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L 1, 2차를 통틀어 가장 이목이 집중되었던, 임요환과 이윤열의 8강 매치가 임요환의 3:1 승리로 끝이 난다.
경기가 끝나고 스2갤러들은 스갤부터 정말 조용하던 야갤, 정사갤, 김정일 死後 갤러리까지 무차별 공격을 가하며, 자뻑질을 진행 중이었다.
그러나…
이미 몇 번이고 스2갤에 쓴맛을 보여준 야갤에 재차 시비를 건 것이 문제였다. 스2갤러들은 대형 매치로 인해 크게 상승한 화력을 믿고
별 생각없이 GSL 구경하던 야갤을 공격한다.
#야갤의 GSL 감상1 #야갤의 GLS 감상2 결코 스2갤이 턴게 아니다.
결과 마침 많이들 모여서 본진방어를 하던 야갤러들과 힘을 합쳐서 글쓰기를 내리는 데 성공했으나 곧이어 야갤에 분노의 역공을 당하며 본진은 200페이지 이상 털려버린다. 게다가 정사갤마저 건드려, 정사갤러 한명이 도배 프로그램으로 반격, 스2갤 250여 페이지를 도배해버린다. 인간과 프로그램의 합동공격에 스2갤 알바는 부랴부랴 글쓰기 버튼을 막았지만, 이미 500 페이지 이상이 털려버린 상태. 시간이 지나 글쓰기 버튼이 풀릴 때마다 비시즌 상태인 야갤러들의 공격은 계속되고 새벽 1시 14분, 글쓰기 버튼이 3번째 막혀버린다. 새벽 3시 30분에 다시 글쓰기가 풀리지만 도배는 틈틈이 진행. 이 와중에 스2갤러들은 고인이 된 스갤로 대피해있었다. 4시가 되어서야 이 사태는 진정되 스2갤러들은 다시 본진으로 복귀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