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그게모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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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21 07:58:46 KST | 조회 | 1,342 |
제목 |
질서는 AI를 위한 정책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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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가격 싸다고 심시티나 하고있는 컴퓨터, 건물은 빨리 짓고 유닛뽑으라고 건설속도 +25% (고난이도 컴퓨터 보너스는 생산시 보너스가 아니라 원가가 싸지는 방법으로 적용되므로 25%효과를 모두 볼 수 있음)
항상 자국내에서 전투를 치르는 컴퓨터를 위해 자국내 전투력 +25%
많은 도시국가와 동맹맺는 플레이어를 견제하기 위한 영향력 하락속도 +33% (이 정책 중첩됩니다. 3명이 채택하면 2배로 빨리 떨어짐. 그리고 찍은놈 멸망시켜도 효과 지속됨. 아오...)
안그래도 엄청난 컴퓨터 생산력에 날개를 달아주는 모든도시 생산력 +5
그리고... 플레이어는 후반정책 찍기 쉽지 않지만 컴퓨터는 막찍음.
유지비/불행줄이는 정책은 컴에겐 쓸모없지만 이정도면 AI를 위한 정책이라 봐도 손색없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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