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59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JYrobotics
작성일 2011-09-07 11:54:40 KST 조회 3,899
첨부
제목
[혐]에.........에........에취!
파일포켓 이미지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베플 drakegogo (2011-09-07 14:05:21 KST)
8↑ ↓0
센스 이미지
우리 군대의 멸적이,
이 포문이 열려진 상태로 있다는 것을!
똑바로 알아야 합니다!
아이콘 ThisisZero (2011-09-07 11:59:23 KST)
0↑ ↓0
센스 이미지
.....................................
점령 (2011-09-07 11:59:24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운동량 보존이냐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ThisisZero (2011-09-07 11:59:51 KST)
1↑ ↓0
센스 이미지
ㄴ작용과 반작용의 원리
수알로신 (2011-09-07 12:21: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재채기포, 발사-


...뒤도 발사-
점령 (2011-09-07 14:04: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작용반작용은 물체 2개가 상호작용할때 적용하는 것이고 지금같은 경우는 한 물체에서 일어난 현상이기 때문에 운동량 보존이 더 적절합니다
drakegogo (2011-09-07 14:05:21 KST)
8↑ ↓0
센스 이미지
우리 군대의 멸적이,
이 포문이 열려진 상태로 있다는 것을!
똑바로 알아야 합니다!
아이콘 체르윈 (2011-09-07 14:05:51 KST)
0↑ ↓0
센스 이미지
포탈인가
아이콘 ThisisZero (2011-09-07 14:09:10 KST)
0↑ ↓0
센스 이미지
점령//그런 것이었군요. 저는 단순하게 앞으로 밀면 뒤로 밀린다는 뉘앙스로 쓴거였는데
아이콘 White.Angel (2011-09-08 00:06:52 KST)
0↑ ↓0
센스 이미지
점령// 작용과 반작용이 운동량 보존의 법칙 포함하는 겁니다.

작용과 반작용을 받는 물체를 하나의 계로 보면 내력이므로 운동량이 보존되는거임 ㅇㅇ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