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r.Hadron | ||
---|---|---|---|
작성일 | 2014-12-04 18:22:51 KST | 조회 | 12,473 |
제목 |
(OLD)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대마법사
|
뛰어난 마법사인 제이나 프라우드무어는 전설적인 대마법사 안토니다스의 수제자였습니다. 총명하고 용감한 제이나는 로데론에 스컬지가 침공했을 때 생존자들을 안전한 곳으로 인도했습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상냥한 것은 아닙니다. 제이나는 자신에게 대적하려는 자들에게 여마법사의 무서움을 친히 보여줄 것입니다.
다수의 광역 공격 주문을 사용합니다. 적을 느려지거나 얼어붙게 만듭니다.
공격력 | 활용성 | 생존력 | 난이도 |
10 | 3 | 3 | 4 |
생명력 | 마나 | 이동 속도 | 사정거리 |
710(+120) | 500 (+10) | 4.3984 | 5.5 |
생명력 재생량 | 마나 재생량 | 초당 공격 횟수 | 공격력 |
1.48(+0.25) | 3.00(+0.10) | 1.00 | 42(+8) |
대사
- 전투 준비
- 그대를 돕겠어요.
- 공격
- 전 폭력을 싫어한다고요!
- 정 원한신다면!
- 테라모어를 위하여!
- 당신이 자초한 일이에요.
- 운명은 저의 편이에요!
- 어디 맛 좀 보시죠!
- 그냥 항복하라고요!
- 치유
- 때맞춰 치료해주셨군요.
- 계속 부탁해요!
- 빛이여, 감사합니다!
- 시작 질문
- 어떻게... 준비는 되셨나요?
- 준비가 됐길 바랍니다, 친구여...
- (아서스) 네가 저지른 짓은 절대 용서할 수 없어, 아서스.
- (머키) 흠. 여기 멀록 한 마리가 있다는 건... 근처에 여러 마리가 더 있다는 뜻이겠죠, 안 그래요?
- (부정적) 아, 당신이었군요. 참 운이 없기도 하지.
- (긍정적) 친구여, 반가워요! 우리 함께 나가 변화를 만들어 봐요.
- (우서) 우서 경... 아서스 일은 정말 죄송해요. 제가 설득만 제대로 했어도...
- 시작 응답
- 저들과 말로 해결할 순 없을까요? 그냥 제 생각이에요.
- 제가 왜 여기 있겠어요?
- 최선을 다 하겠어요.
- (아서스) 나한테 말 걸지 마. 겉모습이 닮았을진 몰라도 넌 절대 아서스가 아니야.
- (머키) <웃음> 그래, 참... 귀엽네.
- (부정적) 이러고 있을 시간 없는데.
- (긍정적) 어서 가요. 전투가 우릴 기다려요!
- (우서) 우서 경, 그대의 조언이 얼마나 필요했는지 몰라요.
- 처치
- 저를 얕보지 마세요.
- 키린 토를 위하여!
- 이걸로 시간을 좀 벌 수 있을 거예요.
- 잠깐 열 좀 식히시죠.
- 당신은 여기까지예요.
- (아서스) 빛의 이름으로... 이제 편히 쉬어, 아서스.
- (악마) 너 같은 악마의 종자에게 당할 것 같아?
- (제이나) 추위 따윈 두렵지 않아.
- (무라딘) 전사가 겁도 없이 냉기 마법사에게 덤비다니.
- (머키) 아, 이번엔 진짜로 잡은 것 같은데!
- (학살의 끝) 아직 제대로 보여주지도 않았는데.
- (스랄) 왜 내 충고를 듣지 않은 거죠?
- 응답
- 재밌겠군요.
- 가고 있어요.
- 시간이 없어요.
- 좋은 생각이에요.
- 맡겨 주세요.
- 어서 가시죠.
- 왠지 느낌이 좋군요.
- 원하신다면.
- 가고 말고요.
- 연속 클릭
- 작전은 뭐죠?
- 쉬잇... 저 지금 생각 중이에요...
- 전 오로지 마법 공부만 하고 싶었어요... 그러다 거대한 악마가 제 고향을 박살 냈고... 제 공부도 그렇게 끝이 났죠.
- 제 순간이동 주문이 여기서도 통할까요? 자, 주문이 어디 있더라? 아, 여기 있네요, 31레벨 시공의 구멍! 잠깐, 뭔가 이상한데?
- 제가 했던 말들은 다 잊어요. 진짜 이상한 건 지금부터니까요... 못 믿겠지만, 저 아까 사탕으로 만들어진 드워프를 봤어요!
- 잠깐, 이거 흰머리잖아요? 불길한 징조가 아니어야 할 텐데.
- 가끔씩 이렇게 바깥 공기 쐬는 것도 좋네요. 몇 년 동안 탑 안에 갇혀 지낸 기분이었거든요.
- 이 "변이"라는 주문 말이죠, 어차피 한 가지로밖에 안 변할 거, 이름을 좀 더 구체적으로 바꾸면 안 되나요? 뭐, "양변"이라든지, "사람을 양으로 바꾸는 주문"이라든지?
- 저는 마법사예요. 블리자드의 마법사.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어요?
- 믿을 수 있나요? 나의 게임 속에서 그댄 마법에 빠진 플레이어란 걸? <얼음 방패 효과음> 왜냐면 그댄 지금 얼음에 갇혀 있거든요... 그러니까 믿는 게 좋을 거예요.
- 비밀 카드를 써야겠어. "클릭 차단". 상대방이 클릭을 시전하면 그 클릭을 차단합니다.
- 한 가지는 확실히 해두고 넘어가죠. 여러분이 지금 보시는 건 눈속임이 아니라 진짜 마법이에요. 눈속임은 밑장 빼기 할 때나 쓰는 거죠.
- 죄송하지만 뭐라고요? 스랄하고 저요? 아... 누가 계속 그런 추잡한 소문을 퍼트리는 거죠? (사이) 다들 아시잖아요. 제가 녹색보다 파랑색을 더 좋아한다는 거.
- 가장 최근에 제 마음을 얻으려 했던 남자 둘 다 세상을 정복하려고 했던 거 아시잖아요. 그래요, 전 그냥 공부나 할까봐요...
- 호드와 얼라이언스는 공존할 수 있어요. 제가 직접 목격했는걸요. 특별 이벤트 한 번이면 우린 모두 하나가 될 수 있어요.
- 그나저나, 혹시 겨울 왕국 패러디를 기대하고 계시다면, 케리건한테 가 보세요.
- 오빠 데렉이 살해됐을 때, 아버지께선 아제로스에 있는 오크를 모조리 없애겠다는 영원의 맹세를 하셨어요... 저에게도 그런 일이 벌어지면, 전 어떻게 대응할까요? 솔직히, 그런 일이 안 일어나기만을 기도할 뿐이에요.
- 궁극기: 물의 정령 소환
- 정령이여, 날 지켜다오!
- 친구여, 너의 시간이 왔노라.
- 일어나라, 넵튤론의 하수인이여!
- 궁극기: 서리 고리
- 서리 고리!
- 얼어붙어라.
- 당신은 이제 제 거예요!
- 자, 각오하세요!
동상
[고유능력]
모든 기술이 대상이 한기를 느끼게 만들어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키고 제이나의 기술로 받는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Q 얼음 화살 (Frostbolt)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대상에게 50(+16)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W 눈보라 (Blizzard)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 지역에 얼음을 2회 쏟아부어 각각 40(+15)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받은 적들은 한기를 느낍니다.
E 냉기 돌풍 (Cone of Cold)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들에게 40(+13)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R 서리 고리 (Frostring)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궁극기]
일정 시간 후, 대상 위치에 서리 고리를 만들어 적들에게 200(+24)의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고리는 3초 동안 지속되며 고리에 닿는 모든 적은 한기를 느낍니다.
R 물의 정령 소환(Summon Water Elelmental)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궁극기]
대상 위치에 물의 정령을 소환해 주위 적들에게 50(+6)의 피해를 입히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물의 정령의 공격은 25%의 방사 피해를 주고 대상이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겨울의 손길 (Q) 얼음 화살의 사거리가 30% 증가합니다. |
지속되는 한기 (고유 능력) 한기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극심한 한기 (E) 한기의 감속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마술사의 꿈 초당 마나 재생량이 0.5 증가합니다. 재생의 구슬을 3개 모을 때마다 초당 마나 재생량이 영구적으로 +0.25 증가합니다. |
2단계 (레벨 4)
얼음 파편 (Q) 얼음 화살이 첫번째 대상을 관통하여 뒤에 있는 하나의 추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
눈폭풍 (W) 눈보라의 반경이 30% 증가합니다. |
신비한 지능 (고유 능력) 한기를 느끼는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제이나가 마나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은 5의 마나를 회복시키고 기술 공격은 25의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
독살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하면 적 영웅을 중독시켜 6초 동안 210(+30)의 피해를 줍니다. |
3단계 (레벨 7)
얼음발 (E) 매 4초마다 적 영웅의 공격을 회피해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
동창 (고유 능력) 동상의 피해 증가 효과가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
냉기 갑옷 자신을 공격하는 적 영웅들이 한기를 느낍니다. 8초 마다 적 영웅의 일반 공격을 막아 피해를 75% 감소시킵니다. |
얼음창 (Q) 얼음 화살이 한기를 느끼는 대상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4단계 (레벨 10)
R 서리 고리 (Frostring)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궁극기]
일정 시간 후, 대상 위치에 서리 고리를 만들어 적들에게 200(+24)의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고리는 3초 동안 지속되며 고리에 닿는 모든 적은 한기를 느낍니다.
R 물의 정령 소환(Summon Water Elelmental)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궁극기]
대상 위치에 물의 정령을 소환해 주위 적들에게 50(+6)의 피해를 입히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물의 정령의 공격은 25%의 방사 피해를 주고 대상이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5단계 (레벨 13)
폭풍 전선 (W) 눈보라의 시전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
향상된 얼음 방패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사용하면 정지장 안에 자신을 가둬 3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효과가 만료될 때, 주위에 있는 적들은 한기를 느낍니다. |
얼음 핏줄 사용하면 5초 동안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세 배 빨리 감소하고 일반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
전력 질주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75% 빨라집니다. |
6단계 (레벨 16)
폭설 (W) 눈보라가 얼음을 쏟아봇는 횟수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합니다. |
북극의 추위 (E) 냉기 돌풍의 피해를 받은 적들이 취약 상태가 되어, 받는 피해가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
마비 돌풍 (E) 냉기 돌풍이 한기를 느끼는 대상을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얼음 보호막 (고유 능력) 한기를 느끼는 대상에게 준 피해의 25%가 제이나의 보호막으로 적용됩니다.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7단계 (레벨 20)
폭풍의 부활 피해를 받아도 탈것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탈것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폭풍의 화살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
매서운 한파 (R) 고리가 만료된 후 고리 중앙에서 서리 폭발이 일어납니다. |
정령 전달가 (R) 물의 정령이 얼음 화살, 눈보라, 냉기 돌풍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시전 거리가 50% 증가합니다. |
- 폭풍우 제이나 - 폭풍우 의복의 기원은 시간의 흐름 속에 잊혔지만, 소문에 의하면 청동용군단의 타이도르무가 의복에 대한 비밀을 알려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충분한 대가를 치른다면 말이죠.
- 마스터 제이나 - 라그라로스를 무찌르러 화산 심장부로 뛰어든 위대한 영웅들이 처음 입은 신비술사 의복은 비전 마법을 통달한 마법사들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 겨울맞이 제이나 - 요즘 바깥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 사실 제이나가 무턱대고 눈보라를 너무 많이 시전하고 있긴 하죠.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