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로그인

Page. 1 / 36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내일은없어
작성일 2015-01-24 23:56:05 KST 조회 517
제목
누더기가 끌기 판정이나 사거리가 좋은 이유가 있음
1. ㄹ 모 게임과 달리 여기는 끌려도 딱히 커다란 건수가 되지 않음
(물론 라인전에서...)
블랭이 원딜을 끌었다 ☞ 바로 에어본 띄우고 W로 쫓아가고
원딜이 딜넣어서 킬 아니면 적어도 디나이는 가능한데
히오스는 끌려도 그냥 평타 한대 E한방 맞고 그냥 걸어서
혹은 그냥 탈출기 써서 도망가면 그게 끝.
피가 후달리도록 맞았다 ☞ 우물빨고오거나 그냥 집갔다가 오면 됨

물론 한타때 원딜을 잡아온다던지 추노라던지 이런 유틸성은 좋음

2. 후반엔 재림도 없어진판이라 점멸을 거의 다 찍는편이고
쿨도 40초밖에 안되서 빼는게 딱히 의미가 없음.
물론 후반에는 몰려다니고 궁극기도 있기때문에 하나하나 짤리는건 뼈아프긴함.

3. 연계기가 궁 이외에 부족함.
블랭은 끌고 띄우고 침묵에 추노까지도 가능한데
누더기는 궁쿨 돌아오기 전까지는 끌어온걸 우리팀이 CC를 넣어주거나 원콤을 내버려야됨

☞☞☞☞이 모든것을 커버해주는것이 스타등을 하다온 유저들의 노 무빙과
우월한 사거리와 판정.




결론 누더기는 사기다...

누더기는 Q가 보조스킬이고 한타때는 먹는 궁이 훨씬 더 중요하죠

체젠도 특성찍으면 괴물수준이고...

그리고 마나 딸리니까 라인전할때 Q쓰지 마세요
끌어봤자 이득도 없고 못맞추면 나중에 미니언잡을 W도 못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