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5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PlayXP_JoJo
작성일 2012-03-12 19:03:15 KST 조회 4,689
첨부
제목
2012 GSL Season 2 승격강등전 A조 종합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1경기 묻혀진 계곡

 

박현우는 정승일의 앞마당 부화장 러쉬를 무난하게 막아내면서 저글링 러쉬까지 완벽히 막았다. 박현우는 불사조, 공허포격기 조합을 준비했고, 정승일은 여왕과 포자촉수로 수비를 하면서 감염충을 준비했다. 박현우는 거신을 추가해 정승일의 감염충 공격을 막아내고 다수의 멀티를 가져가며 자원을 채취했다.

 

정승일이 무리군주로 체제변환을 준비하는 동안 박현우의 추적자, 거신조합은 정승일의 멀티 2곳을 파괴했다. 정승일은 무리군주를 앞세워 박현우의 멀티를 모두 저지시키며 승기를 잡는 듯 했으나, 박현우의 모선이 나오면서 상황을 알 수 없게 되었다. 박현우는 정승일의 본진으로 공격을 갔고, 수비하러 온 정승일의 병력을 소용돌이를 이용해 모두 제거하면서 승리를 따냈다.

 

파일포켓 이미지

 

2경기 십자포화 SE

 

황규석은 앞마당 후 밴쉬로 김민혁을 괴롭히면서 메카닉을 준비했고, 김민혁은 바이오닉을 준비했다. 황규석은 공성전차로 김민혁의 앞마당을 괴롭혔고, 김민혁은 다수의 일꾼을 내주며 조이기를 뚫어냈다. 김민혁의 병력이 진출한 타이밍에 황규석의 해병 다수가 다시 한 번 김민혁의 앞마당에 피해를 입혔다. 황규석은 모든 병력을 진출시켜 김민혁의 병력을 전멸시키고 승리를 따냈다.

 

파일포켓 이미지

 

3경기 듀얼 사이트

 

정승일은 저글링 이후 맹독충을 빠르게 준비하며 앞마당을 가져갔고, 최종혁은 바퀴 테크를 올리면서 앞마당을 가져갔다. 최종혁은 바퀴 소수로 찌르기를 들어갔지만, 정승일의 다수의 저글링을 보고 회군을 했다. 정승일은 최종혁의 바퀴가 회군하기 전에 앞마당으로 침투해 여왕 2기를 잡는 큰 성과를 거뒀다.

 

앞마당까지 파괴된 최종혁은 정승일의 진영으로 역러쉬를 들어갔지만, 손쉽게 막히고 정승일의 공격을 받자 지지를 선언했다.

 

4경기 안티가 조선소

 

황규석은 앞마당을 가져가면서 해병 2기로 김남중의 본진 상황을 모두 파악했다. 황규석은 차원분광기 드랍에 당하면서도 역으로 김남중의 본진에 드랍을 들어가 거신과 로봇공학 지원소를 파괴시키는 큰 성과를 거뒀다. 김남중이 고위기사 체제로 넘어가는 타이밍에 황규석은 압도적인 물량을 앞세우면서 김남중의 앞마당으로 들어가 승리를 따냈다.

 

5경기 십자포화 SE

 

앞마당을 먼저 가져간 최종혁을 응징하기 위해 박현우는 관문에서 광전사를 생산하면서 광자포 러쉬를 동시에 들어갔다. 최종혁의 앞마당이 깨지면서 승기를 잡은 박현우는 환상 연구를 하면서 4차관 후 앞마당을 취소하는 강력한 압박을 준비했다. 박현우는 다수의 광전사를 환상으로 소환해 공격했고, 최종혁은 허무하게 앞마당을 내주며 지지를 선언했다.

 

파일포켓 이미지

 

6경기 대도시

 

김남중은 김민혁의 앞마당의 페이크 벙커를 지나 본진을 타격했고, 다수의 일꾼과 본진 체제를 모두 파악하며 승기를 잡았다. 김민혁은 밴쉬를 뽑아 견제를 보내면서 밤까마귀, 해병, 공성전차 올인을 준비했지만, 김남중의 사거리 업된 거신에 모두 잡히면서 지지를 선언했다.

 

7경기 안티가 조선소

 

황규석은 반응로 화염차를 준비하면서 앞마당을 가져갔고, 정승일도 앞마당을 가져가면서 황규석의 화염차 견제를 막아냈다. 황규석은 공성전차와 해병을 전진시켜 정승일의 뮤탈 생산을 늦추고, 회군하면서 두 번째 멀티를 가져갔다. 정승일은 다수의 멀티를 늘려가면서 저글링, 맹독충 위주의 병력을 다수 모았고, 황규석의 전진병력을 모두 잡아주며 승기를 잡았다.

 

황규석은 다방향 견제를 통해 정승일의 멀티를 제거하며 역전을 노려봤으나, 오히려 정승일도 수비하지 않고 황규석의 멀티와 병력을 모두 제거했다. 황규석은 병력을 모으면서 역전을 노렸으나, 정승일의 무리군주, 울트라 조합에 병력을 모두 잃고 지지를 선언했다.

 

파일포켓 이미지

 

8경기 듀얼 사이트

 

최종혁은 앞마당을 가져간 뒤 김민혁의 빈틈을 노려 저글링으로 초반부터 많은 이득을 봤다. 김민혁은 뮤탈이 생산되기 전에 불리함을 극복하기 위해서 최종혁의 6시 멀티를 파괴했지만, 병력이 모두 잡히고 말았다. 최종혁은 지속적으로 김민혁의 일꾼에 피해를 누적시키면서 뮤탈까지 다수 모으는데 성공했다. 최종혁은 다수의 뮤링링 조합으로 김민혁의 본진으로 들어가 승리를 받아냈다.

 

9경기 여명

 

황규석은 앞마당을 가져가면서 박현우의 앞마당에 공학연구소를 지어 멀티를 방해했다. 박현우는 앞마당 이후 기습적인 7차관 러쉬를 준비했고, 그대로 황규석의 앞마당을 붕괴시키며 승리를 따냈다.

 

10경기 묻혀진 계곡

 

김남중은 정승일의 앞마당에 광자포 러쉬를 성공해 취소시킨 뒤, 두 번째 멀티 지역까지 수정탑을 지어 심대한 피해를 주면서 앞마당을 가져갔다. 김남중은 공허 포격기, 불사조 견제 이후 차관 러쉬로 정승일의 본진을 날리며 승리를 따냈다.

 

11경기 cloud kingdom

 

황규석은 앞마당을 가져가는 척 페이크를 쓴 후 2군수공장 반응로 화염차 올인을 준비했다. 최종혁은 대군주로 황규석의 전략을 파악한 후 가시촉수 앞쪽에 진화장을 건설하며 대비를 했고, 황규석의 병력을 모두 정리하고 승리를 따냈다.

 

12경기 벨시르 해안

 

김남중은 1가스 4차관을 준비했고, 박현우는 2가스를 채취하며 4차관을 따라갔다. 김남중의 병력이 약간 빠르게 충원 됐지만, 박현우의 본진까지 진군하는 동안 박현우의 4차관도 완성이 됐다. 박현우는 2가스 채취의 우위를 살려 추적자를 다수 뽑을 수 있었고, 광전사 한기를 김남중의 본진에 넣으면서 후반 운영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결국, 박현우가 김남중의 병력을 모두 정리하고 승리를 따냈다.

 

파일포켓 이미지

 

13경기 cloud kingdom

 

김민혁은 전진 2병영을 준비했고, 정승일은 선 산란못을 가져간 후 앞마당을 가져갔다. 김민혁은 해병을 몰래 모아 정승일의 앞마당에 벙커를 짓고 부화장을 파괴했다. 김민혁은 지옥불 화염차를 뽑으며 두 번째 멀티까지 가져갔고, 정승일의 멀티로 진군하기 시작했다. 정승일이 정면 싸움에 신경을 쓸 때 김민혁은 정승일의 앞마당을 파괴했고, 본대 병력끼리의 싸움도 대승을 거두며 승리를 거둬 유종의 미를 거뒀다.

 

14경기 벨시르 해안

 

최종혁은 김남중의 앞마당에 부화장을 건설해 앞마당 타이밍을 많이 늦추면서 두 개의 멀티를 동시에 가져갔다. 김남중은 공허 포격기를 다수 뽑아 차원관문 러쉬를 감행했지만, 일벌레까지 모두 동원한 최종혁의 병력에 막히고 말았다. 김남중은 다시 한 번 공격을 들어갔지만, 준비되어있는 최종혁의 수비에 이번에는 쉽게 막히고 말았다.

 

김남중은 멀티를 하나 더 가져가면서 후반을 도모하려고 했으나, 두 번째 멀티가 계속 깨지며 마지막 올인 러쉬를 준비했다. 김남중의 마지막 러쉬를 막아낸 최종혁은 승리를 하게 되면서 코드 S 진출권을 획득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GxPray (2012-03-13 11:18: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고생 많으십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