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로그인

Page. 1 / 36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ongbak90
작성일 2015-10-13 10:48:30 KST 조회 1,032
제목
워크래프트3 영웅들을 히오스 영웅처럼 만들었다면

- 히오스처럼

1. 영웅별 고유 특성

2. 방어력 배제(방어력은 체력의 또 다른 표현)

3. 공속 배제(공속은 공격력의 또 다른 표현)

 

위의 2~3번은 히오스 초기 컨셉이었죠. 무언가를 알아야 한다는 부담을 줄이기 위한 방안(DPS 계산 등)이었음.

 

이런 식이었다면 게임은 어땠을까요

웬지 힘영웅과 민첩/지능 영웅의 체력차가 적었을지도 모르겠군요. 민첩영웅의 높은 방어력을 체력으로 환산한다면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청동치킨 (2015-10-13 18:38:20 KST)
1↑ ↓0
센스 이미지
더 심한 밸붕 테크로 결론났던걸로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