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5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PlayXP_JoJo
작성일 2012-05-22 18:57:23 KST 조회 4,417
첨부
제목
5월 22일 (화) 2012 GSL Season 3 승격강등전 B조 종합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1경기 듀얼 사이트

 

최지성은 중앙에 2병영을 한 뒤 이원표의 앞마당에 벙커링을 시도했지만, 보급고를 짓고 있던 건설로봇이 이원표의 일벌레에 잡히면서 인구수가 막히고 말았다. 결국, 최지성은 제때 해병을 생산하지 못해 벙커링이 실패하게 되면서 지지를 선언했다.

    

파일포켓 이미지

 

2경기 대도시

 

조성주는 앞마당 이후 해병, 불곰 조합을 준비했고, 김상준은 앞마당을 광자포로 수비하며 고위기사를 준비했다. 김상준의 고위기사를 본 조성주는 멀티 하나를 더 가져가며 유령까지 추가했고, 김상준의 본진과 멀티에 지속적인 견제를 했다. 조성주는 병력을 모아 김상준의 앞마당으로 들어가 유령으로 김상준의 고위기사를 저격으로 잡아줬다. 김상준은 고위기사의 사이오닉 폭풍을 쓰지 못해 병력을 모두 잃고 지지를 선언했다.

 

파일포켓 이미지

 

3경기 여명

 

박지수는 앞마당을 가져가지 않고, 빠른 화염차 찌르기로 앞마당을 가져간 한이석의 진영으로 공격했다. 박지수는 공격이 막히자 화염차, 해병 드랍까지 시도했고, 한이석은 일꾼을 동원해 수비해 냈다. 박지수는 3차로 해병, 공성전차, 바이킹 조합으로 한이석의 앞마당을 조였고, 한이석은 수비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박지수는 공중을 제압한 이점을 살려 밴쉬까지 추가했고, 끝내 한이석의 본진까지 입성하며 지지를 받아냈다.

 

파일포켓 이미지

4경기 안티가 조선소

 

김상준은 앞마당 이후 공방업을 눌러주며 빠른 거신 추적자 러쉬를 준비했고, 최지성은 무난한 병영위주의 플레이를 준비했다. 김상준은 거신 사거리 연구가 끝나자 중앙으로 진출했고, 최지성은 바이킹을 급히 생산하며 뒤로 후퇴했다. 김상준은 최지성의 앞마당에 역장으로 길을 막고 거신으로 그어주면서 최지성의 병력을 전멸시키고 지지를 받아냈다.

 

5경기 오하나

 

박지수는 본진과 약간 떨어진 진영에 병영을 하나 더 짓고 벙커링을 준비했지만, 이원표의 일벌레에 벙커 건설이 멈추고, 저글링이 추가되면서 해병이 전멸하고 말았다. 박지수는 더 이상 경기를 끌지 않고 지지를 선언했다.

 

6경기 묻혀진 계곡

 

한이석은 앞마당 이후 은폐 밴쉬를 준비했고, 조성주도 앞마당을 가져가며 밴쉬를 준비했다. 한이석의 밴쉬는 조성주의 앞마당 일꾼을 몇 기 잡아줬으나, 밤까마귀가 나오면서 일단 후퇴했다. 조성주도 역 밴쉬로 한이석의 본진을 노렸으나, 대비되어 있는 한이석의 해병에 아무것도 못하고 회군하고 말았다.

 

한이석은 두 번째 멀티를 가져가며 메카닉 테란을 준비했고, 조성주는 소수 탱크로 수비하며 스카이 테란 체제를 준비했다. 한이석은 조성주의 전투 순양함 체제를 파악하고 조성주의 앞마당 아래까지 치고 나왔으나, 조성주의 전투순양함을 보고 후퇴 할 수밖에 없었다. 조성주는 다수의 멀티를 늘려주며 바이킹, 전투순양함 조합을 갖췄고, 한이석도 우주공항을 늘리며 바이킹 다수와 비밀병기로 추적미사일을 준비했다.

 

조성주는 200의 병력이 쌓이자 한이석의 병력과 교전을 펼쳐 밤까마귀를 먼저 제압하고 대승을 거뒀다. 한이석은 다수의 미사일 포탑을 짓고 버티면서 화염차 견제로 역전의 발판을 마련하려 했으나, 조성주의 추적미사일에 다수의 바이킹이 녹으면서 지지를 선언했다.

 

파일포켓 이미지

 

7경기 구름 왕국

 

최지성은 앞마당 이후 해병, 공성전차, 바이킹으로 강력한 압박을 준비했고, 박지수는 앞마당을 가져가며 화염차 다수를 준비했다. 최지성의 강력한 공격에 박지수의 앞마당 일꾼이 다수 죽으면서 최지성이 주도권을 잡게 됐다. 최지성은 바이오닉 체제를 갖추기 시작했고, 박지수는 메카닉 테란을 소수 갖추며 최지성의 두 번째 멀티지역에 조이기를 들어갔다.

 

최지성은 병력을 뒤로 돌려 박지수의 조이기를 뚫어내면서 두 번째 멀티를 가져갔고, 그 여세로 박지수의 앞마당과 두 번째 멀티를 동시에 쳤다. 박지수는 공성전차와 바이킹으로 병력은 정리했지만, 일꾼의 피해가 심해 그대로 지지를 선언하고 말았다. 

 

8경기 아틀란티스 스페이스쉽

 

조성주는 화염차 견제 이후 앞마당을 가져갔고, 이원표도 발업 저글링으로 수비하면서 앞마당을 활성화 시켰다. 이원표는 바퀴 다수를 생산해 조성주의 앞마당으로 압박해 앞마당을 들게 하는 성과를 거뒀고, 역으로 왔던 화염차 견제까지 완벽하게 막아냈다.

 

이원표는 뮤탈리스크를 준비해 조성주의 진영을 종횡무진 다니며 견제했고, 조성주도 수비 하지 않고 엘리전에 돌입했다. 조성주는 본진이 모두 파괴되고 이원표의 무리군주까지 나오게 되면서 지지를 선언했다. 

 

9경기 구름 왕국

 

한이석은 앞마당 이후 해병 찌르기를 준비했고, 김상준도 앞마당 이후 관문 유닛 중심으로 찌르기를 대비했다. 김상준은 한이석의 찌르기를 막아내면서 두 번째 멀티를 가져갔고, 한이석은 추가 멀티 없이 공격을 선택했다. 한이석의 공격에 김상준의 추가 멀티가 깨지고 그대로 앞마당까지 밀리면서 김상준은 지지를 선언했다.

 

10경기 대도시

 

조성주는 밴쉬 견제를 준비했고, 최지성은 앞마당을 먼저 가져갔다. 최지성은 바이킹을 빠르게 생산해 조성주의 밴쉬를 막아냈고, 조성주는 밴쉬로 시간을 끌면서 두 번째 멀티까지 동시에 가져갔다. 조성주는 해병, 공성전차 조합으로 중앙으로 진출해 최지성의 병력을 잡아먹으면서 승기를 잡았다. 조성주는 최지성의 멀티와 본진을 오가며 공격을 했고, 버티지 못한 최지성은 지지를 선언하고 말았다.

 

11경기 묻혀진 계곡

 

한이석은 두 번째 멀티까지 빠르게 가져갔고, 이원표도 세 개의 멀티를 빠르게 가져가며 양 선수 모두 물량전을 준비했다. 한이석은 해불의 러쉬로 이원표의 진영을 공격했지만, 이원표의 뮤링링 조합에 병력이 전멸 되면서 힘든 출발을 보였다.

 

이원표는 뮤탈로 견제하며 다수의 확장을 가져갔고, 한이석은 견제를 막으며 병력을 모았다. 이원표는 한이석의 병력을 싸먹고 감염충까지 조합하면서 승기를 굳혔다. 이원표는 한이석의 마지막 공격에 한 차례 휘청했으나, 다수의 멀티에서 나오는 자원력으로 후속병력을 생산해 병력을 몰아내고 승리를 거뒀다.

 

12경기 듀얼 사이트

 

김상준은 3관문 불멸자 타이밍 러쉬를 준비했고, 박지수는 앞마당을 가져가면서 병영을 올렸다. 김상준의 강력한 앞마당 푸쉬에 박지수는 사령부를 띄우고 본진위로 올라가 수비를 했고, 김상준은 언덕 아래에 농성하며 박지수를 고립시켰다. 박지수는 병력을 모아 중앙으로 진출했지만, 김상준의 거신이 포함된 조합에 병력을 모두 잃고 지지를 선언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