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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내일은없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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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7-02 00:34:16 KST | 조회 | 825 |
제목 |
빛나래 이걸 어찌써야할고
|
패치노트:
빛나래에 대대적인 변경이 있었습니다.
정찰기(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독살(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승급(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가호의 보호막(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투하: 지게로봇(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전력 질주(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위안의 안개 (고유 능력)
재생의 비(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치유의 돌풍(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1레벨): 퍼지는 안개
위안의 안개의 사거리가 33%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7레벨): 안개 속에서
일반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위안의 안개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20레벨): 활력의 안개
위안의 안개로 다른 영웅을 치유하면 위안의 안개 치유 효과가 6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위상 이동 (Z)
위상 보호막(특성)이 13레벨에서 7레벨로 옮겨졌습니다.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특성 (1레벨): 뾰롱뽀룡
위안의 안개로 영웅을 치유할 때마다, 위상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4레벨): 까꿍!
아군에게 위상 이동을 하면 6초 동안 넓은 지역의 시야를 제공하고 은신 및 은폐한 영웅을 드러냅니다.
비전 섬광 (Q)
사거리가 9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비전 섬광 안쪽에 주는 피해가 70(레벨당 +16.5)에서 80(레벨당 +11)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비전 섬광 바깥쪽에 주는 피해가 35(레벨당 +10.75)에서 40(레벨당 +8)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비전의 정밀함 (특성)
비전 섬광 안쪽에 주는 피해 증가량이 33%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끈끈한 섬광(특성)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특성 (4레벨): 비전 탄막
비전 섬광의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7레벨): 환상의 조준
비전 섬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안쪽에 적중한 적 영웅당 3초, 바깥쪽에 적중한 적 영웅당 1초 감소합니다.
변이 (W)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술이 기본적으로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이제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끈끈한 가루(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4레벨): 불안정한 기형
변이 효과가 끝날 때 대상과 주위 모든 적에게 60(레벨당+10)의 피해를 줍니다.
새로운 특성 (16레벨): 상급 변이
변이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요정 가루 (E)
대마법 가루(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보호막 가루(특성)가 재설계되었습니다.
1레벨에서 13레벨로 옮겨졌습니다.
이제 요정 가루가 기술 피해를 50% 감소시킵니다.
새로운 특성 (4레벨): 요정의 흥분
요정 가루를 얻은 아군이 위안의 안개로 치유되면 추가로 4초에 걸쳐 30(레벨당 +1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새로운 특성 (13레벨): 요정의 추진력
요정 가루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50%로 증가하고, 1.5초에 걸쳐 감소하여 20%가 됩니다.
새로운 특성 (16레벨): 튕기는 가루
요정 가루가 대상 주위의 아군 한 명에게 튕깁니다.
점멸 치유 (R)
이세라의 축복(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20레벨): 폴짝용
점멸 치유를 시전한 후 2초 안에 다른 대상에게 시전하는 두 번째 점멸 치유가 충전 횟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일단 옛날처럼 치유의돌풍으로 한타때 폭풍힐같은건 못하게됬고
자체 힐량도 너프를 먹어서 패시브로 힐량은 별로 기대하면 안될거같음...
Q도 계수가 많이 떨어져서 안그래도 후달리는 라인정리가 더 어려워졌고
(그만큼 빛나래 경험치 수급량 감소)
변이는 데미지가 삭제된대신 13랩특성 끈끈이가 기본적용이라 쌤쌤이라고 쳐도
지속시간 0.5초 짧아진게 크다면 크다고 봐도 될듯
(16랩 지속시간 1초 증가 찍으면 0.5초 증가이지만 그대신 약화변이가 없음)
힐 관련 특성을 보니까
패시브 범위 증가
(글쎄요 이게 필요할까요)
일반기술사용시 패시브 쿨 1초 감소
(이건 옛날 재생의 비보다도 하위호환)
패시브로 치유시 6초간 패시브 힐량 25%증가
(최대 3회 중첩이라고 써있지만 위의 쿨감 특성을 안찍으면 패시브 쿨이 4초이므로 최대 2회 중첩.
20레벨 특성을 위해 7레벨 저걸 찍어야하나...)
치돌대신 재생의비 하위호환으로 20랩까지 버티면 그나마 예전힐량 비슷하게 나올걸로 예상됨.
그리고 E관련 특성들이 많이 바꼈는데
E가 적용된 아군 패시브 치유량 증가
(사실상 가보 대체인데 이게 체감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음.)
이동속도 50% 증가는 괜찮아보임.
항상 이속증가 버프라는게 생각보다 도움이 많이 되는 스킬인지라
튕기는가루는 저 두개 중 하나 이상을 찍었다면 생각해볼만한듯.
개인적으로 생각해본 트리는
매수ㅡ불안정한기형/요정의흥분ㅡ안개속에서/정화ㅡ점멸치유ㅡ요정의추진력ㅡ튕기는가루/상급변이ㅡ활력의안개/점치강화/폭풍보호막
뭐 아직 한번도 안해봐서 어떻게될지는 모르지만
옛날보다 유틸성이 많이 강조된거같아서 나쁘지는 않은데
아무튼 두고 봐야될듯 어떻게될지...
빛나래에 대대적인 변경이 있었습니다.
정찰기(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독살(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승급(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가호의 보호막(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투하: 지게로봇(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전력 질주(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위안의 안개 (고유 능력)
재생의 비(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치유의 돌풍(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1레벨): 퍼지는 안개
위안의 안개의 사거리가 33%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7레벨): 안개 속에서
일반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위안의 안개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20레벨): 활력의 안개
위안의 안개로 다른 영웅을 치유하면 위안의 안개 치유 효과가 6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위상 이동 (Z)
위상 보호막(특성)이 13레벨에서 7레벨로 옮겨졌습니다.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특성 (1레벨): 뾰롱뽀룡
위안의 안개로 영웅을 치유할 때마다, 위상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4레벨): 까꿍!
아군에게 위상 이동을 하면 6초 동안 넓은 지역의 시야를 제공하고 은신 및 은폐한 영웅을 드러냅니다.
비전 섬광 (Q)
사거리가 9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비전 섬광 안쪽에 주는 피해가 70(레벨당 +16.5)에서 80(레벨당 +11)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비전 섬광 바깥쪽에 주는 피해가 35(레벨당 +10.75)에서 40(레벨당 +8)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비전의 정밀함 (특성)
비전 섬광 안쪽에 주는 피해 증가량이 33%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끈끈한 섬광(특성)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특성 (4레벨): 비전 탄막
비전 섬광의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7레벨): 환상의 조준
비전 섬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안쪽에 적중한 적 영웅당 3초, 바깥쪽에 적중한 적 영웅당 1초 감소합니다.
변이 (W)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술이 기본적으로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이제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끈끈한 가루(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4레벨): 불안정한 기형
변이 효과가 끝날 때 대상과 주위 모든 적에게 60(레벨당+10)의 피해를 줍니다.
새로운 특성 (16레벨): 상급 변이
변이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요정 가루 (E)
대마법 가루(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보호막 가루(특성)가 재설계되었습니다.
1레벨에서 13레벨로 옮겨졌습니다.
이제 요정 가루가 기술 피해를 50% 감소시킵니다.
새로운 특성 (4레벨): 요정의 흥분
요정 가루를 얻은 아군이 위안의 안개로 치유되면 추가로 4초에 걸쳐 30(레벨당 +1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새로운 특성 (13레벨): 요정의 추진력
요정 가루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50%로 증가하고, 1.5초에 걸쳐 감소하여 20%가 됩니다.
새로운 특성 (16레벨): 튕기는 가루
요정 가루가 대상 주위의 아군 한 명에게 튕깁니다.
점멸 치유 (R)
이세라의 축복(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20레벨): 폴짝용
점멸 치유를 시전한 후 2초 안에 다른 대상에게 시전하는 두 번째 점멸 치유가 충전 횟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일단 옛날처럼 치유의돌풍으로 한타때 폭풍힐같은건 못하게됬고
자체 힐량도 너프를 먹어서 패시브로 힐량은 별로 기대하면 안될거같음...
Q도 계수가 많이 떨어져서 안그래도 후달리는 라인정리가 더 어려워졌고
(그만큼 빛나래 경험치 수급량 감소)
변이는 데미지가 삭제된대신 13랩특성 끈끈이가 기본적용이라 쌤쌤이라고 쳐도
지속시간 0.5초 짧아진게 크다면 크다고 봐도 될듯
(16랩 지속시간 1초 증가 찍으면 0.5초 증가이지만 그대신 약화변이가 없음)
힐 관련 특성을 보니까
패시브 범위 증가
(글쎄요 이게 필요할까요)
일반기술사용시 패시브 쿨 1초 감소
(이건 옛날 재생의 비보다도 하위호환)
패시브로 치유시 6초간 패시브 힐량 25%증가
(최대 3회 중첩이라고 써있지만 위의 쿨감 특성을 안찍으면 패시브 쿨이 4초이므로 최대 2회 중첩.
20레벨 특성을 위해 7레벨 저걸 찍어야하나...)
치돌대신 재생의비 하위호환으로 20랩까지 버티면 그나마 예전힐량 비슷하게 나올걸로 예상됨.
그리고 E관련 특성들이 많이 바꼈는데
E가 적용된 아군 패시브 치유량 증가
(사실상 가보 대체인데 이게 체감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음.)
이동속도 50% 증가는 괜찮아보임.
항상 이속증가 버프라는게 생각보다 도움이 많이 되는 스킬인지라
튕기는가루는 저 두개 중 하나 이상을 찍었다면 생각해볼만한듯.
개인적으로 생각해본 트리는
매수ㅡ불안정한기형/요정의흥분ㅡ안개속에서/정화ㅡ점멸치유ㅡ요정의추진력ㅡ튕기는가루/상급변이ㅡ활력의안개/점치강화/폭풍보호막
뭐 아직 한번도 안해봐서 어떻게될지는 모르지만
옛날보다 유틸성이 많이 강조된거같아서 나쁘지는 않은데
아무튼 두고 봐야될듯 어떻게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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