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레벨&영웅레벨
-팀레벨 20 / 영웅레벨 최대 10
-영웅경험치 - 퀘스트, 공적도
-팀레벨 21 이후 - 레벨을 지불하여 버프(팀전체 부활속도,방어건물 수리 및 업그레이드)
-영웅레벨 - 보조기술(체력회복, 마나회복과 보조기술 업그레이드) 체력 마나 힘 민첩 이속 등등
퀘스트(시간제한)
-팀퀘스트 / 영웅퀘스트
- 예) 팀퀘스트 - 경기시작 1분안에 영웅 3 처치 - 팀 경험치 500
- 예) 영웅퀘스트 - 티리엘 디아블로 2회 처치 - 영웅 경험치 100
- 레벨마다 팀/영웅 퀘스트 변경 - 1 5 10 15 20/1 3 5 7 9
세계관에 따른 영웅 상성(스킨에 따라 버프 변경)
- 버프 - 일정 범위내
- 예) 러브버프 말퓨리온 + 티란데 버프(마나회복속도 +00%)
- 예) 형제버프 말퓨리온 + 일리단 버프(이동속도 +00%)
- 예) 러브버프 케리건 + 짐레이너 버프(기본공격속도 +00%)
- 예) 얼라이언스 버프
- 예) 호드 버프
- 상성 - 팀이 아닐경우
- 예) 악마 vs 천사 필멸자(디아블로 vs 티리엘)
- 예) 얼라이언스 vs 호드
- 예) 테란 vs 저그 vs 토스
중립몹
- 점령시 일정 수의 중립몹이 추가로 계속 소환(일정시간후 재점령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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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레벨까서 버프(부활속도 향상 등)에 말하셨는데 이거는 뭐하나 깔것 없다고 생각합니다.
5명 다죽으면 핵이 너무 빨리깨집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손해를 감소하더라도 빨리 부활하게 하는고
이걸로 역전한다면 더 재밌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스킨때문에 돈슨마인드냐고 하시는데 기본스킨의 버프가 생명력(마나) 회복속도 00%이라면 나는 이속버프를 받고 싶다하면
이속버프받는 스킨을 사는걸로 경기에 큰영향을 주지 않게 상성 버프를 받는다면 괜찮다고생각했습니다.
상성버프가 이글의 핵심인데 진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중립몹도 말이 있느데 설마 공성이나 투사가 계속 나오게 하는걸 생각하겠습니까
돌격병수준의 중립몹이 1~2기 돌격병나올 시간에 같이 나오게 하고
일정시간동안 계속 1~2기씩 나오다가 시간지나면 다시 점령해야 나오는 걸 생각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