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용
플레이가능 164 X 164
맵 모티브는 안티가조선소(중앙 고지대 & 위치는 달라졌지만 고밀도 광물 지대), 구름왕국(7시,5시 전반), 폭풍전야(안마당 & 안마당 부근 몰래 건물 짓는 장소) 등등 여러가지.
시작 위치에 따라 전략을 달리해야하는 컨셉의 맵으로 보통 대각선 대칭으로 잘 만드는데, 좌우대칭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세로,대각선 안걸립니다. 11시와 1시, 7시와 5시끼리만 붙고, 팀전을 한다면 11시와 7시가 한 팀, 1시와 5시가 다른 한 팀입니다. 맨 마지막스샷은 각 시작 지점마다의 초반 최단 루트. 언뜻보면 가까워보이지만 그래도 근 50초 걸리는 거리입니다.
11시와 1시 위치 시, 본진 안쪽에 안마당이 있고, 앞마당에는 바위가 본진건물이 놓일 위치에 있어 깨고 먹어야됩니다. 안마당에 보면 바위탑이 있는데, 본진 안이 아닌 바깥에서도 깰 수 있습니다. 물론 위치상 완전히 막는 게 아니라 보통 본진-앞마당으로 향하는 비탈길 정도로 좁히는 선에서 끝남(표기되기론 바위 두개로 표현되지만 생성되는 바위는 하나).
또, 주 러시루트가 두 곳인데, 그냥 어택땅을 하면 아래쪽 곡선형태로 가고, 약간 돌게 하면 감시탑을 들르고 갈 수 있습니다. 제일 위쪽 감시탑은 이 러시루트를 면밀히 볼 수 있는데, 이 감시탑의 윗지역에는 수풀로 가려진 공간이 있고, 상대 안마당과 매우 가까워서 몰래 건물, 특히 공중 유닛 뽑을 수 있는 유닛들을 뽑을 때, 효율이 무척 좋아보입니다.
7시와 5시 위치 시에는 평범합니다. 별다른 컨셉은 없어요. 제 2멀티는 선택을 할 수 있는데, 6시의 양 멀티는 상대쪽과 매우 가까워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면서 수비도 괜찮은 편이고, 9시, 3시 멀티는 상대적으로 상대의 간섭을 덜 받으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딜 선택해도 본진의 한쪽 구석은 상대와 무척 가까우니 대비를 해둡시다.
중앙고지대는 시야 차단 수풀이 부분부분 있는데, 생각보다 시야가 훨씬 좁아져, 볼 수 있는 부분이 많지 않으니 공중 유닛을 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