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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09-11-30 11:15:59 KST 조회 345
제목
영웅 티어를 기다리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난 그거 구현할려면 피똥싸야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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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시 (2009-11-30 11:16: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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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지 좔좔 ㅇㅅㅇ
oLRo (2009-11-30 11:16: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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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렇죠 간지 ㅋㅋㅋ
아이콘 BestBombdrop (2009-11-30 11:16: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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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티어의 한계성이랄까..
유닛 발전의 한계성...
갈수록 늘어나는 업글 비용..
아이콘 Ice[CAP] (2009-11-30 11:16: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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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
ABA-탈론 (2009-11-30 11:17: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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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릉이를 잡아야하니깐요 ㅇㅅㅇ
아이콘 Nios (2009-11-30 11:17: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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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Bombdrop // 근데 업글의 비용은 사실 영웅 티어라고 다를 바는 없을 것 같거든요. 어느 티어건 업그레이드는 태생적인 부분이라서...
아이콘 BestBombdrop (2009-11-30 11:17: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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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부릉이도 영웅 부릉이가 되겠죠.
ABA-탈론 (2009-11-30 11:18: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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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고로 부릉이는 까야합니다 (?)
아이콘 BestBombdrop (2009-11-30 11:18: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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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영웅도 업그레이드하면 41 단계부터인가..;
지금 150,250 단계도 있고 그런데 그런거에 비해서는 쌀듯..
아이콘 BestBombdrop (2009-11-30 11:19: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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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일단 영웅마다 다 스킬 생기는거 아닌가요?
게다가 스킬 업도 있는거 같으니 지금보다는 더 재미있을듯..
oLRo잉여 (2009-11-30 11:19: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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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스킬이 있잔아요 !!! 부릉이를 누를수 있는 ㅎㅎ
oLRo잉여 (2009-11-30 11:1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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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마 건물 방어에는 피해 못입히는 그런건 아니겠죠 ???
Endless.Pain (2009-11-30 11:19: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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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지금 발랜스를 맞춰야.......
영웅나오면 저티어는 다 죽을꺼 같아요

유저가 많지 않은데 영웅까지 나오면
별로 인기없는 유닛은 그냥 묻힐꺼 같아요
oLRo잉여 (2009-11-30 11:19: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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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 방어가 아니라 기계한테 ....ㅎㅎ
ABA-탈론 (2009-11-30 11:19: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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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커가 나와서 로보고블린 변신해서 데몰리시로 건물에 3배데미지를...!
Gyry.bomi. (2009-11-30 11:20: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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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아이콘 두렉2 (2009-11-30 11:22: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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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초기 계획에 영웅 구현은 올해 초로 되어있었는데...
물론 저도 그렇게 빨리 되리라고는 생각지 않았지만 영웅만 바라보고 초기부터 해본 입장으로선 지루하기 그지 없음.
상성한테 발리는것도 짜증나고요.
아이콘 skyris (2009-11-30 11:23: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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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은 힘들겠지만. 영웅은 공방타입이 동일해서 상성간 배런스는 편하겠지요.. 뭐 네크가 크리플이 세서 버틴다만. 건물아머보면 짜증나는것은 사실입니다.
아이콘 두렉2 (2009-11-30 11:26: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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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사기 캐릭 키워서 승승장구한다면야 재밌겠지만서도 기껏 업글 왕창해도 캐릭이 별로라서 허구헌날 발리면 더더욱 짜증나죠.
그냥 사성 메리트는 없더라도 최소한 불리함은 없는 영웅을 하는게 더 할만할듯함.
그리고 상위 티어가 없다는 안도감 때문에 마음놓고 지를수도 있고 말이죠.
스킬도 많을테니까 다채로움도 느낄수 있겠고
물론 그만한 시스템이 구축되어야 하겠지만...
뷰티풀Alexandria (2009-11-30 11:28: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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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메라의 한계 때문에...
아이콘 skyris (2009-11-30 11:48: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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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렉님 말씀에 동감. 상성이 귀찮아요... 제가 만약에 네크가 아닌 프리나 소서를 키웠더라면. 하루에 한번씩 징징댔을것임..

뭐 네크가 고기차와 함꼐 상성브레이커로 유명하니깐..
아이콘 두렉2 (2009-11-30 11:53: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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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기차는 이뮨에 ㅈㅈ라서 상성 브레이커는 힘듬
아이콘 Celcious[XP] (2009-11-30 13:41: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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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컨텐츠 구현은 언제라도 즐거운 법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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