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o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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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9-11-05 13:05:16 KST | 조회 | 550 |
제목 |
향후 시스템 변경 사항 2차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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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 능력치를 제외한 추가되는 능력치는 골드로 업그레이드 불가
현재 체력/방어/공격/공속 같은 기본 능력치는 골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만, 새롭게 추가되는 능력치는 골드로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능력치는 아이템에 붙는 옵션으로만 추가가 가능합니다.
2. 캐릭터 레벨에 따른 체력 자동 증가
래더 레벨에 따라 캐릭터의 체력이 일부 자동 증가됩니다. 현재 그 폭을 레벨 1당 체력 10씩 증가하는 것으로 고려되고 있지만, 최종 증가폭은 다소 변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3. 정신력 능력치
정신력 능력치에 따라 전투 중 매 5초 마다 체력과 마나가 일정양 회복됩니다.
4. 치유량 증가 능력치
힐링 계열 스킬 시전시 치유량 증가 스탯 만큼의 추가 힐링을 시전합니다. 예컨데, 치유량 증가 50 스탯일 때 자신에게 200 힐이 주어진다면, 능력치 보강에 따라 250 힐이 들어갑니다.
5. 방어구 관통력 능력치
상대방이 방어 업그레이드로 데미지 감소를 시킨 부분을 상쇄시킬 수 있는 능력치입니다. 상대방이 방어 업그레이드로 50% 데미지 감소 상태일 때, 방어구 관통력이 20% 이라면, 데미지 감소 효과가 30%로 줄어듭니다. 즉, 방어구 관통력에 따라 상대방의 데미지 감소율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6. 아이템 방어도
아이템의 방어도 300 당 방어 1 업이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7. 영웅 티어
1) 자신 종족의 영웅이라면 어떠한 영웅으로도 전직할 수 있습니다.
2) 대체적으로 스킬은 워3와 유사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3) 일반 스킬은 최대 15레벨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4) 궁극 스킬은 최대 5레벨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5) 단, 업그레이드된 스킬의 총합 레벨은 자신의 캐릭터 레벨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8. Tier1 아이템 세트
1) PvP시 35% 확률로 "전투의 문장"을 드랍합니다.
2) PvE시 15% 확률로 "전투의 문장"을 드랍합니다.
3) 리더 도전시 100% 확률로 "전투의 문장"을 드랍합니다.
4)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캐릭터의 레벨 만큼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20레벨 캐릭터, PvP 승리시 35+20% = 55% 확률로 문장 드랍)
5) 전투에서 패배할 경우 캐릭터의 레벨의 33% 만큼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6) 전투의 문장을 모아서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9. 네임드 아이템 드랍
1) 네임드 몬스터는 하루 1번만 죽일 수 있습니다. 매일 0시 초기화.
2) 네임드 몬스터를 죽이면 "전투의 문장" 2개가 드랍됩니다.
3) 네임드 몬스터를 죽이면 해당 네임드에 배치된 아이템의 획득 확률에 따라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4) 확률에 따라 아이템을 드랍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추가 골드로 보상합니다.
※ 새로운 기획안은 아직 100% 확정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실제 시스템 개편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러한 변경되는 시스템에 대한 활발한 토론 댓글은 개발/기획에 참고가 되므로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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