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에서 미국 동부시간으로 12월 2일 오후 2시 슈퍼 박테리아의 공개발표 이후 공식 홈페이지(www.nasa.gov)에 외계 생물체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report for new alien)라는 글과 함께 외계생명체로 추측되는 사진을 올려 큰 파장이 예상되고 있다.
이는 NASA측에서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은채 홈페이지에 글이 올려져 있고 비밀글로 작성되어 있으나 일부 외국 커뮤니티를 통해 글과 사진이 확산되고 있어 정말 외계생명체를 발견한 것이 아니냐는 일부 사람들의 의견이 강하게 주정되고 있다.
이번 글이 누군가의 의해 해킹되어 글이 확산되어가는걸로 예상되어지나, 아직 NASA측은 공식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있으며 어떠한 공식적인 대응도 나타내지 않고있다.
만약 이번 글과 사진이 사실로 밝혀지게 된다면 이전 위키리스크에서 발표를 앞두고 있던 미국의 UFO비밀 문건 및 각종 외계인 연구에 대한 진실 규명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질 것이며 미 정부도 이에 대한 연구를 숨겨왔던것에 대한 이유와 의혹을 밝히지 않으면 국제세계사회에서 많은 지탄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일부 언론가들의 추측으로는 위키리스크의 해킹으로 추측하고 있으며 이로 밝혀질 경우에는 미국방성 및 NASA와 위키리스크간에 커다란 마찰이 예상되는 우리 멍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