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땔땔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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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2-03 19:43:06 KST | 조회 | 958 |
제목 |
퍼섭 패치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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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 퍼섭지기입니다.
2월 3일 오후 7시 30분 부터 퍼스트서버가 오픈됩니다.
오픈 후 원활한 테스트를 위하여 일반오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금일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킬 쿨타임 감소 관련 변경사항]
* 버닝 이벤트 시 스킬 쿨타임 30% 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 쿨타임 감소 소모 아이템 수치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정신 자극의 비약 (10% -> 20%)
- 정수된 빙벽 조각 (8% -> 13%)
- 베히모스의 비약 (6% -> 10%)
- 시간의 크리스탈 (5% -> 7%)
* 버닝 이벤트, 소모성 아이템에 의한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의 계산방식이 복리로 변경됩니다.
* 버닝 이벤트, 소모성 아이템에 의한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는 동시에 적용되지 않으며, 더 높은 수치로 적용됩니다.
* 쿨타임 감소 소모 아이템을 사용했을 때, 화면 좌측 하단에 표시되는 버프 아이콘의 툴팁이 "스킬 쿨타임 n% 감소"로 표시됩니다.
[섀도우 댄서]
* 도적의 네번째 전직 섀도우 댄서가 등장합니다. 치명적인 암살기술을 소유한 그녀는 배후 공격에 특화되어 있는 캐릭터로 대상이 바라보는 방향에 따라 적절하게 대응해야 하는 독특한 포지션의 캐릭터입니다. 섀도우 댄서는 대상이 바라보는 방향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적의 피격 방향을 조작하거나 적의 배후로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보조수단으로써의 스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전직 스킬들에서 백어택 공격 성공 시 부가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백어택을 성공 시켰을 때의 액션쾌감을 극대화 시킨 캐릭터입니다.
<스킬>
* 15lv 암살기술
- 섀도우 댄서 특유의 암살기술. 기본공격, 샤이닝컷, 이레이저, 발목타격의 효과가 변경된다.
- 샤이닝컷 - 이동속도가 고정되며 추가 조작을 통해 한번의 추가타를 발동시킬 수 있게 된다.
- 이레이저 - 피니시의 연출이 변경되고, 잡히지 않는 적에게 그랩캐넌이 발동된다.
- 발목타격 – 발목타격에 맞은 대상의 피격방향을 변경하는 기능이 추가된다.
- 섀도우 댄서 기본공격의 특징
기본 공격 3타 - 적중된 대상의 피격 방향을 변경한다
기본 공격 4타 - 적중된 대상의 피격 방향을 변경하지 않는다.
* 15lv 그림자 이동
-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한다. 이동 경로에 적이 있으면 짧게 경직시키면서 적의 배후로 이동한다. 특정 스킬 도중에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다.
* 15lv 넥 디바이더
- 무기를 두손으로 부여잡고 내려친다. 넘어져 있는 적을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스킬이며, 백어택에 성공하면 추가타가 발생한다. 적중된 대상의 피격 방향을 변경하지 않는다.
* 20lv 섀도우 댄싱
- 비교적 좁은 공격범위를 가진 섀도우 댄서의 약점을 보완해주는 스킬. 자신의 그림자를 끄집어낸 뒤 바닥에 넓은 영역으로 펼친다. 섀도우 댄서의 스킬들이 백어택으로 적중하면, 스킬에 타격되지 않은 적들에게 그림자 분신이 접근하여 공격을 가한다.
* 20lv 홀드업!
- 지면에서 부터 수직으로 올려벤다. 넘어져 있거나 낮게 떠있는 대상에게 적중 시키면, 대상을 일으켜 세울 수 있다. 적중된 대상의 피격 방향이 변경되지 않는다.
* 25lv 날카로운 단검
- 흑요정 암살자만의 무기 정비기술. 비전의 검붉은 정비용 기름과 흑요석 숯돌을 활용해 단검의 날을 항상 치명적인 상태로 유지한다. 단검 착용시 공격력, 적중률 경직시간에 보너스가 생긴다.
* 25lv 그림자 유도 분신
- 적을 도발하는 그림자 분신을 소환하며, 일정시간 동안 적이 발견할 수 없는 은신상태로 돌입한다. 은신 상태에서는 크리티컬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 25lv 심장 찌르기
- 예리한 각도로 적의 급소를 찌른다. 백어택에 성공하면 급소를 도려내는 추가타가 발생하며 적을 경직시킨다. 추가타에 적중된 대상의 피격 방향이 뒤를 보이도록 만든다.
* 30lv 암살자의 마음가짐
- 정신을 집중하여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30lv 나락 떨구기
- 붙잡은 대상을 원심력을 이용해 바닥에 꽂아버린다. 공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공중에서는 고유의 회전궤도를 통해 대상에 접근한다. 백어택에 성공하면, 충격파의 범위가 넓어지며 공격력이 증가한다.
* 35lv 칼날돌풍
- 양손의 칼날을 맹렬히 회전시켜 주변의 적들을 공격한다. 방향키로 마지막 타격이 나가는 방향을 조정할 수 있으며 회전 베기에 적중된 대상이 뒤를 돌아보도록 만든다.
* 40lv 파이널 디스트럭션
- 화려하고 치명적인 난무를 통해 적을 파괴한다. 백어택에 성공하면 강력한 베기로 적을 일도양단한다.
* 45lv 암살
- 적에게 은밀히 다가가 암살한다. 적의 배후에서 암살에 성공하면, 적을 4등분으로 나누는 치명적인 일격을 가한다.
<1차각성 – 나이트메어>
* 각성패시브 – 배후습격
마스커레이드 소속 요원의 치명적인 습격기술, 배후에서 급소를 정확하게 노려 백어택 시 공격력과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한다.
* 각성기 – 절명의 그림자
섀도우 댄서가 넓은 범위를 빠르게 이동하면서 적을 벤다. 적을 베는 동작마다 그림자 분신을 생성해 함께 공격하며, 종국에는 그림자 분신과 섀도우 댄서의 참격으로 공간을 뒤덮는다.
* 60lv 단검투척
- 단검을 투척하여 대상에 박아버린다. 박힌 단검은 일정 시간 동안 유지되며, 스킬키를 추가 입력 시 접근하여 박힌 단검을 뽑은 뒤 일격을 가한다. 단검 투척이 백어택으로 적중했다면, 피니시에 추가타가 발생한다.
* 70lv섀도우 스팅
- 적을 베어 경직시킨뒤, 그림자 분신을 생성해 8방향에서 동시에 벤다. 백어택으로 적중하면 피니시 추가타가 발생한다.
[결투장 변경 사항]
<귀검사(남) 공통>
* 어퍼 슬래쉬
- x축 피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공중 연속 베기
-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단공참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8초 -> 7초)
* 고어 크로스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혈기왕성 습득 시 소모되는 HP량이 50% 감소합니다.
<웨펀마스터>
* 챠지 크래쉬
- 대쉬 어깨치기의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올려베기의 y축 공격 범위가 대쉬 어깨치기의 공격 범위와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 류심 - 승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z축 피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버서커>
* 프렌지
- 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0.5초 -> 0.3초)
- 시전 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0.35초 -> 0.3초)
* 다이하드
- HP 회복량이 20% 증가합니다.
* 붕산격
- 충격파의 크기가 10% 증가합니다.
* 레이징 퓨리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5초 -> 14초)
* 블러드 러스트
- 분출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블러드 소드
- 풀 슈퍼아머로 변경됩니다.
<아수라>
* 파동해제
- 공격 후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귀검사(여) 공통>
* 회전격
- 공격 후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소드마스터>
* 마검 발현
- 공격 판정이 변경되어 가드로 막을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악즉참
- 공격 판정이 변경되어 가드로 막을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다크 템플러>
* 디스트로이어
- 검기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간헐적으로 검기에 피격 중인 적이 빠져나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베가본드>
* 비상
- 잡기에 실패하더라도 시전 후 무적시간이 적용 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발화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8초 -> 10초)
<격투가(여) 공통>
* 기본 공격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해머킥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넥스넵
- 1 ~ 10레벨 경직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넨마스터>
* 뇌명 : 사나운 빛의 넨수
- 시작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30초 -> 25초)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50초 -> 45초)
<스트라이커>
* 강권
-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10초 -> 5초)
- 공격 속도 감소율이 50% 감소합니다.
- 힘 증가량이 10% 증가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 이중 투척
- 1레벨 기준 정크스핀 공격력 감소율이 증가합니다. (95% -> 99%)
- 20레벨 기준 정크스핀 공격력 감소율이 증가합니다. (76% -> 95%)
<그래플러>
* 백 브레이커
- 공격력 상승율이 증가합니다.
* 수플렉스 싸이클론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30초 -> 25초)
<격투가(남) 공통>
* 기본 공격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스트라이커>
* 강권
-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10초 -> 5초)
- 공격 속도 감소율이 50% 감소합니다.
* 본 크러셔
- 두번째 공격이 적을 넉백 시키는 거리가 감소합니다.
<거너(남) 공통>
* 윈드밀
- y축 피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레인저>
* 리벤져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런처>
* 슈타이어 대전차포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레이저 라이플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거너(여) 공통>
* 탑스핀
- y축 피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레인저>
* 리벤져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8.4초 -> 20초)
- 발동 중 헤드샷을 캔슬하여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데스 바이 리볼버
- 크리티컬 데미지 상승량이 10% 증가합니다.
<런처>
* 슈타이어 대전차포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레이저 라이플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스핏파이어>
* 경량화 마인
- 경량화된 이미지에 맞게 인식 범위가 감소합니다.
* G-18C 빙결류탄
- 최대 장전 갯수가 감소합니다. (3 -> 2)
- 재장전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8초 -> 10초)
<마법사(여)>
<배틀메이지>
* 체이서 : 명
- 공격속도 상승량이 10% 감소합니다.
* 체이서 : 무
- 이동속도 상승량이 10% 감소합니다.
* 체이서 : 화
- 힘, 지능 상승량이 10% 감소합니다.
<마도학자>
* 잭오랜턴과 친하게 지내기
- 개조 슈르르 쿨타임 감소량이 50% 감소합니다.
* 빗자루 다루기
- x축 대쉬 거리가 50% 감소합니다.
- 점프 중 C키 사용 시 공중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빗자루 스핀
- 다단히트 공격의 y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충격파의 y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스위트 캔디바
- 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0.8초 -> 0.4초)
- 시전 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40초 -> 10초)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60초 -> 30초)
- 버프 적용 스킬 횟수가 레벨에 관계 없이 2회로 고정됩니다.
- 성공 확률 상승량이 감소합니다.
- 대성공 확률 상승량이 증가합니다.
* 플로레 컬 라이더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마법사(남)>
<엘레멘탈 바머>
* 엘레멘탈 바머의 천 마스터리
- 체력 상승량이 증가합니다.
* 플레임 써클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20초 -> 16초)
* 아이스 크리스탈 샤워
- 빙결 시간이 증가합니다.
<빙결사>
* 빙결사의 가죽 마스터리
- 체력 상승량이 증가합니다.
* 회전투창
-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프리스트>
<크루세이더>
* 신성한 빛
- 지속 시간이 10% 감소합니다.
* 참회의 망치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인파이터>
* 테크니컬 마스터리
- 고저스컴비네이션의 x축 공격 범위 상승량이 증가합니다.
<퇴마사>
* 지의 식신 - 현무
- 물리, 마법 방어력 감소량이 20% 감소합니다.
<어벤져>
* 리퍼
- 리퍼 사용 중 데빌 스트라이크를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메타몰포시스
-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10초 -> 6초)
<도적 공통>
* 염화참
- x축 피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로그>
* 라이트닝 애로우
- x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사령술사>
* 거미왕자 니콜라스
- 물리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 마법 방어력이 20% 증가합니다.
* 발라크르의 야망
- 시전 중 잡기 스킬에 잡히도록 변경됩니다.
* 기요틴
- 시전 중 잡기 스킬에 잡히도록 변경됩니다.
<엘븐 나이트>
* 엘븐 나이트의 판금 마스터리
- 체력을 올려주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대쉬 공격
- 공격력이 20% 감소합니다.
* 방패
- 방패의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 에이션트 보어
- 대쉬 중 y축으로 이동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체인 러쉬
- 캔슬하여 스킬을 사용할 경우 다음에 사용하는 스킬들의 공격력이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워 크라이
- 시전 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대자연의 가호
- 모든 속성 저항 증가율이 50% 감소합니다.
- 이동속도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다크나이트>
* 웨이브
- 확대율이 감소합니다.
[결투장 매칭 시스템 개선]
* 매칭 모드에서 한번 만난 상대를 채널 이동 및 재접속등을 이용해 의도적으로 다시 만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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