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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그게모양
작성일 2016-02-15 22:03:39 KST 조회 2,412
제목
XCOM2 작업장은 생각해볼수록 별로인 건물같음

기술자 수를 늘려준다는거에 혹했는데 잘 생각해보니...

 

(업그레이드 포함) 건설비용 꽤됨(225), 유지비 엄청높음(75), 전력 3소모, 건물 슬롯 1칸 소모 -> 기술자 2인 추가. 일단 그냥 기술자를 구입하는거랑 비교해도 수지타산이 안맞음.

 

만약에 전력을 기술자로 충당한다면 기술자 1에 전력 2가 최종 산물이고 계전기로 충당한다면 건물슬롯을 1칸더 소모해야함

 

초반에 땅을 못파서 칸이 없는데 나중에 칸좀 더 빨리 파보겠다고 지금 땅을 포기한다? 건설시간 20일에 발굴시간 더해야 겨우 칸 본전임. 이 칸이랑 전력 안썼으면 그시간에 연구소, AWC, 시험장중 하나 완공되어있고 연구소 지었으면 싼 연구 하나, 시험장지었으면 프로젝트하나 했을 시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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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제드 (2016-02-15 22:59: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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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기술자가 남아돌면 뽀개야될건물인듯
근데 이게, 기술자의 레벨이 치트를 안 써도 고레벨 기술자가 생성되면 좋은건물인데, 치트를 쓰지 않는한 좋은 기술자를 얻을 방도가 없으니 안 좋은것임.
치트로 10레벨의 기술자를 작업장에 하나 배치하면 그렘린 7대를 보낼수 있음.
뭐 10레벨 기술자는 어디 놔도 고효율이긴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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