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맘바 2012 (Razer Mamba 2012) 무선 게임용 마우스가 게임기기로써 최고의 영예로 손꼽히는 미국 게임 전문 잡지 ‘PC 게이머’의 ‘에디터스 초이스’에 선정되었다.
PC 게이머는 레이저 맘바 2012를 가장 최상급의 제품(top of its class)이라며 그 성능과 디자인을 높이 평가했다. PC 게이머는 다른 브랜드를 제치고 레이저 맘바 2012를 ‘꿈의 제품’으로 일컬으며 제품의 편안함, 정확성 그리고 배터리 생명력에 큰 점수를 주었다.
기사에서는 “레이저 맘바 2012의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는 놀라울 정도로 오래 지속되며 심지어 수일 동안 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며 “또한, 스타일리쉬한 충전용 독(dock)에 충전을 하거나 무선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더불어, PC 게이머는 레이저 맘바 2012가 보유한 놀라운 1ms의 반응속도는 대부분의 무선 마우스가 지닌 트래킹 지연의 문제점을 극복했다고 강조했다.
기사는 “4세대 듀얼 센서 시스템은 높은 정확성은 게이머가 헤드샷을 보다 더 쉽게 적중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레이저 맘바 2012를 통해 “눈에 띄게 향상된 FPS(First Person Shooter, 1인칭 슈팅게임)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며 맘바 4세대가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 중 최고라고 표현했다.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 (Robert “RazerGuy” Krakoff) 레이저 사장은 “레이저의 궁극적인 목표는 게이머들이 더 나은 기술로 헤드샷을 정확히 명중시키며 게임에서 승리를 쟁취하는 것을 돕는데 있다” 며 “레이저 맘바 2012의 고성능 4세대 듀얼 센서 시스템은 게임용 마우스 산업에서 벤치마킹 대상이 되었다.
PC 게이머와 같은 주요 언론으로부터 제품의 성능과 디자인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밝혔다. 레이저의 가장 최신 센서 기술인 4세대 듀얼 센서 시스템은 세계에서 레이저 맘바와 레이저 임페라토르 (Razer Imperator), 두 제품에만 적용되고 있다.
4세대 듀얼 센서 시스템은 광센서와 레이저 센서를 모두 이용, 이전 대비 2배 이상 정밀한 트래킹을 보여주며, 또한 정확하게 표면을 인식, 게이머는 보다 더 빠르고 정확하게 마우스를 사용해 가장 최고의 게임 기술을 선보일 수 있다.
또한, 마우스가 움직이고 있던 표면에서 들리는 경우 인식을 멈추며 올바르지 않은 움직임이 나타나지 않도록 유저가 이에 대한 높이를 직접 설정할 수 있어 마우스를 들면서 넓은 움직임을 취하는 프로게이머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레이저 맘바 2012와 레이저 임페라토르 2012, 그리고 경쟁력 있는 게임을 위한 4세대 듀얼 센서 시스템 기술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www.razerzone.com/mamb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