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59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Lenka
작성일 2011-12-05 17:42:18 KST 조회 3,305
제목
인간 AA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베플 아이콘 늉늉이 (2011-12-05 17:48:55 KST)
5↑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쩌내
고대생물 (2011-12-05 17:47:38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헐 밀덕이라 AA 보고 Anti Air 인가 하면서 들어왔는데 진짜네
아이콘 늉늉이 (2011-12-05 17:48:55 KST)
5↑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쩌내
아이콘 아사달제1연대 (2011-12-05 17:55:03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시걸느님에 비해선 뭐... 별것 아니네요
아이콘 vhdy (2011-12-05 18:58:21 KST)
0↑ ↓0
센스 이미지
저 모든걸 권총으로 해낸다면 인정
아이콘 맑은날의오후 (2011-12-05 20:17:12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RedCalvin (2011-12-05 20:29:43 KST)
0↑ ↓0
센스 이미지
저게 직선으로 나가면 모를까

거의 '모든' 탄이 아래로 휘기때문에 저렇게하긴 진짜 힘듭니다.

특히 움직이는 기체나 낙하중에는 더 힘들죠.

이상 겨우 최대 헤드샷거리 648인놈의 말이였슴다
아이콘 Dios (2011-12-05 21:35:56 KST)
0↑ ↓0
센스 이미지
이건 탄이휘는것보단 상대의움직임을 예측하여 정조준을해서 쏘아 맞추는것이아니기때문에 가능할듯
현실에선 불가능하겠지만
아이콘 RedCalvin (2011-12-05 22:51:20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그러니까 여기서 계산해야할 건

탄속 + 상대방의 예측경로 + 거리에 따른 탄의 휘어짐

단순히 그냥 앞르로 달려가는 적을 쏜다면 더 쉽겠죠
아이콘 RedCalvin (2011-12-05 22:53:38 KST)
0↑ ↓0
센스 이미지
상대방이 어디로 가는지 알아도 주변 상황때문에 자꾸 흔들리면 더 어렵잖아요
불로초- (2011-12-06 01:24: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 계산을 해주는 핵이 있긴 합니다만 암튼... 저분 치터냐고 고생좀 했겠어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