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그게모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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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18 23:33:18 KST | 조회 | 1,140 |
제목 |
근데 전투 데미지 어떻게 계산되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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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Defines.xml에 아래와 같은 내용은 있는데 뭐 공식을 알아야지...
<Row Name="ATTACK_SAME_STRENGTH_MIN_DAMAGE">
<Value>400</Value>
</Row>
<Row Name="RANGE_ATTACK_RANGED_DEFENDER_MOD">
<Value>125</Value>
</Row>
<!-- Note: this will actually produce between 0.00 and 3.99 damage (rounded down to 0-3 typically) -->
<Row Name="ATTACK_SAME_STRENGTH_POSSIBLE_EXTRA_DAMAGE">
<Value>400</Value>
</Row>
<Row Name="RANGE_ATTACK_SAME_STRENGTH_MIN_DAMAGE">
<Value>250</Value>
</Row>
<!-- Note: this will actually produce between 0.00 and 2.99 damage (rounded down to 0-2 typically) -->
<Row Name="RANGE_ATTACK_SAME_STRENGTH_POSSIBLE_EXTRA_DAMAGE">
<Value>300</Value>
</Row>
<Row Name="AIR_STRIKE_SAME_STRENGTH_MIN_DEFENSE_DAMAGE">
<Value>200</Value>
</Row>
<!-- Note: this will actually produce between 0.00 and 1.99 damage (rounded down to 0-1 typically) -->
<Row Name="AIR_STRIKE_SAME_STRENGTH_POSSIBLE_EXTRA_DEFENSE_DAMAGE">
<Value>200</Value>
</Row>
<Row Name="INTERCEPTION_SAME_STRENGTH_MIN_DAMAGE">
<Value>400</Value>
</Row>
<!-- Note: this will actually produce between 0.00 and 2.99 damage (rounded down to 0-2 typically) -->
<Row Name="INTERCEPTION_SAME_STRENGTH_POSSIBLE_EXTRA_DAMAGE">
<Value>300</Value>
</Row>
<Row Name="AIR_SWEEP_INTERCEPTION_DAMAGE_MOD">
<Value>75</Value>
</Row>
일단 이 내용으로 추론 가능한것:
근접공격: 전투력 동일시 기본데미지 4, 최대 3의 추가데미지 가능
RANGE_ATTACK_RANGED_DEFENDER_MOD -> ? 아마도 원거리 공격에 대해선 추가 방어력이 적용되는듯.
원거리 공격: 전투력 동일시 기본데미지 2.5, 최대 3의 추가데미지. -> 소수점이하 버림으로 5까지
공중 공격시: 전투력 동일시 공격자가 받는 피해 2, 최대 1의 추가피해
요격당할 시: 전투력 동일시 입는 데미지 4, 최대 추가 2
AIR_SWEEP_INTERCEPTION_DAMAGE_MO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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