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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띠리링
작성일 2010-09-21 11:52:49 KST 조회 2,817
제목
1.11 패치 이렇게 됬으면 좋겟다

구글링해보니 생각보다 많이 뜨고

 

이 글이 북미 포럼에 뜨고 20분만에 폭풍 삭제 됐다고 함

 

낚시 아니면 시발 저그 대박

 

 

Maps
- Destructible Rocks have been added to the natural expansions of Desert Oasis, and the center has been narrowed.
- Various ladder maps have been added.
지도
-사막 오아시스의 앞마당에 바위가 추가됐으며 센터는 좁아졌다
-래더 맵이 추가돼었음


Protoss
- Zealot build time increased from 33 to 38 seconds.
- Zealot warp-in cooldown increased from 23 to 28 seconds.
- Warp Prisms now unload their cargo instantly while in Phasing Mode.
- Chronoboost cooldown increased from 0 to 20 seconds.
- Dark Shrine build time decreased from 100 to 80.
- Dark Shrine cost decreased from 100 minerals 250 gas to 100 minerals 200 gas.
- Carrier cost increased from 350 minerals 250 gas to 400 minerals 250 gas.
- Carriers now spawn with four Interceptors prebuilt.
프로토스
-광전사 생산시간 33초 -> 38초
-광전사 소환 재사용 대기시간 23초->28초
-셔틀은 이제 안에들어있는 유닛을 바로 떨어트림
-시간증폭 재사용 대기시간 0초->20초
-어둠성소 건설시간 100초->80초
-어둠성소 100미네랄 250가스->100미네랄 200가스
-캐리어 가격 350미네랄 250가스->400미네랄 250가스
-캐리어는 이제 인터셉터가 채워진 상태로 소환됨

Terran
- Reaper build time increased from 40 to 45 seconds.
- Bunker build time increased from 30 to 35 seconds.
- Siege Mode damage decreased from 50 to 35, +15 armored.
- Siege Mode damage upgrades per level changed from +5 to +3, +2 vs. armored.
- Battlecruiser damage vs. ground decreased from 10 to 8.
- Calldown MULE cooldown increased from 0 to 40 seconds.
- Planetary Fortress build time decreased from 50 to 40 seconds.
- 250 mm Cannons research time decreased from 110 to 80 seconds.
- 250 mm Cannons cost decreased from 150 minerals 150 gas to 100 minerals 100 gas.
- 250 mm Cannons may now be used on friendly and neutral structures and units.
테란
-사신 생산시간 40초->45초
-벙커 건설시간 30초->35초
-시즈모드 데미지 50에서 35,중장갑+15로 너프
-시즈모드 데미지는 중장갑 상대로 레벨에 따라 달라짐. +5에서 +2, +3
-배틀크루저의 지상공격 10->8
-화물차 재사용 대기시간 0초->40초
-행성요새 건설시간 50초->40초
-250 mm Cannons(토르업그레이드) 업글타임 110초->80초
-250 mm Cannons 가격 150미네랄 150가스->100미네랄 100가스
-250 mm Cannons는 이제 동맹유닛과 중립건물/유닛한테도 쓸수있음


Zerg
- Ultralisk damage decreased from 15, +25 vs. armored to 15, +20 vs. armored.
- Ultralisk Ram attack removed.
- Nydus Worms can now be cancelled and refunded while building.
- Overlord base speed increased to from 0.469 to 0.938.
- Overlord upgraded speed increase from 1.875 to 2.344.
- Overlords can now use Excrete Creep while moving.
- Overlord base speed now decreases from 0.938 to 0.469 while Excrete Creep is active.
- Overlord upgraded speed now decreased from 2.344 to 1.875 while Excrete Creep is active.
- Spawn Larvae energy cost reduced to 20 from 25.
저그
-울트라 데미지 15,+25에서 15,+20으로 감소
-울트라 랜덤어택? 사라짐
-땅굴은 이제 소환중 취소가능. 돈 돌려줌
-오버로드 속도 0.469->0.938로 증가
-오버로드 속업 1.875에서 2.344로 증가
-오버로드는 이제 움직이면서 똥쌈
-똥쌀때는 오버로드 기본속도 0.938에서 0.469로 감소
-똥살때는 오버로드 속업속도 2.344에서 1.875로 감소
-애벌레 주입 에너지 20->25


Bugfixes
- Fixed a bug that caused cloaked units to cast shadows.
- Fixed a bug where Larva would sometimes accidently die by walking off cliffs.
- Fixed a bug where a Nuclear Strike target could be hid behind a Lair.
- Fixed a bug that allowed SCVs to construct halted buildings from within Bunkers.
- Fixed a netcode bug that enabled players to warp in Immortals from Warp Gates.
- Fixed a bug that caused Random players to not see their cursor during the loading screen.
- Fixed a bug where Changelings morphed slower while coming into range of enemy units than when dropped from an Overseer over enemy units.
버그
-클록킹 상태의 유닛이 그림자 만드는거 수정
-라바가 절벽에서 움직이다 갑자기 죽는거 수정
-레어 뒤에 핵 목적이 감춰지던거 수정
-scv가 벙커 안에서 만들다 멈춘 건물 계속지을수있는거 수정
-차원관문에서 불멸자 소환할수 있게 하던거 수정
-랜덤 플레이어가 로딩중에 커서 안보이던거 수정
-변신수가 적 유닛들의 레인지 안에 있을때 늦게 변신하던거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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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는 절반을 내가 경험한 거 ㅇㅇ

 

땅굴 취소 개인적으로 존나 바랐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땅굴 훼이크 존나 쓸듯 땅굴 부수러 병력 몰리면 취소하고 먼데다가 뚫긔

 

대군주 저거 레알이면

 

대군주 상향이 곧 히드라 상향이지

 

애벌레 펌핑 마나 -5되면 이제 1 퀸으로 점막 종양 깔고 펌핑하고 수혈하고 다할듯

 

본진에 2~3퀸 놔두면 건물 수혈도 넣기 수월해지고 ㅇㅇ 마나가 남아서 진짜 할만할듯

 

아 이거 레알이면 존나 싱난다

 

저그 뺴고 다 하향옄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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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플 아이콘 킹크렙 (2010-09-21 12:05:56 KST) King-Crab@Kalimdor (Lv.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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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왜 이게 웃기는게시판에 있는거지... 설마.. 파닥파닥?
셀로니아 (2010-09-21 11:54: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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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불곰은 건드리지도 않았어요...
아이콘 띠리링 (2010-09-21 11:56: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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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싸개 이동이 생기면 히드라의 간접 상향이군요
Judgen (2010-09-21 11:59: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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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m은 랜덤어택이 아니라 공성공격이라는 뜻입니다
아이콘 한줄두줄 (2010-09-21 12:02: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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둥임
아이콘 킹크렙 (2010-09-21 12:05:32 KST) King-Crab@Kalimdor (Lv.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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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차관에서 불멸자 소환이 가능했었나요?
아이콘 킹크렙 (2010-09-21 12:05:56 KST) King-Crab@Kalimdor (Lv.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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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왜 이게 웃기는게시판에 있는거지... 설마.. 파닥파닥?
Fortis (2010-09-21 12:14: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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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어기 암흑성소 버프가 안보이시나효 이제 암흑기사가 20~30초가량 일찍 달려온다는건데요 ㄱ-
Fortis (2010-09-21 12:16: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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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캐리어랑 250mm는 저정도 버프해서는 아직도 잉여고 배틀은 진짜 배틀 자체가아니라 수리가 문제인건데-_- 그리고 저그는 살짝애매...? 일단 대군주 이속업은 환영이지만서도 유닛들 성능이 그대로인게 좀걸리네요 ;; 그리고 날빌오아시스에서는 빠른 앞마당은 이제 불가능이고(어머나 바위)저그도 이맵 꺼야할듯...?
아이콘 얼음덕후노메 (2010-09-21 12:35: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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셔틀 -> 차원 분광기
어둠성소 -> 암흑 성소
캐리어, 인터셉터 -> 우주모함, 요격기
시즈모드 -> 공성모드
배틀크루저 -> 전투순양함
화물차 -> 지게로봇
250 mm Cannons -> 250mm 충격포
랜덤 어택 -> 돌기 공격
대군주 -> 오버로드
똥싼다 -> 점막 생성
클록킹 -> 은폐
라바 -> 애벌레
레어 -> 번식지
SCV -> 건설로봇

lim x->(발번역, 오역, 음역) x 네요.
아이콘 제드 (2010-09-21 13:57: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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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진짜 그럴듯한데?
야쓰레기 (2010-09-21 15:24: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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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타도 아니고 이렇게 밸런스패치를 한번에 대규모로 할리가 없고 저그부분만 봐도 이글은 구라삘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Society (2010-09-21 19:35: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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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m attack 은 울트라 랜덤공격이 아니라 울트라 공성공격입니다. 건물공격 따로 안하고 이제 건물도 일반공격으로 친다는거죠. 상향임 ㅇㅇ;또 애벌레 주입 에너지 20 from 25 니까 20->25가 아니라 25->20으로 줄어든다는 이야기
Society (2010-09-21 19:36: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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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속도 2.34가 어느정도인지 알려드리자면, 해병 불곰 기본 이속이 2.25고 일꾼 기본 이속 2.81 저글링 기본 이속 2.95입니다.
Society (2010-09-21 19:3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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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화물차가 아니라 지게차겠네요. 장난글이라고 쳐도 나름 개념좀 잡힌사람이 쓴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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