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그게모양 | ||
---|---|---|---|
작성일 | 2010-10-15 17:11:14 KST | 조회 | 1,506 |
제목 |
사회 정책에 필요한 문화 수치 계산법
|
출처: http://forums.civfanatics.com/showthread.php?t=389702
문화 말고 딴거도 있습니다.
기본 가격 : ( 25 + (6k) ^ 1.7 ) * pd * ps
최종 가격 : (기본가격) * ( 1 + pm * (n - 1) ) 이후 가장 가까운 5의 배수로.
k = 지금까지 획득한 정책 갯수
n = 직할 도시 갯수
pm : 지도 크기 상수. 일반 크기 이하에선 0.3, 큰(large) 크기에서 0.2, 가장 큰(huge) 크기에서 0.15
pd : 난이도 상수. 개척자 0.5, 족장 0.67, 장군 0.85, 왕자 이상 1
ps : 속도 상수. 일반 1, 빠름 0.67, 에픽 1.5, 마라톤 3
보통 크기, 황제 난이도, 일반 속도, 도시 1개인 상황에서 두번째 정책을 얻는 가격 :
( 25 + (6*1)^1.7 ) * 1 * 1 = 46.03
46.03 * ( 1 + 0.3 * (1 - 1) ) = 46.03
46.03 -> 45
큰 크기, 장군 난이도, 빠른 속도, 직할도시 12개 괴뢰정부 3개인 상황에서 7번째 정책을 얻는 가격 :
( 25 + (6*6)^1.7 ) * 0.85 * 0.67 = 266.13
266.13 * ( 1 + 0.2 * (12 - 1) ) = 851.6
851.6 -> 850
자유언론이랑 예수상의 할인에 대해선 이야기가 없네요. 뭐 최종가격 계산할때 넣으면 될듯..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