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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LlIiEe
작성일 2010-09-17 22:18:18 KST 조회 3,9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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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이라고 하기엔 뭣하지만...

TPS류 게임이나, Y축각도가 지면을 볼 수 있는 시점의 게임에서

후방 절단면을 100이하로 줄여주시면 게임 속도가 훨씬 빨라집니다...


어차피 유닛 시야가 최대 20인걸 감안해서

저는 그림자 절단면 50, 후방 절단면 75로 카메라를 세팅합니다.


그리고 데이터 -> 카메라 -> 기본 카메라 에서


[대상 부드럽게]

부드럽게 최대시간 10.0

부드럽게 최소시간 0.1

최대 속도 20.0

최소 변위 0.01


[따르기 스크롤 제한] : 20.0


[스크롤 가속 주기] -> [따르기] : 0.5

[스크롤 감속 주기] -> [따르기] : 0.1

[스크롤 거리 최대] -> [따르기] : 20.0

[스크롤 속도 최대] -> [따르기] : 50.0


이정도로 설정하시면

유닛 이동할때 훨씬 착~ 달라붙어서(=반응속도가 빠르게) 카메라가 따라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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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d (2010-09-17 22:19:01 KST) - 121.133.xxx.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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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맵좀...
아이콘 LlIiEe (2010-09-17 22:24: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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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ㄴㅇ (2010-09-18 09:38:58 KST) - 115.89.xxx.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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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이 렉이 없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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