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강남 스튜디오’를 세계인이 즐기는 e스포츠 전당으로 가꿀 터
곰TV(대표 배인식)는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곰TV 목동 스튜디오를 오는 3월 중순에 강남구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미래에셋생명 강남사옥으로 이전한다고 밝혔다. 이에 곰TV 스튜디오 명칭은 ‘곰TV 목동 스튜디오’에서 ‘곰TV 강남 스튜디오(GOMTV Gangnam Studio)’로 변경된다.
곰TV 관계자는 곰TV가 향후 더 다양한 종목과 많은 수의 관람객을 수용할 수 있도록 지난 1년 동안 여러 후보지를 두고 새로운 스튜디오를 꾸준히 물색해왔으며, e스포츠팬들이 경기를 관람하는데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다수의 편의시설이 위치한 곳을 찾아 곰TV 강남 스튜디오를 이전한다고 전했다.
곰TV 강남 스튜디오의 개국과 함께 스튜디오 방송 장비는 전원 HD 시스템으로 전환되고, 현장에서 경기를 직접 관람하는 관객을 위해 더 넓은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 관람객들은 삼성동 코엑스와 함께 호텔 등 뛰어난 편의시설로 e스포츠를 더 편하게 관람할 수 있을 전망이다.
오주양 곰TV 방송사업부문장은 “곰TV는 오는 3월 곰TV 목동 스튜디오를 떠나 곰TV 강남 스튜디오로 이전하게 되어 매우 감회가 새롭다. 곰TV는 향후 더 다양한 e스포츠 리그를 진행하고, e스포츠팬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고심한 끝에 곰TV 강남 스튜디오로 이전을 결정했다. 금번 이전을 계기로 곰TV는 e스포츠의 운영 수준을 높임과 동시에 세계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전당으로 가꾸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 그동안 곰TV 목동 스튜디오를 방문해 주신 국내외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새로 이전한 곰TV 강남 스튜디오에서 뵙기를 고대하겠다”고 말했다.
곰TV 강남 스튜디오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97-4번지 미래에셋생명 강남사옥 2층이고,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여가 소요된다.
곰TV는 강남 스튜디오 이전을 맞이하여 해외와 국내 e스포츠팬들이 변경된 스튜디오의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와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곰TV 강남 스튜디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곰TV(http://kr.gomtv.net) 또는 GSL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gsl)과 GSL 트위터(www.twitter.com/enjoygsl)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GSL 블로그(http://enjoygsl.blog.me/)를 통해서도 GSL의 다양한 정보를 구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