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ATTx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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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2-12 14:05:33 KST | 조회 | 3,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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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3)선택2.0v(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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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쪽사진이 수정한겁니다
안녕하세요^^ ATTx 입니다.
타일 : 티폰
크기 : 168^
자원량 : 8M 2G
최근 계속 무난한 맵들만 만들다가 컨셉맵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맵 제목처럼 플레이어가 선택을 할 수 있는 컨셉입니다.
일단 맵 구도를 짜다보니 회전형으로 만드니 유불리가 생기더라고요
스1에 비해 스2가 회전형 유불리가 적은건 사실이지만
이맵은 한쪽으로 치우치면 유불리가 생길거같기에 아예 앞마당 입구 2개를 틔여놓았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멀티위치를 확인하고 대담하게 맞서서 앞에 멀티를 하거나,
아니면 반대방향으로 멀티를 먹으면서 상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양쪽이 같은 지형은 아니기에 유닛싸움의 경기양상은 차이가 납니다.
전장역시 센터와 외각전장이 분리형이라 플레이어가 전장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젤나가 감시탑을 소유하게되면 외각쪽의 루트가 보이지만
센터쪽을 향한 앞마당간 공중거리는 보이지 않습니다.
바위의 체력은 2000이며 방어력은 3입니다.
2.0v수정사항
-외곽지형의 회전형 길목을 끊어버렸습니다. 이제 지상군 루트는 무조건 센터를 통해가야 합니다.
-앞마당의 바위가 사라지고 센터쪽 입구가 3칸으로 늘어났습니다
-앞마당 앞쪽에 있던 가스멀티가 언덕으로 올라갔습니다.
-젤나가 감시탑이 센터에만 놓이게 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있습니다)
컨셉을 잡고 만든맵인데 어쩔수 없이 수정을 하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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