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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aptopia_Windy
작성일 2012-02-17 16:17:07 KST 조회 3,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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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Lost Industrial City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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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p Name : (2)Lost Industrial City 1.0

 

*Published : KR (잃어버린 공업도시)

*Tileset :  마 사라(황무지)
*Size : 134x134
*Suggest Players : 2인 플레이어

*Amount Of Resourse :

본진 : 8m 2g (1시 7시)
앞마당 : 8m 2g (2개)
확장 : 8m 2g(2개) 
         8m 2g(2개)
         8m 2g(2개)  

     
*Version : 1.0

*Concept And History  

센터에서의 힘싸움과 회유하는 병력이동을 유도한 난전,전술형맵 입니다.
 
*character

[언덕지상][고지][난전][전술형]

*type

고지형 난전

 


안녕하세요 EastWindy입니다. 

센터에서의 힘싸움과 회유하는 병력이동을 유도한 난전,전술형맵 입니다.

수정할 점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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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ppling (2012-02-17 18:06: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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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렸다
아이콘 Appling (2012-02-17 18:08: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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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마당 앞쪽 언덕 입구에 바위로 막아놨으면 좋겠어요
딴건몰라도 (2012-02-17 20:03:22 KST) - 112.184.xxx.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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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쁘다 히히
딴건몰라도 (2012-02-17 20:03:33 KST) - 112.184.xxx.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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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쁘다 히히
NoWHere (2012-02-17 20:05: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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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
허혁재 (2012-02-17 21:39:53 KST) - 121.164.xxx.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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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눈에 텍스쳐링만 보이는 건 취향이니 뭐라 하지 않겠는데, '지렸다' 거리면서 건전한 토의 분위기를 형성하는 걸 방해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첫플이 저모양이니 아래로 다 그렇잖아요.

앞마당 앞쪽 언덕 입구에 바위로 막아버리면 안그래도 어려운 제2멀티 확보가 더 어려워집니다(7시 기준으로 9시, 6시 중 선택하지 못하고 9시 한쪽으로 멀티 경로가 강요됨)

http://intothemap.net/gnu/data/file/battle/2040847706_WyPf2oLj_BFE4B7CEC4C9.png
(그림 호구퀄은 양해바랍니다)
그림과 같이 언덕을 약간 센터로 밀고 중건을 추가한다면 3멀 안정화에도 도움이 되고 초반 안정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봅니다. 그런데 이렇게 수정하게 되면, 내가 6시를 먹고 상대가 3시를 먹은 경우 서로 3개의 자원을 돌리고 있는데도 러쉬거리가 과도하게 짧아져 특정종족(테 머시기)에게만 너무 유리해지는데요. 6시쪽 중건은 체력이 15000~20000 정도는 되어야 그 문제점 없이 게임이 후반까지 평형을 이루며 진행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앞마당 언덕과 3시멀티 사이의 중건은, 싸먹기 위한 배후병력의 흐름이 센터를 경유하도록 강요하기 위함입니다. 이는 12시멀티를 지킬 때와 3시멀티를 지킬 때의 조건이 비슷하도록 만들어주는 요소라고 보면 됩니다. 이 중건은 기본 체력을 사용하면 됩니다)
아이콘 MT_ArtiN (2012-02-18 11:44: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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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혁재님 일일히 그림설명까지 하시면서 의견 내시는 열정에 감탄합니다
아이콘 MT_ArtiN (2012-02-18 11:47: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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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생각인데, 감시탑 위아래 언덕입구가 너무 좁다고 생각되네요
아이콘 Maptopia_Windy (2012-02-18 11:5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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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N//3멀을 마당옆을 먹으려면 언덕을 먹거나 반대쪽언덕을 막아야하는데 언덕이 넓으면 수비하는데 너무 힘들거라고생각하기때문에 언덕을 2칸만 하였습니다..다른곳으로 돌아치는경우도 있을수있고요...뭐..거의 저그만 죽어나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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