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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세류-
작성일 2010-09-17 01:01:28 KST 조회 1,030
제목
[인터뷰] 동접 85명 게임의 강제폐쇄, 그래서 나는 투쟁을 결심했다.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9062



읭..


서버없는 온라인게임이 개발돼야햏.. =_=


개인의 컴퓨터의 일정부분을 할당해서


서로 데이터를 주고받고 해서


가상의 서버를 운영하는거양..


그래서 온국민의 컴퓨터에서

%3: rgb(0, 71, 182); text-decoration: none; ">클라우드 컴퓨팅은 서로 다른 물리적인 위치에 존재하는 컴퓨터들의 리소스를 가상화 기술로 통합해 제공하는 기술이다. 즉 하드웨어(hardware), 소프트웨어(software) 등 IT자원을 필요한 때 필요한 만큼 빌려 쓰고 이에 대한 사용요금을 지급하는 방식의 서비스를 말한다. IEEE(Institute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s)에서는 “정보가 인터넷 상의 서버에 영구적으로 저장되고 데스크탑이나 테이블 컴퓨터, 노트북, 벽걸이 컴퓨터, 휴대용 기기 등과 같은 클라이언트에는 일시적으로 보관되는 이런거로 안돼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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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플 아이콘 서닙 (2010-09-17 01:06: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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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만 되면 인터넷 강국인지 아는 어르신들이란 댓글이 보여요
아이콘 서닙 (2010-09-17 01:06: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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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만 되면 인터넷 강국인지 아는 어르신들이란 댓글이 보여요
아이콘 Dios (2010-09-17 01:22: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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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각기동대 에서처럼 사람들의 뇌 자체가 컴퓨터화 되어야지 이거원
az망가 (2010-09-17 01:46: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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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os // 인간 수준의 프로토타입 AI 개발까지 앞으로 25~45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지금 세대가 혜택을 볼 수 있을지 없을지 아슬아슬하군요. 대중화에 몇 십년이 필요할 지 아무도 모르니까요. 넉넉히 100년이면 전자적 영생이 가능하다고들 합니다만...
아이콘 skyris (2010-09-17 01:54: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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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말해서. 게임이라는 것 자체는 모르는 완전히 구닥다리 아날로그 노친네들이 IT를 논하려 하다 보니 용량이 과부하 걸려서 비빌대니 한숨뿐.
아이콘 TaurenDruid (2010-09-17 05:55: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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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사 뭐야 -_-;
제목은 "[인터뷰] 동접 85명 게임의 강제폐쇄, 그래서 나는 투쟁을 결심했다."인데
내용은 "그 방법이 김지영씨가 웹게임 운영자들에게 운영비, 심의비, 결제모듈을 일체 제공하고, 이후 해당 웹게임에 수익이 발생하면 그 수익을 나눠갖자는 형태다."
그리고"개요6)심의 라이센스는 게임물 제작업자가 등록이 된 인투더맵이 소유합니다."
뭐야이건?-_-;
아이콘 Garona (2010-09-17 09:38: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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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덕리 온라인도 심의를 받아라!!

한분은 본문도 제대로 안읽고 이상한 리플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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