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4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호랄레
작성일 2016-05-10 14:50:25 KST 조회 3,161
제목
아크칸의 문제점

1. 현자타임

 

다른 셋처럼 평딜이 강력한 것도 아니고 아카라트 변신했을때에 모든 파워가 몰려 있는데 정작 아카라트 유지하기가 어려움

6셋 맞추고도 쿨감 50퍼 이상을 더 맞춰야 하는데 수도 법사 부두처럼 쿨감패시브가 있는 것도 아니고 악사 새벽처럼 끝내주는 쿨감템이 있는것도 아님. 그렇다고 야만 불멸왕처럼 쿨감을 왕창 주는 것도 아니고.

쿨감 56퍼인가? 그게 말이야 쉽지 투구 다이아 + 무기 방패 반지 허리띠 반지 등등에서 쿨감을 왕창 땡겨야 되는데 이러면 다른 스탯이 줄어들 수밖에 없음.

 

2. 물살

셋효과랑 기술효과를 통틀어 그 흔한 뎀감 50퍼가 없음. 결국 철갑피부가 강제되는데, 적정 쿨감을 맞추더라도 철갑피부 무한유지가 안됨. 다른 직업이 셋효과나 스킬효과로 50퍼를 맞추고, 다른 기술로 또 50퍼를 땡겨서 무한 75퍼 뎀감 달고있는 것과는 매우 비교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겡게이 (2016-05-10 16:41:10 KST)
0↑ ↓0
센스 이미지
방패라는 병@신같은 컨셉때문에 말아먹은영웅
아이콘 홀있[무작위꾼] (2016-05-10 22:28:25 KST)
0↑ ↓0
센스 이미지
애초에 성전 스킬 자체가 쿨탐이 길어서 어떤 세팅이든 쿨감이 강제되는게 문제인듯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