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직목선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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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03-27 01:17:43 KST | 조회 | 2,026 |
제목 |
스타1 리마스터 인터페이스에 관해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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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아직 리마스터를 한 번도 안 해봤는데요.
혹시 엑스피에도 스타1 리마스터하시는 분이 계실까 싶어서...
스타1은 리마스터 이전 불편하던 시절 인터페이스만 기억하고 있어서 질문해봅니다.
건물 부대 선택 제한, 유닛 12기 제한은 피지컬의 영역으로 두기 위해서 일부러 안 고쳤다는 소리는 들었습니다.
그럼 다음 중에서 리마스터 이후에 개선된 점이 있나요?
모두 제가 스타1 했을 땐 불가능한 기능들이었습니다.
1.건물 건설 명령 후 쉬프트+자원 클릭으로, 일꾼들이 건설 완료 후 즉시 자원 수급
2.랠리 포인트를 자원에 클릭함으로써, 일꾼들이 생산되자마자 즉시 자원 수급
3.생산 건물 선택 후 땅에 우클릭하면 거기를 즉시 랠리 포인트로 설정.(랠리포인트 단축키를 누르지 않아도 된다는 뜻)
4.시즈탱크 선택 후 원하는 위치에 우클릭 후 쉬프트+시즈모드단축키 누르면, 거기까지 이동한 후에 알아서 시즈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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