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8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개념의극한
작성일 2016-06-09 11:13:56 KST 조회 1,697
제목
HOI4 짧은 소감

3보다 난거같음

 

복잡도는 더 높아졌는데 느낌은 오히려 덜 복잡하고

 

이벤트 위주에서 national decision으로 테크트리처럼 바꿔놓은게 조금 헷갈리긴 해도 자유도가 대폭 증가함

 

인공지능도 상당히 좋아짐

 

생산이 조금 난해한 면이 있는데 나중에 가면 이해되기 시작하면서 생산을 비축할 수 있다는게 괜찮음

 

전투도 배틀플랜이라고 작계 짜는 느낌으로 바꿔놓아서 뭔가 재밌음

 

대신 인공지능에게 맡기는게 걱정되는 사람들은 마이크로 좀 해야할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그게모양 (2016-06-10 00:15:01 KST)
0↑ ↓0
센스 이미지
너무 쉽다는 악평도 많던데 뭐 요즘겜은 다 그런듯
1597531 (2016-06-10 08:33: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게모양/그놈들은 레알 굇수들임. 전작 난이도는 그 겜창인생 패러독스 유저들도 기절초풍 할 정도로 너무 어려웠음. 그래서 안팔린거고요. 다른 게임의 라이트화는 그렇게 지적받을지 몰라도, 호이의 라이트화는 거의 대부분 유저가 긍정하고 있음. 심지어 bj같은 사람들 마저도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