버전이 처음 버전이자 마지막 버전이 될지도..

그건 그렇구, 러쉬거리는 일꾼, 본진 입구-입구 기준 겜시간 40초로 적당한 편이고요,


특이사항으로는

1시나 5시에는 일부 공중유닛이 못 지나다니게 해 견제류에 부담을 줄였습니다.

젤나가 감시탑은 2개다 차지했을경우 센터에서 곳곳으로 통하는 길목은 모두 보이지만,

뒤로 돌아가는 경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수정사항
1. 앞마당과 6시, 12시 구성이 바뀌면서 바위를 모두 제거 하였습니다.

2. 꿀멀의 바위의 체력이 2000, 방어 3으로 다시 복원했습니다.

3. 맵이 조금 커졌습니다.

4. 길목들이 전체적으로 넓어졌습니다.

 

ps. 외곽이 비어보이는건 단지 안개가 제대로 안찍혀서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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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JackyPrime (2011-06-11 18:59: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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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타 받느라 수고했음! 안개가 보이지 않는 경우엔 데이터 - 지형 텍스쳐 모음으로 들어가서 안개 밀도를 높여주거나 안개 감쇠를 낮춰주면 해결 될 것임 :)
아이콘 ClaZziProS (2011-06-11 19:03: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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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게임상으로는 짙게 나오는데 사진으로 찍으니깐 잘 안나오넹.. ㅇㅅㅇ;
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6-11 19:03: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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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개 밀도가 몇 이하면 맵사진으론 안나오더라구
아이콘 JackyPrime (2011-06-11 19:04: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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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ZziProS// 밀도 높이거나 감쇠를 낮추면서 맵 이미지를 수시로 찍으면서 확인을 해보길 바람! ㅋㅋ
아이콘 winpark (2011-06-11 19:23: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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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으로 안개 높이도 고치면서 해보면 됨 ㅋㅋ
아이콘 남자의위엄 (2011-06-11 23:21: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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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멀티를 12시 6시랑 바꾸면 어떨까요? 지형상으로도 꿀멀티 위치가 더 유리해보이는데..
아이콘 bugukgogi (2011-06-12 00:46: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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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은 멋진데

같이 연겜한분들의 의견이 러쉬거리가 맵이 너무 좁다(본진크기 앞마당 면적)라는게 지배적이 더군요
본진크기가 너무 작고 러쉬거리가 짧은 감이있네요

다음맵에서는 본진크기랑 러쉬거리 조절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래도 덕분에 좋은맵 구경하고 갑니다
아이콘 yongmisa (2011-06-12 11:16: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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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하면 텍스쳐를 잘할까
아이콘 역장너프좀 (2011-06-13 16:49: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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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이 예뻐졌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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