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HuRoMa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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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2-18 23:33:31 KST | 조회 | 3,3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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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T, 4)SubmissionChampion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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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후로맵입니다.
2:2 팀플맵 SubmissionChampion을 2.0 버전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수정된게 좀 있는데... 리사이징도 포함입니다 ㅋㅋㅋ ㅜㅜ
잡소리 없이 바로 본론으로 가죠
본진은 입구가 2개로, 외곽방향 하나와 센터방향 하나가 있습니다. 센터는 러시거리가 너무 짧아 빡센 잔해로 막아두었고요. 외곽은 4개의 특색있는 전장으로 구분됩니다. 또한 각 외곽은 중앙과 연결이 되어있는데, 이 길은 덜 빡세지만 기본 잔해보단 빡셉니다.
12시 전장: 평지지상의 무난한 한타형 전장
3시 전장: 연쇄능선형 전장
9시 전장: 뭐라캐야하지 뭔 특성이라카지?
6시 전장: 자연 속에 내가 있는 전장 (으아아아아아아아) - 원거리 유닛 운지 최적화
각 외곽전장 멀티는 6M 1G(풍부가스, 4000)입니다.
1.0 -> 2.0 수정사항
1. 맵 리사이징 (가로 세로 8그리드씩 줄임, 중앙 전장 축소)
2. 외곽 감시탑 추가(12, 3, 9시 전장)
3. 잔해 강화 (본진 입구 10000/3, 외곽 진입로 6000/2)
4. 안개 색 변경 (노오란 색으로 바꾸었습니다.)
중앙에 저렇게 요상스럽게 늘어나보이는 L 쪽 장식물은 크게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크기 조절은 해두었습니다...
게시명 : SubmissionChampion
게시자 : 삼막저그 (<- 닉변했슴다 헤헤)
게시버전 : 2.0
P.S. 외전 버전도 따로 업로드가 되어있을 겁니다(1.1 버전 게시 상태). 외전 버전은 중앙 전장의 집중도를 한껏 살려서 나왔습니다. 데이터가 복제되어 무적화된 보급고가 중앙으로 가는 입구를 지키고 있는데, 사선으로 배치가 되어 소형 유닛을 통과시킬 수 있는 형태입니다. 또한 외곽에서 중앙으로 진입하는 길목의 잔해가 6000/2 에서 2000/0으로 수정되어 한층 스피디한 게임을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이 두 맵을 모두 다 해보실 수 있다면 피드백해주시면 옳은 수정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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