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김소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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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10-17 15:07:48 KST | 조회 | 10,040 |
제목 |
(4) 서킷 브레이커 vo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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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2 서킷 브레이커, 자작맵. 리메이크 맵.
스타1의 서킷 브레이커를 스타2 에디터로 리메이크하였습니다.
스타1 특유의 비대칭 언덕을 손대지 않고 구현하였습니다.
미네랄 배치도 스타1답게 비대칭으로 할까 하였지만, 이부분은 큰 밸런스문제가 될거 같아서 하지 않았습니다.
특이사항
그외 본진 옆구리를 점멸추적자의 영향을 받지 않게 절벽을 구성.
센터에 구조물과 감시탑을 2개 설치.
12시와 6시에 냉각탑을 설치.(냉각탑,잔해의 방어력1)
본진 언덕에 사신경로 총4군데와 해병으로부터 대군주를 안전하게 띄울수 있는 공간 배치.
앞마당 다리에는 건물 건설 불가능, 점막종양 설치는 가능.
러쉬거리
세로 러쉬거리는 셀루리안폴(130)보다 짧은 121
가로 러쉬거리는 로스트앤파운드(168)과 비슷한 170
대각 러쉬거리는 프로트스대각(180)과 비슷한 183 이 됩니다.
(러쉬거리는 앞마당건물과 앞마당건물 기준이며, 지상 경로 기준임)
냉정하게보면
스타1맵을 리메이크함에 있어 나름대로 신경써서 만들긴 했지만
스타2 게임양상, 메타와는 떨어진 구성이기 떄문에 밸런스는 지킬 수 없는 지도네요.
그저 생각날때 플레이 한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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