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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지역장
작성일 2012-03-31 21:13:26 KST 조회 3,6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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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죽음의 무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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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크기 : 140x180(러쉬거리 : 약 55초

 

특징

-평지입구이고 입구는 5칸이지만 입막 뒤에도 광물 채취 명령을 통해 일꾼을 안으로 들여보낼 수 있습니다.

-앞마당은 넓고 제련소 더블이 불가능합니다. 단, 정면 입구가 좁고 앞마당 옆에 언덕이 있습니다.

-언덕 위는 건설 불가입니다. 단, 보급고를 없앤 뒤 보급고가 있던 자리에 건설하는 것은 가능합니다(2x2)

-젤나가 감시탑은 양쪽 고지의 많은 부분을 볼 수 있으나 양쪽 가의 약 4칸 정도는 볼 수 없습니다. 시야 방해물이 있습니다.

-고지를 지키기는 쉬우나 고지와 본진을 둘 다 방어하기는 힘듭니다.

-모든 미네랄 가스 바위 다 정량/기본값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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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일타삼피허혁재 (2012-04-01 11:17: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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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그 활용이 굉장히 신선하네요. 다만 굳이 저 에그 통과용 한 덩이 미네랄은 넣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안개에 가려진 상대 본진 미네랄을 클릭해도 에그를 통과할 것이거든요 (스투는 스원과 달리 시야 밖의 미네랄을 눌러도 일꾼이 충돌 반경을 무시하고 이동합니다)

외곽루트가 너무 좁은 점을 수정하고 구성을 좀 더 다듬는다면 충분히 좋은 맵이 될 것 같습니다.
아이콘 Crux_ATTx (2012-04-01 13:48: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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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를 촬영하실 때 데이터 - 지도 이미지 내보내기로 하시면
장식물의 지점같은거 없이 깔끔하게 맵 이미지만 촬영이 가능합니다~
부분 촬영을 하실 때도 V 를 누르시면 편집기화면이 아닌 게임화면으로 나옵니다
딱히 구분이 어려운건 아니지만 좀더 깔끔하게 하시길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ㅎㅎ
아이콘 MRU (2012-04-01 15:17: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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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불가인 고지 지역을 시각적으로 좀더 알아보기 편하면 좋겠네요
일반 지형과 다를바 없어 건설이 불가능한지 직감적으로 알기 어렵습니다
천지역장 (2012-04-01 20:59: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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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혁재//저도 처음엔 넣으려고는 안 했지만 컨트롤 여부를 위해(입막되지 않은 상태에서 본진 미네랄 찍으면 에그 통과가 안됩니다) 추가했습니다~
Crux_ATTx//감사합니다!
MRU//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콘 어그로중독자 (2012-04-03 19:19: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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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지역장 (2012-04-04 21:18: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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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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