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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크튜러스
작성일 2010-09-21 17:08:54 KST 조회 1,282
제목
1.1.0 패치 사항 누군가의 글 [펌]

구글링해보니 생각보다 많이 뜨고
이 글이 북미 포럼에 뜨고 20분만에 폭풍 삭제 됐다고 하네요
낚시 아니면 저그 대박ㅋㅋㅋㅋㅋㅋ





Maps
- Destructible Rocks have been added to the natural expansions of Desert Oasis, and the center has been narrowed.
- Various ladder maps have been added.
지도
-사막 오아시스의 앞마당에 바위가 추가됐으며 센터는 좁아졌다
-래더 맵이 추가돼었음


Protoss
- Zealot build time increased from 33 to 38 seconds.
- Zealot warp-in cooldown increased from 23 to 28 seconds.
- Warp Prisms now unload their cargo instantly while in Phasing Mode.
- Chronoboost cooldown increased from 0 to 20 seconds.
- Dark Shrine build time decreased from 100 to 80.
- Dark Shrine cost decreased from 100 minerals 250 gas to 100 minerals 200 gas.
- Carrier cost increased from 350 minerals 250 gas to 400 minerals 250 gas.
- Carriers now spawn with four Interceptors prebuilt.
프로토스
-광전사 생산시간 33초 -> 38초
-광전사 소환 재사용 대기시간 23초->28초
-셔틀은 이제 안에들어있는 유닛을 바로 떨어트림
-시간증폭 재사용 대기시간 0초->20초
-어둠성소 건설시간 100초->80초
-어둠성소 100미네랄 250가스->100미네랄 200가스
-캐리어 가격 350미네랄 250가스->400미네랄 250가스
-캐리어는 이제 인터셉터가 채워진 상태로 소환됨

Terran
- Reaper build time increased from 40 to 45 seconds.
- Bunker build time increased from 30 to 35 seconds.
- Siege Mode damage decreased from 50 to 35, +15 armored.
- Siege Mode damage upgrades per level changed from +5 to +3, +2 vs. armored.
- Battlecruiser damage vs. ground decreased from 10 to 8.
- Calldown MULE cooldown increased from 0 to 40 seconds.
- Planetary Fortress build time decreased from 50 to 40 seconds.
- 250 mm Cannons research time decreased from 110 to 80 seconds.
- 250 mm Cannons cost decreased from 150 minerals 150 gas to 100 minerals 100 gas.
- 250 mm Cannons may now be used on friendly and neutral structures and units.
테란
-사신 생산시간 40초->45초
-벙커 건설시간 30초->35초
-시즈모드 데미지 50에서 35,중장갑+15로 너프
-시즈모드 데미지는 중장갑 상대로 레벨에 따라 달라짐. +5에서 +2, +3
-배틀크루저의 지상공격 10->8
-화물차 재사용 대기시간 0초->40초
-행성요새 건설시간 50초->40초
-250 mm Cannons(토르업그레이드) 업글타임 110초->80초
-250 mm Cannons 가격 150미네랄 150가스->100미네랄 100가스
-250 mm Cannons는 이제 동맹유닛과 중립건물/유닛한테도 쓸수있음


Zerg
- Ultralisk damage decreased from 15, +25 vs. armored to 15, +20 vs. armored.
- Ultralisk Ram attack removed.
- Nydus Worms can now be cancelled and refunded while building.
- Overlord base speed increased to from 0.469 to 0.938.
- Overlord upgraded speed increase from 1.875 to 2.344.
- Overlords can now use Excrete Creep while moving.
- Overlord base speed now decreases from 0.938 to 0.469 while Excrete Creep is active.
- Overlord upgraded speed now decreased from 2.344 to 1.875 while Excrete Creep is active.
- Spawn Larvae energy cost reduced to 20 from 25.
저그
-울트라 데미지 15,+25에서 15,+20으로 감소
-울트라 랜덤어택? 사라짐
-땅굴은 이제 소환중 취소가능. 돈 돌려줌
-오버로드 속도 0.469->0.938로 증가
-오버로드 속업 1.875에서 2.344로 증가
-오버로드는 이제 움직이면서 똥쌈
-똥쌀때는 오버로드 기본속도 0.938에서 0.469로 감소
-똥살때는 오버로드 속업속도 2.344에서 1.875로 감소
-애벌레 주입 에너지 20->25


Bugfixes
- Fixed a bug that caused cloaked units to cast shadows.
- Fixed a bug where Larva would sometimes accidently die by walking off cliffs.
- Fixed a bug where a Nuclear Strike target could be hid behind a Lair.
- Fixed a bug that allowed SCVs to construct halted buildings from within Bunkers.
- Fixed a netcode bug that enabled players to warp in Immortals from Warp Gates.
- Fixed a bug that caused Random players to not see their cursor during the loading screen.
- Fixed a bug where Changelings morphed slower while coming into range of enemy units than when dropped from an Overseer over enemy units.
버그
-클록킹 상태의 유닛이 그림자 만드는거 수정
-라바가 절벽에서 움직이다 갑자기 죽는거 수정
-레어 뒤에 핵 목적이 감춰지던거 수정
-scv가 벙커 안에서 만들다 멈춘 건물 계속지을수있는거 수정
-차원관문에서 불멸자 소환할수 있게 하던거 수정
-랜덤 플레이어가 로딩중에 커서 안보이던거 수정
-변신수가 적 유닛들의 레인지 안에 있을때 늦게 변신하던거 수정

 

 

 

 

 

누군가가 북미에서 봤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정말인거같은데..

저기에 써져있는것중 보이는 해석오류 3개는 수정해드릴게요.

어둠성소 -> 암흑 성소

울트라의 Ram 기능은 랜덤이 아니라 돌기 기능. 구조물 상대로 데미지 75 주는건 스플도 없고 일반공격이

더 효율적으로 삭제.

라바생산 에너지 소모량은 25에서 20으로 감소.

여러분들의 생각 평가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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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크튜러스 (2010-09-21 17:09: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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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차는 뭔지 잘 모르겠군요..
아이콘 멜로디missyou (2010-09-21 17:22: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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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럴듯한게 몇개있긴한데

설래발 금지효 ..
아이콘 차가운도시남자 (2010-09-21 17:23: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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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오 오버신
아이콘 아크튜러스 (2010-09-21 17:24: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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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온거에요 제가 한게 아니라.
아이콘 공익테란 (2010-09-21 17:24: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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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튜러스//지게차요. 참고로 저 쿨다운 넣는다는건, 이제 마나 아껴서 갈겨서 쓰는거 방지.
[회멸] (2010-09-21 17:34: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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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awn Larvae energy cost reduced to 20 from 25.

-애벌레 주입 에너지 20->25 가 아니고
-애벌레 주입 에너지 25->20 이잖아요

개깜놀랐네 ㄷㄷㄷ

그리고 울트라리스크 돌기공격이라고 건물전용 공격이 사라진거
[회멸] (2010-09-21 17:36: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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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근데 제일 아래에 다 수정하셨네요 ㄷㄷ
아이콘 [Hanamichi] (2010-09-21 17:53: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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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싸면서 이동은 말이 안될꺼같은데
[회멸] (2010-09-21 18:02: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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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이 안될것 까지야...?
불사조가 이동중에 공격하듯이 이동중에 점막싸고있나보죠.
대신 이속이 반이고
천제환인 (2010-09-21 18:04: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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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시 같아 보이는 항목이 너무 많이 보이는데요 ㄷㄷㄷ
아이콘 Nautes (2010-09-21 18:05: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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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진짜면 히드라 이속업은 필요 없을 라나? 히드라 점막위 속도아시는분????
아이콘 띠리링 (2010-09-21 18:26: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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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Mini (2010-09-21 18:49: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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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요새 건설시간 50초->40초
이봐ㄱ-;;
az망가 (2010-09-21 19:14: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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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레까기 오토랑 히드라 속업을 주면 될 것을...
아이콘 rpavpdl (2010-09-21 19:38: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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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즈모드 데미지는 중장갑 상대로 레벨에 따라 달라짐. +5에서 +2, +3
오버로드 속도 0.469->0.938로 증가

이 두개만 보면 딱 조작느낌이 나네요 ㅋㅋ
우선 블리자드가 게임 단순화 시킨다는데 유닛 중장갑 상태 따위를 결정해 줄리 만무하고
오버로드가 저리 빨라지면 초반 정찰 사기가 되는데
아이콘 CasualTerran (2010-09-21 19:54: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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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지 진짜일거 같기도한데.. 아님 머리좋은 팬임
아이콘 Celcious[XP] (2010-09-21 20:34: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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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avpdl // 시즈 공격력이 50에서 35+15로 바뀜에 따라 업글수치도 +5에서 +3, 중갑+2 로 바뀐겁니다

이건 이상할 거 없는데 인터셉터가 4기 보유상태로 나온다는게 낚시삘.. 원래 4기 보유하고 출격하기 때문에. 8기 풀로 채워서 나온다면 괜찮긴 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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