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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제드
작성일 2015-09-29 21:52:43 KST 조회 5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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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가 이랬으면 어땠을까 하고 대충써봄

롤처럼 스킬0에서 시작할때 1개 선택해서 찍고 렙업할때마다 한개씩 찍어올리는 식으로 하고,

스킬을 렙업하면 지금 특성으로 강화하는 해당 스킬 강화가 되는 식으로.

궁극기는 6렙에 두 궁극기중 하나 선택.

궁극기도 렙업후 스킬강화.

롤이랑 비슷함.

 

아이템이 없는 대신 전 캐릭 공용 특성들을 특정 레벨마다 선택 가능.

 

근데 롤은 18렙이 끝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히오스는 레벨 끝이 있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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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Jin.K (2015-09-29 21:54: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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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히오스가 그런다고 재미에 큰 영향을 줄지는 모르겠네요. 오히려 롤 따라한다고 욕먹을수도?
아이콘 아로로니 (2015-09-29 22:07: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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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는 30이 끝
아이콘 ForDabu- (2015-09-29 22:0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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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스킬0 에서 시작하는건 애초에

워3 영웅 스킬테크 방식이었으니 롤 어쩌구 했다간 롤순사라고 역공당하기 딱 좋겠죠.

그리고 지금의 스킬트리 방식은

"점심먹고 30분내에 가볍게 한 판"이라는 히오스의 취지에 가장 부합하는 방식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지금의 히오스 인기를 보면, 대중의 취향에는 아직 부합하지 못했다는 정도?
아이콘 젖소왕가몬 (2015-09-29 22:47: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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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롤 따라하는거라 별로일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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