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가 돌아오고, 성역의 문이 열리는 것이 이제 하루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출시 행사가 열리는 왕십리 현장에는 지난 밤 사이에 더 많은 분들이 모이셨고, 지금도 계속 발걸음을 이 곳으로 옮기고 계신데요.
안타깝게도 현장에서는 이미 구매 가능한 인원이 초과되어 대기열의 제한이 시작되었음을 알려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인원파악 중에 있습니다만, 금일 아침에 현장에 도착하신 분들조차 구매가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를 구합니다.
현실적으로 오후 8시부터 판매가 시작되더라도 예정된 판매종료 시각인 밤 11시 내에 종료될 수가 없는 상황으로 추정되는데요. 1~2시간의 판매시각 연장도 고려하고 있으나, 이를 감안하더라도 더 이상의 대기인원 수용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솔직히 이 정도까지의 반응을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며, 이 소식에 발걸음을 돌리실 분들께는 뭐라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열정이 가득하다라는 표현으로도 설명이 되지 않는 디아블로의 팬 여러분들께 정말로, 그리고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한정 소장판은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내일인 15일부터 판매가 되니 이 점도 참고 부탁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