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제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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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1-06-18 01:29:52 KST | 조회 | 1,727 |
제목 |
내가 생각하는 히오스 변경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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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여기 써봤자 블쟈가 보고 고칠리도 없고 걍 생각한거 써봄
맵은 그냥 하나로 통일
뉴비는 맵마다 배우는것도 큰일임
심지어 맵이 여러개면 맵마다 밴픽하는것도 따로 배워야되고 운영이나 좋은 영웅 알고 쓰는법 알기 등등
뉴비입장에서 진입장벽이 큼
그냥 맵 한개로 하고 대신 테마스킨을 다양화해야됨
계절,지역,종족테마로
한개로 하는게 진짜 에바인거같으면 하다못해 한라인 난투마냥 기본 골자를 같게하고 약간씩 변형을 줘야됨
그것도 싫으면 핵탄두랑 하나무라 삭제라도 해라
지금처럼 맵이 많으면 맵마다 영웅의 활용폭이 너무 차이나서 밸런스 맞추기가 매우 힘듬
그리고 스킨은 예전처럼 돈을 주고서만 판매하는 한이 있더라도 모델링별로 소유하게하고 컬러팔렛트 선택은 무료로 풀어야됨
어떻게든 가챠 가짓수 늘리려고 개GR하다가 지금꼴난거
심지어 가지고싶은 스킨도 별로 없음
빠대를 폐지하고 일반전과 랭크전, 그리고 한라인 난투로 PVP를 제한
샌드박스 모드나 인공지능전은 그대로
랭크전을 활성화시킬려면 빠대를 죽이고 맵을 단일화해야됨
난 솔직히 블쟈측에서 대회를 죽여버린게 히오스 빠대유저가 대부분을 차지하는것도 관련이 있다고 봄
유저 못잃어 하고 어영부영거리다가 대회 자체를 죽여버린 결과가 된거임
그리고 겜도 제대로 못만들어 놓고 되도 않는 오리지널 스토리 만든게 얼척없음
진짜 맵도 그렇고 스토리도 그렇고 영웅만드는것도 그렇고 능력도 철학도 없는것들이 똥고집만 가득차서 지들이 하는게 장사인지 놀이인지도 구분못하고 유저무시하면서 개발하다가 이꼴난거
옛날엔 그래도 철학은 있어서 똥고집피워도 결과물은 잘나왔는데 이젠 그 철학도 없음
원래 블리자드가 잘하는게 기존의 좋은작품들에서 좋은거 잘 베끼고 짜집기 잘해서 좋은 결과물 내는거였는데
지금은 그냥 어떻게든 남들이랑 차별점 둬보겠다고 클리세란 클리세는 다 뒤틀어서 작품 만들다가 이도저도아닌 불쏘시개만드는 작가같은 느낌임
흑인 장애인 동성애자 안넣으면 겜을 못만드는 ㅄ집단됐는데 뭘 바라겠느냐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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