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렌 세자르(Alan Schezar)
Check was completed S.O.B. (점검은 끝났다 이 개객갸)
(이분은 무려 서로다른 2개의 스토리를 가진 영웅분입니다. 우선 최신 설정부터 보시도록 하죠)
알렌 세자르는 과거 켈 모리안 조합의 지도자 중 한명으로서 이후 반테란 반란군 조직이자 우주 해적단
인 쉐자르의 청소부들(Scherzar's Scavengers)을 조직하기에 이릅니다. 알렌 쉐자르는 테란 연방이 저그에 관한 연구를 하던 실험실에 잠입하여 여러 연구자료를 탈취하여 저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아냅니다.
울레자즈와의 협력
테란의 반란군과 프로토스의 다크 탬플러 무리들이 어떻게 만나게되었지는 알 수 없지만 울레자즈와 쉐자르는 비밀 동맹을 체결하였으며 울자레즈가 저그에게 점령당한 아이어를 급습하여 스테이스 셀 속에 잠든 프로토스 고대 영웅들을 죽이고 카다린 크리스탈을 탈취하는 것을 비밀리에 돕습니다. 이 사건으로 울레자즈가 고대 영웅들을 살해한 죄로 사쿠러스에서 체포되었을 때에도 체포된 곳을 급습하여 울레자즈의 탈출을 돕고 카다린 크리스탈 역시 빼돌립니다.
최초로 저그를 조종한 테란인
사쿠러스에서 탈출한 쉐자르와 울레자즈는 UED 원정군의 점령지인 코할에 잠시 들려 그 곳에서 가짜 카다린 크리스탈을 제작하는 작업에 돌입합니다. 울레자즈는 만들어진 가짜 크리스탈을 저그 기지에 놓아 두었으며 그 크리스탈에 통제되는 저그 변이를 통해 젤나가의 에너지에 내성을 지닌 강력한 개체로 거듭나게 됩니다. 또한 울레자즈는 쉐자르에게 크리스탈을 이용한 저그 브루드의 통치권을 넘겨줍니다. 이로서 쉐자르는 저그를 제어할 수 있게되었고 이는 UED군이 어린 오버만이드를 지배하여 저그를 조종하기 이전의 일로서 쉐자르는 저그를 제어한 최초의 테란인(혹은 인간)의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크리스탈을 파괴하라
쉐자르와 울레자즈를 쫓아 코할에 도착한 프로토스 치안관 모조(Mojo)는 카다린 크리스탈이 저그 브루드의 보호를 받는 테란의 손아귀에 있는 것을 보고 경악했습니다. 모조는 과거 교전했던 경험이 있는 쉐자르가 저그 브루드를 통제하는 것을 통하여 쉐자르와 울레자즈의 동맹을 알아차립니다. 모조는 카다린 크리스탈을 탈환하기 위해 저그를 박살내고 크리스탈을 탈환했지만 가짜였습니다. 이 후 더 많은 가짜 크리스탈이 차에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고 이 소식을 접한 제라툴은 특공대를 조직하여 크리스탈을 하나하나씩 파괴해갑니다. 쉐자르의 군대와 울레자즈의 주먹(The Fist of Ulrezaj-울레자즈의 추종집단)은 이러한 공격을 막아내는데 실패합니다.
플랜 B
울레자즈의 원래 계획은 크리스탈로 인해 강력하게 변이된 저그를 이용하여 아이어 출신 프로토스들을 멸망시키는 것이었지만 제라툴의 특공대 공격으로 모든 크리스탈들이 파괴되자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말았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운 계획을 설립하게 되고 쉐자르 역시 그 새로운 계획에 참여합니다. 쉐자르와 그의 부하들은 브락시스에 숨어들어서 프로토스의 사이오닉 에너지를 단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아주 강력한 EMP 발전기를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계획이란 강력한 EMP 발전기를 이용하여 아이어 출신 프로토스들을 괴멸시키려고 했던 것이었습니다.
최후
EMP 발전기가 완성되자 쉐자르는 울레자즈를 도와 사쿠러스 궤도상에 우주 정거장을 만들고, 그곳에 강력한 EMP 발전기를 설치합니다. 곧이어 울레자즈를 설득하기 위해 제라툴이 정거장까지 왔고 쉐자르는 제라툴과 울레자즈가 마지막으로 서로를 설득해보려고 안달하는 장면을 지켜봅니다. 하지만 설득은 양쪽 모두 실패하였고 사쿠러스로 돌아간 제라툴을 군대를 이끌고 우주 정거장으로 돌아옵니다. '울레자즈의 주먹'과 '쉐자르의 청소부들'은 우주 정거장에서 프로토스 군대와 전투를 벌였지만, 크게 패배했습니다. 알렌 쉐자르는 마지막까지 그의 골리앗에서 총알 쏘다가 결국 전사합니다.
p.s: 1. 다음 번에는 알렌 쉐자르의 오리지날 설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UED군은 도데체 점령지 관리를 어떻게 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