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스텔라 | ||
---|---|---|---|
작성일 | 2010-08-13 19:40:42 KST | 조회 | 5,309 |
제목 |
질럿(Lord.zyrkhan) 육성 계획
|
목차
질럿 소개
빠른 크립핑과 높은 딜을 받쳐줄수있는 우월한 공속을 이용 테러와 딜러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
스킬
- Overdrive (전력 질주)
지르칸이 각성하여 정신력을 그의 대상과 돌진할 적군에게 집중하면, 사이오닉 폭풍이 발생합니다.
* 레벨 1 : 돌진은 2.00배의 이동속도를 가지며, 폭풍은 매순간 3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2 : 돌진은 2.25배의 이동속도를 가지며, 폭풍은 매순간 5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3 : 돌진은 2.50배의 이동속도를 가지며, 폭풍은 매순간 7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4 : 돌진은 2.75배의 이동속도를 가지며, 폭풍은 매순간 9의 피해를 입힙니다.
설명 : 1.0v 패치로 위에 나온 폭풍데미지가 증가하였지만 상당히 미비한 편이다
주력 스킬보다는 도주할때 잡는 스킬로 이용 한다
하지만 BlinkStorm에 쿨타임이 빠르기 때문 굳이 올리지 않아도 도주하는 적을 잡는데는 부담없다.
- BlinkStorm (점멸 폭풍)
목표 장소에 순간이동합니다. 사이오닉 폭풍 에너지가 다량 발생합니다.
* 레벨 1 : 12초의 쿨다운. 40의 초반 피해와 매순간 15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2 : 10초의 쿨다운. 55의 초반 피해와 매순간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3 : 8초의 쿨다운. 70의 초반 피해와 매순간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4 : 6초의 쿨다운. 85의 초반 피해와 매순간 3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설명 : 회피기나 상대방 가두기, 크립핑등 상당히 많이 방법으로 사용되며 질럿의 주력기중 하나이다
데미지도 상당하며 쿨또한 짧아서 낮은 레벨에도 크립핑을 빨리 돌수 있게 한다
스킬 사용시 드는 마나 또한 고정이다
- Agonizing Fury (고통스러운 격분)
지르칸 족장은 그의 검에 불멸에 대한 의지를 불어넣어 그가 통제할수 없는 분노에 빠지도록합니다.
* 레벨 1 : +25% 공격 속도, 6초간 지속됩니다.
* 레벨 2 : +50% 공격 속도, 10초간 지속됩니다.
* 레벨 3 : +75% 공격 속도, 12초간 지속됩니다.
* 레벨 4 : +100% 공격 속도, 14초간 지속됩니다.
설명 : 공속의 극대화로 위에 스킬 설명과 달리 1.0v 와서 마나사용량이 줄어든 대신 공속지속시간이 짧아졌다
이 스킬또한 질럿의 주력기로 BlinkStorm혹은 Immortal Solace로 붙은후에 써주어 극딜을 줄때 사용한다
- Immortal Solace (불멸자의 한)
지르칸 족장은 그의 타락한 용병들을 주변의 적군에게 집중 포화대형으로 소환하여 돕도록 합니다. 불멸자는 모든 등급에서 6초간 머뭅니다.
* 레벨 1 : 불멸자는 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2 : 불멸자는 15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3 : 불멸자는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설명 : 불멸자가 자신을 위치로 원형태로 감싸며 적을 가두어 공격을 할수가있다 단점일경우 잘 못쓰면 적이 삐져 나와서 자신은 반대로 갖쳐서 멍하니 바라보는 수가있다
데미지 자체는 그렇게 높지 않지만 소환 되는 개체수가 많기 때문에 태러보다는 영웅킬 용과 적을 도망 못치게 가두는 용으로 많이 쓰인다
스킬 육성
BlinkStorm ->Overdrive-> BlinkStorm-> Agonizing Furyt -> Immortal Solace
레벨1 레벨2 레벨3 레벨4 레벨6
BlinkStorm을 주력으로 올리며 레벨2때 Overdrive는 추적용으로 1개만 올려둔다 다시 Agonizing Furyt를 주력으로 올려주며 Immortal Solace을 레벨이 될때마다 찍어준다 남는건 포인트에 투자해주며 그래도 남을시 Overdrive에 투자한다
스킬 콤보
(1) BlinkStorm-> Immortal Solace ->Agonizing Fury
(2) BlinkStorm -> 도주하는적에 Overdrive
질럿과 Pulse Hammer의 관계
질럿일 경우 공속을 극대화 시켜주는 스킬이 있다
이런 영웅들의 특징은 스턴 해머를 껴줄 경우 상대방이 무한 스턴에 빠져 아무것도 못한체 잡힐수가 있다
질럿일 경우 가장 빨리 맞춰야할 템중 하나이며 이것에 사용 유무에 따라 영웅을 킬하고 못하고가 정해진다
immortal solace로 적을 잘가두는 방법
초보 질럿들을 보면 쓰면 다 갇히는 줄 알고 스톰후 막써버리지만 현실은 적들이 다 빠져 나간다
이것도 사용 하는 방법이 있다
1. 주위에 장애물 (타 영웅, 라인 크립, 지형) 이 없어야 하며
2. 질럿이 상대방을 본상태에서 스톰을 써 이동을 할때 최대한 상대방에 붙여야 하며 상대방이 자신 위에 있을때 잘 갇힌다
예 ) ㅇ <---- 적
ㅁ <--- 스톰을 쓴 질럿
템트리 추천
Vernal Inhibitor(이속 조합템) -> Stabilize(체력,마나리젠) --->Pulse Hammer(스턴) ->
Contamination shard(stack)
많은 크립을 돌기 위해 Stabilize로 인한 마나 관리는 필수이며 차후 질럿의 꽃인 Pulse Hammer도 필수로 맞춘다 공속을 이용한 Contamination shard의 스택을 쌓아 딜을 우선으로 한다
Organic Carapace으로 탱을 올리거나 Small Hadron Collider로 테러에 좀더 신경써주는 것도 좋다
초반 육성 방법
여기서 빠른 크립핑이냐 아니냐가 결정되는데 초반에 공격 횟수 2를 이용해 퍼플을 노릴수 도있지만 자신이 없을경우에는 Accelarator(이속)보다 Pulse Regenertaor(마나 리젠)을 추천한다
1레벨 스톰으로는 적 라인 몹들이 잘안죽기 때문에 우리 라인몹과 대치하다가 피가 적당히 떨어지면 스톰을 쓰며 막타를 가져가자
5레벨 정도가 되면 이제부터 갈리기 시작하는데 크립을 돌건가 아님 계속 라인을 푸쉬할건가 이다. 일단 나는 크립을 추천한다 아군이 라인이 버겁겠지만 질럿이 불타는건 중반이고 그전에 돈을 쌓아 아이템을 살게 많기 때문 이다(필자 일경우 3레벨부터 돈다)
크립핑을 돌며 일단 Stabilize(체력,마나리젠)을 맞춘다 그래야지 상당히 크립을 도는게 수월해지며 마나도 부족할일이 없어진다
그후 Vernal Inhibitor(이속 조합템)을 맞춘 후 곧바로 Pulse Hammer 맞추자 이때 크립을 돌며 상대방의 라인 쪽을 주시한다 적의 피가 없다면 2스킬과 4스킬을 이용 잡는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질럿은 공격횟수가 2이기 때문에 공격력이 높은 Rail canon 이나 돈을 잘벌경우 Hyperion incinerator로 Pulse Hammer 가는것 또한 좋다 돈을 못 벌 경우 Rail canon을 구매 후 Contamination shard(평타 공격시 누적 데미지를 추가)를 사서 데미지에 조금 더신경을 쓰도록 한다
중, 후반 운영
중 반에 가장 딜이 잘나오고 꽃이 피는게 질럿이다 그때를 노려 킬을 많이 해두며 적을 잡고도 피가 적거나 살아 있는 영웅 숫자가 적어 건물을 태러 할 짬이 안나면 추후를 도모하며 크립핑을 계속돈다
아군이 라인 몹을 잡도록 해주며 자신은 크립핑을 돈다
어느정도 딜이 나온다 싶으면 적 크립핑 지역도 자신이 먹으며 지도상에서 적기지와 떨어져 있는 적을 보면 바로 적기지를 태러 해준다 그럼 적은 질럿을 잡으러 올거고 아군에게 반대쪽 기지를 태러 해달라고 한다
이런식으로 태러 쪽에서 우위에 가지게 되면 크립을 좀더 편하게 잡을수 있게 된다(적이 기지만을 방어하기 떄문)
그후 템을 맞추고 아군에 태러 캐릭이 없다면 질럿 혼자만 따로 다니며 태러를 감행하고 나머지는 4명에서 뭉쳐 다니기로 한다 질럿은 태러도 좋지만 한타때 상당히 높은 딜을 보여 주기때문에 가장 앞에 나사서 싸워 죽더라도 아군에 킬을 많이 유도 해준다
극 후반 운영
공이 높아 지면 이제 영웅과 싸울 필요가 없다
소티스는 RPG가 아니다 건물만 부수면 된다
닥치고 태러 하면 된다 타워 따윈 순삭이 되기 때문에 스톰을 이용 언덕을 내리라 오리락거리며 적군에게 회피해가며 테러를 한다
배틀 넷 아이디 Stellar(스텔라) 만나면 아는척 해주세요 xD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