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차원의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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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3-19 00:28:45 KST | 조회 | 2,567 |
제목 |
디아는 파티플레이 조정 제대로 못하면 불만은 계속 터져나올거라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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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균열 시스템이
장점도 많지만 단점은
획일화된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밖에 없이 만드는게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봄..
특히 지금의 서폿 딜러 개념의 파티플레이가 전 제일 맘에 안듬..
핵&슬러시 게임에서 무슨 AOS도 아니고 저런식의 파티플레이 자체가 좀 거부감이 든달까..
게다가 한 파티 인원은 4명밖에 안되기때문에 자연스럽게 2개의 클래스는 도태되버리고
(많게는 3개 클래스가 도태될 상황도 올 수 있다고 봄. 실제로 지난 2.3패치때 시즌 팟플은 2수도 1성전 1야만이었음)
파티플레이가 디아3의 목표는 아닌데 대균열 랭크나
전설 보석 업그레이드라는 부가적인 컨텐츠때문에 버릴 수도 없는 노릇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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