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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iNov)toiI
작성일 2010-04-01 01:48:39 KST 조회 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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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오.. 개사기

http://www.playxp.com/xpworld/s2/battle_detail.php?battle_id=133422



캐릭터 정보: 전투 종료
아이콘iNov)toiI (Lv.37 크립트 핀드 | 체력 0 / 5009 | 피어싱 | 미디엄 | 방어 201 | 공격 401 ~ 420 | 공속 200 |  호드)
지간[디몰] (Lv.32 디몰리셔 | 체력 44 / 4566 | 공성 | 헤비 | 방어 149 | 공격 220 ~ 260 | 공속 400)



풀피였었는데....

솔직히 좀 심한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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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1:50: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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ㅜㅠ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1:52: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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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레이드 안만나 봣음 말도하지 마셈 ㅋ
아이콘 skyris (2010-04-01 01:52: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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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레이드는 쉽던데...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1:54: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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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레이드가 더쎈데...
iNov-toil (2010-04-01 01:55: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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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디몰이나 고기차나 체방만 올리면 되는데다가 뭔가

내 방업올린게 의미가 없고..
상성 관계없이 전캐릭터 상대로 너무 좋아서 솔직히 객관적으로
좀 너프 해야할듯 보이는데..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1:57: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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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성은 있어요... 이뮨...
청벌 (2010-04-01 01:57: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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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뮨이라 햄볶아요...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1:59: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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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1:1해보면 위닥 드라 밴시 스뷁 마자 등등 한테 기스도 못냄 매직한테도 안되고..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1:59: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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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기차 디몰마저 너프되면 시즈엔진은 뭐로 잡나요?
iNov-toil (2010-04-01 02:00: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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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뮨이야 거의 모든 스킬유닛 상대 상성이고..
1vs1에서 저정도인데 솔직히 팀플 2vs2 3vs3 갈수록 더세고..
스뷁만나면 털리겠지만 그거야 모든스킬 가진유닛의 공통점인것같고..

DOT스킬이 아무리 생각해도 상대 방어랑 자신의 DPS적용하는걸로 바뀌어야 될듯 싶은데.. 물론 고기차나 디몰은 공속 느리니까 어느정도 DPS비율은 조정을 한다 하더라도.. 방어에 따라 뎀 달라지는건 확실히 적용해야할듯..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01: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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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0에다가 패비라서 슬픕니다 ㅜㅠ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02: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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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트하향되면 바로 초기화할겁니다 지금도 충분히 타 능력이 안좋은데 유일한희망인 디지즈마저 하향되면 할 이유가없지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04: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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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진짜 좋은 드리는 아무소리도안듣고 공성만 까이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청벌 (2010-04-01 02:04: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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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디지즈도 디몰이랑 효과 똑같이 올라가죠??
청벌 (2010-04-01 02:05: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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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리가 드라를 말씀하시는건가;;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06: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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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몰은 여러명씩걸고 디지즈는 한명씩걸림. 랩이 사십후반이아닌이상 버닝오일이 더 효율좋아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07: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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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드라요 ㅇㅇ 적절히낮은공속 디게높은 기본뎀 스펠이뮨 슬포까지
청벌 (2010-04-01 02:08: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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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드라에 대한 말이 없었던것은 훼신이 없었던 탓..중간중간 슬포에 대한 얘기는 나왔죠-
결국 고기차가 디몰보다 않좋다는 얘기군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09: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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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이 아주높아지면 좋아집니다
iNov-toil (2010-04-01 02:09: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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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예전부터 드라 기본뎀 뿐만아니라 스킬에 이뮨에 많이 좋아보여서 언급많이 하긴했는데...이뮨이 많이 좋아보여서 전 언급많이 하긴했는데..
저 외의 가장 많은 의견은 기본뎀이 너무 높다는 주장이었고..
솔직히 그게 두드러져 보여서 그게 너프되었죠..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09: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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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글가격 이런거 다생각하면 55쯔음부터 좋아지지 않을까요
청벌 (2010-04-01 02:10: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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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전에도 댓글 달았지만- 전 너프 된다면 그냥 열심히 하는수밖에 없다고봄;; 체감상 생각보다 지는것도 많지만- 결국 시간이 해결해줄꺼라고 보네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11: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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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지금은 고랩고기차도없습니다 그런마당에 하향까지먹으면 답없음
청벌 (2010-04-01 02:12: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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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일단 님이 50까지 달려보시는거임 =_=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12: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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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기차는 너프먹으면 정말햐없다고생각해요 유일한장점이디지즈인데
iNov-toil (2010-04-01 02:1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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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도트스킬 관련은 드라슬포나 플머의 플머밤 도 당연히 같이 적용하자는건데..

이뮨유닛들도 솔직히 개인적으로 ㄴ밴시의 안티매직처쉘처럼 마나라도 들었으면 좋겠지만..
뭐 이부분은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테니 PASS

도트는 자신의 공격력과 무관하게 0업이더라도 많은 데미지를 줄수있다.
상대방의 방어를 무시하고 데미지를 무조건 줄수있다.
이게 좀 문제가 있다고 보는데..
(전투시간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공방에 관계없이 누적 데미지는 더 커지구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14: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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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큰문제가 될수없다니요 만약 하향되면 고기차는 우짭니까 도트업글이생기지않는이상 그냥 잉여테크하너 추가인거에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15: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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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체방도 높은편이아니고 공쿨도 디게길어요 도트마저 방어력에 깍이면 킬 불가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2:17: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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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트스킬 문제는 이미 운영자 분들 포함해서 모든 분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상태에서 도트를 하향 시키고 디몰과 고깃차를 살릴 뚜렸한 방법이 없기때문에
아직은 어쩔수 없다고 생각해요
솔직히 디몰 고깃차 도트 하향되면 다시 디몰루져 되라는 소리 밖에안되죠
iNov-toil (2010-04-01 02:18: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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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력에 깍이게만 하자는말이 아니잖아요
공업에따라 또 높아지게 적용하면서 적절하게 하자는거지요..
밸런스 조정하자는거지 무조건적으로 너프주장은 아니잖아요..

밸런스 자기캐릭 손대면 기분 상하는건 이해합니다만..
좀 글을 읽어가면서 하죠..
위에 제가 답글단거에도 공속 느리니까 DPS비율을 좀 맞게 적정하게 조절할필요는
있어보인다고 썼습니다.
청벌 (2010-04-01 02:21: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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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자 이쯤에서 진정들;;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2:23: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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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적당히 너프 하지 않는다면 디몰 고깃차는 1:1에선 진짜 답이 없을꺼 같아요

지금도 1대1 해보면 솔직히 답안나옴니다..은근히 매직이뮨이 많거든요 다른 매지컬들은

이뮨이라도 공업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되지만 디몰은 고깃차는 공업으론 답이 안나와요
아이콘 iNov]toil (2010-04-01 02:24: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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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객관적으로 도트스킬이 제가 제시한 상대방어무시 자신공격력무관은 솔직하게 문제가 있어보이기 때문에 그 방안으로 한가지 제시한거지 솔직히
제가 이렇게 주장한다고 바로 패치 될것도 아니고
제 의견이 무조건적으로 옳다는것도 아니구요.. 제가 말한거 외에
다르게 적용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이야기 해도 좋구요..

무조건적으로 이거 너무 세니까 반뎀으로 줄여주세요 이런거 아닙니다.
밸런스에 맞게 조정하자는거지요.. 지금과 같은 데미지를 입혀도..
납득할만한 공방업에 적용되어서 이 데미지를 입는거라면
아니 이것보다 더 높은데미지를 초당 줘도 상관은 없습니다.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26: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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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고기차가 이길수있는 유닛이 많지않지요 ㅇㅇ 공업에따라 도트 상승은 밸런스 조정이라고 말할수도있으나 결국은 그게 하향아닌가요.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2:27: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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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생각해보니 공업에 비례해서 대미지가 좀 도트데미지가 좀 많이 올라가는 대신

방어력에 따라 감소하느것도 괜찮을듯?
아이콘 iNov)toil (2010-04-01 02:27:12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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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공방에 따라 적용하되 약하게 기본뎀은 유닛따지지 않고 무조건 얼마만큼은 들어가게 놔두는경우도 있구요
예를들어 초당4~6뎀 정도는 무조건 들어가고 그외는 공방을 적용하던지
그런방법으로요
청벌 (2010-04-01 02:27: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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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하향이라고 보기엔- 디몰이나 고기차가 렙업에 의해 도트뎀이 올라감에 따라 공업을 버리고 체방만 올릴수 있으니- 다른캐들보다 체방이 높게 되니- 하향이라고 보긴 힘들듯 하네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28: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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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체적인 수치를 모르니 잘 납득이 되지않군요 만약 조정시 어떤방식으로 변할지 수치좀 대충잡아주실수있으신가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29: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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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적으로는 하량에가깝죠 도트때문에 거의 쓸모도없는 공을 올리니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2:31: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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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ㄴ 밸런스를 맞추는거죠 사실 체방업만 하고 공방업 더 많이한 캐릭을 이기는게 사실이긴 하니까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34: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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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디지즈 와그로인해 체방업만 하는것이 타 스킬에비해 밸런스에 큰 영향을 미치는건 아닌것같네요
아이콘 iNov)toil (2010-04-01 02:35:32 KST) iNov)toil@Kalimdor (Lv.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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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체방업만 하고 체공방업 훨씬 많이한..
공업 제쳐두더라도 체방업 훨씬 더 높은 캐릭터 이기는건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만..
그리고 게임 자체에 체공방 모두가있는데 어느캐릭터는 한가지 안올려도 된다는것도 좀 이상하고
그3가지업글하면서 들어가는
골드=시간 이 얼마인데... 그것보다 훨씬 적은 시간들여서 나보다 훨씬 세다면
솔직히 말이 안된다고 봅니다. 좋은 캐릭 나쁜캐릭 있으니 어느정도
갭이 있을순 있다고 쳐도 이 갭이 너무 심하니까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39: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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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에따라 엄청난 차이가 나는게 디지즈아닙니까 적이 평타를 못하게해 자신체력안딸게하는게 크립트인데 도트쓰는 고기차는 크립트상성일수밖애없죠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2:40: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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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감 95퍼 유저가 나오기 시작하는 시점에서 도트뎀이 24면 디피480에 와 맞먹는 효과입니다 보통유닛 400업이상의 효과를 공짜로 얻는 샘입니다
점점이 효과는 증가 할테고요 확실히 언밸런스죠,...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42: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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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시파에//후반에 좋을걸 노리고 다 고기차하는거아닌가요? 초중반에난 워낙잉여차라.. 도트쓰는 공성두개가 극상성인 유닛이기때문에 이런소리가나오는듯싶네요
iNov]toiI (2010-04-01 02:44: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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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조건적으로 그냥 내가 틀렸다고 하시네..
이건 예를들어 핀드로그를 올렸지 핀드만의 문제는 아닙니다만..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44: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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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방감까지 생각할정도면 도트만의 문제가아닌게됩니다 절대값으로피올라가는 힐이나 리쥬나 다사기가되죠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48: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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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틀렸다는 건 아닙니다. 체방업만해도 뎀딜잘되는게문제라고하시는거 잘알겠습니다만 현재공속그대로 토일님이 말하시는것처럼 바꾼다면 고기차에게는 영향이크죠 공업하나도안한고기차에게는 더 그렇고요
아이콘 iNov]toil (2010-04-01 02:4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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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라가는 힐워도 물론 팀플에서는 사기맞습니다 인정하는데
실제 해보시면 1vs1에서는 솔직히 그렇게 강력하진 않습니다
리주도 솔직히 좋은스킬입니다. 근데 이것도 한계가 있거든요..
그때문에 힐증템과 정신력 템을 무장하는겁니다 공뎀템 포기하구요..
그리고 솔직하게 말해서 리주 팀플에선 딱히 좋은스킬이다 라고 말하기엔 문제가 있습니다만 도트스킬은 1vs1팀플 모두 유용합니다.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2:48: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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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적정수치란게 있잖아요 리쥬나 힐은 사용하기 위해 마나가 들어가서 횟수에 제한이 생기가 됨니다 또 효율을높이기 위해 정신력을 올리면서 상대적으로 공격력이나 치명타 등에서 손해를 보게 되구요

근데 도트스킬엔 횟수 제한이 없고 도트스킬을 사용하기 위해 포기해야 되는 부분도 없죠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2:49: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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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한 댓글이 달렸지만 시간차로 졌군..
아이콘 iNov]toil (2010-04-01 02:51: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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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그 공업하나도 안하는게 문제라는건데....
총업글 숫자에서 그 공업을 빼고도 다른캐릭들과 업글량이
비슷한 상태라면 문제가 안되는데..
공업을 뺌으로서 업글숫자차이는 곧 들인시간과 골드량의 차이인데..
그 만큼 적은 업글숫자로 엄청나게 많은 업글숫자를 가진 유닛을 지나치게 큰 갭으로 압도한다는게 문제인겁니다.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51: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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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잌ㅋ. 아오고자아이폰 자동변환꺼야겠다 토일님이라고 칠려며누자꾸 코일로 변하네//일님이토 말씀하신대로하려면 스킬만고치는게아니라 유닛스탯도 손대야하지않을까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52: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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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타는 잘 해석해주긔
아이콘 iNov]toil (2010-04-01 02:52: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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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스텟 전체적으로 뜯어고치자고 예전부터 주장했고..
운영진들도 알고있는데 그게 스케일이 너무 커서 지금 조금씩만 손대고 더이상 손 못대고 있는것도 알고 있으므로 스킬로서 우선 조정해 보자는 겁니다.
밸런스에 지장있는 스킬부터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56: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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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기차는 스탯이랑 스킬이랑 같이 수정하지않는이상 곧바로 잉여케기 될수도있잖아염. 일단 영웅테크 추가되서 스킬들 생긴다음에 보는데 좋지않을까요 영웅테크가 밸런스 상당히 맞춰줄것같은데말입니다
아이콘 iNov)toiI (2010-04-01 02:56: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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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는 이렇게까지 도트스킬에 대한 문제가 없었을지도 모르나
어느정도 상향된 부분도 있고
또한 PvP나 필드 골드또한 많이 늘어났고
가장큰건 네임드로 인해 골드량이많이 풀려서 전체적으로
체공방 업이 많이 올라가서 전투시간이 엄청나게 길어져서
도트스킬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극대화되어서 이런문제가 생겼다고 봅니다.

전투시간이 길어질수록 극대화되기에..
체공방 모든 업글을 무시할 만큼 데미지가 들어가니까요..
아이콘 iNov)toiI (2010-04-01 02:5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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뇨신이 언급했다시피 진짜 영웅은 몇명 못합니다.
결국엔 자기 유닛그대로 영웅으로 넘어갑니다.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58: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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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영웅테크가 올해안에나올라나...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58: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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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유닛에 영웅특성추가하는거아닌가요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2:59: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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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명된사람 빼고말입니다 ㅇ ㅇ
아이콘 iNov)toiI (2010-04-01 02:59: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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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죠 자기유닛에 영웅특성 추가하는건데
핀드영웅 애콜영웅 등등.... 그전에 캐릭 밸런스 어느정도 안맞춰지면
레알 카오스 될듯 싶은데..
아이콘 iNov)toiI (2010-04-01 03:01: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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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제쳐두고서라도 언제 나올지도 모르는상황이구요.....
그래서 밸런스 손볼건 손봐야 한다는거죠;;
영웅 빨리나온다면야 나오고나서 손보는게 서로 편하죠..
근데 언제 나올지 미지수....
예전에 계획은 말그대로 계획일뿐 더 바빠지실수도 있는 노릇이니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3:01: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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뇨볏신을 믿어보죠뭐
아이콘 iNov)toiI (2010-04-01 03:0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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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스타2 때문에 몇개월은 그냥 이대로일것 같고..
그 후에 또 뇨신 바빠질일 생기면 어쩔수없이 또 더 길어질수밖에 없는건 사실..
뭐 그건 어쩔수 없는 노릇..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3:04: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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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어느날갑자기바뀌면 문제가있을것같네요.도트같은경우는 패치한달쯤전에 예고가되야할듯ㅇㅇ 아니면 전 좆ㅋ망ㅋ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3:0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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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길을 돌아서 결국 체념으로 마무리..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3:05: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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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잌ㅋ
아이콘 iNov)toiI (2010-04-01 03:05: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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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죠 어느날 갑자기 바뀌면 자동패작...
그리고 솔직히 바뀌어도 어느정도 지켜보며 피드백 하고 또 조정해야지
바뀌고 나서 당장은 문제가 있을지도..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3:09: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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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숫자가 69인게 맘에걸려 댓글 추가...
iNov]toiI (2010-04-01 03:10: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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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공업에 따라 도트스킬 증가좀 크게하면 저렙 고기차도 꽤나 메리트 있을꺼 같긴핝데
방업에따라 감소하긴 한다고쳐도 말이죠..
흠...
아이콘 파시파에 (2010-04-01 03:12: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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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고깃차랑 디몰이랑 기본데미지 차이가 커서 같은수치로 적용하면 안될듯한데....

둘다같은효과이다 보니..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3:13: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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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몰시작뎀을 높게설정하면되지요ㅠㅇㅇ
아이콘 iNov]toil (2010-04-01 03:14: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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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긴하죠.. 2티어랑 3티어랑의 차이도 있으니..
기본스텟도 다르고 업가격도 다르고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3:16: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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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업만적용하면 밋밋하니 레벨도적용하죠 ㅇㅇ n/n+1 을곱하는 공식을만든다던지
아이콘 KeenRangerHaRa (2010-04-01 03:17: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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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레벨영향이ㅠ너무작군 레벨포기못함
아이콘 iNov]toil (2010-04-01 03:17: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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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에 미적분 적용할기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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